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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압) 기아 PV5 패신저, 카고 전시장 실물 후기
패신저 풀옵션 모델 전면(상향등, DRL ON) 후면(미등 ON) 후미등 측면 측후면 휠타이어 처음보는 제품인데 사이즈는 215 65 16이었음 휠은 EV9 19인치휠 디자인만 따와서 사이즈만 줄여놓은듯 실내 헨들 비대칭로고에 2스포크임 계기판 6인치에 네비 17인치로 알고있음 PV5부터 플레오스 인포테이먼트가 추가됬는데 궁금하다면 https://m.dcinside.com/board/car_new1/10804885 현기 신형 인포테이먼트 PIOS(플레오스) 실물 후기 - 자동차 갤러리계기판 정보창이나 기본 UI는 CCNC와 큰 차이 없음 네비 기본 화면 윈도우 작업표시창처럼 앱을 실행하는 방식임 왼쪽 아래에 있는 동그라미 버튼이 홈버튼 역할을 함 경로 검색창 안내창 GPS오류때문에 상세 안내창은 m.dcinside.com확인 ㄱㄱ 시트가 생각보다 위로 올라와있어서 탑승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음 A필러쪽에 손잡이 있긴하던데 포터타는거마냥 타야함 ㅋㅋ 크래시패드 EPB버튼이 왼쪽에 있는데 불편할거같음 시트 대시보드 넓어서그런지 17인치 화면이 코딱지만해짐 센터콘솔 자잘한 수납함과 무충 확보되있음 밑부분은 서랍처럼 열리더라 뒷문 여는거하고 오토홀드, BSD, 서뷰, 트렁크 열림만 물리버튼으로 되어있음 글로브박스 콘솔자리가 뚫려있어서 이동은 편함 특이하게 문손잡이가 팔걸이에 있음 막대를 당기면 열리는 방식 1열 창문이 다 안열림 ㅋㅋㅋㅋ 도어트림 자동차가 아니고 무슨 항공기 문을 보는거마냥 존나두꺼움 전고가 높아서그런지 전방 시야 하나는 엄청 끝내줌 2열 2열은 1열에 비해서 내려와있는게 특징임 바닥 평탄화는 잘되있는데 1열과 2열 높이차가 너무 거슬림 ㅋㅋ 시트 이 급 차에서는 의외인게 리클라이닝도 됨 ㅋㅋ 창문은 시내버스마냥 쪽창으로 열어야함 이거 바람불면 존나떨리는데 괜찮을지 의문임 2열 에어벤트 쥐좆만해서 바람은 나올지 모르겠네 ㅋㅋ 해드룸은 말할거없고 레그룸도 나쁘지않았음 카니발보단 좁지만 그렇다고해서 못앉을정도는 아님 트렁크 개넓음 자잘한 수납공간도 양쪽 끝에 있고 밑공간도 넓어서 괜찮았음 카고 깡통 전면부는 똑같음 측면은 유리 막혀있는거 빼곤 차이없음 후면 번호판이 좌측으로 가고 스윙도어로 바뀜 열면 이렇게됨 근데 격벽이 너무 앞까지와서 운전석 공간이 상대적으로 좁아보임:; 내부 공간도 큰 물건 집어넣을때 무리없이 적재할 수 있을듯함 목적기반 모빌리티라고해서 카고 모델이 좀 더 상품성이 좋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패신저 모델도 승용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음 다만 2+3의 5인승 모델밖에 없어서 카니발을 대체하기에는 아쉬운 모델이라 판매량이 나올지는 의문임 어쨌든 카고 모델을 보조금받고 출고하면 3천정도에 뽑을수있으니 자영업하는 입장이라면 충분히 경쟁력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함 열심히 사진찍어왔으니 개추하고 념글좀 보내주세요 ㅜㅜ
작성자 : 랄라룰루까륵고정닉
특검, 윤석열 구속 필요 이유 “도망 염려·‘범죄 중대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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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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