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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해외] 도쿄 4박5일 - 낯설고 짧았던 시간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처음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친구와 함께한 여행이었고 걱정반 기대반이었어요티웨이 인리타 왕복이고 갈때는 서울역 터미널에서캐리어 부치고 근처에서 아첨 때린다음 직통타고 인공 갔습니다여유있게 가서 면세점 둘러보고 2시간 기다렸네요비행기 도장이 포켓몬이라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때까지는 날씨 좋아보였는데도쿄 도착하니 이미 비가 왔더라고요착륙전부터 비 맞으면서 하강했는데 당연하다싶었음생애 첫 일오환을 마주하는 순간 너무 기뻤어요이거 보니 또 가고 싶네요 일본 지하철역에서 처음본 훼미리마트 자판기호텔 가는 길에 몇장 찍었습니다.일본 아파트는 복도에 라이트가 상시로 켜져있는지굉장히 밝고 복사 붙여넣기 한것처럼 지어져있어서신기해하면서 이동 했어요호텔 도착해서 간단히 샤워 하고 토리기조쿠로 갔습니다 이름 기억은 안나는데 먹을만했습니다치즈 고로케인데제일 기대를 많이 했고 그에 부응하는 맛이었어요한국에서도 먹고 싶을정도로 최애가 되었습니다닭껍질도 맥주랑 먹기 좋았구요닭껍질 양념 이것도 마음에 들었어요이거는 무슨 완자였나 먹을만했어요감튀는 친구가 추천해서 먹어봤는데ㅈㄴ 짜서 몇개 먹고 안먹었어요이것도 친구가 디저트로 시킨건데감튀와 다르게 ㅈㄴ 달아서 한입 먹고 거의 안먹었네요감튀랑 단짠단짠 콤보로 먹을만한 정도여튼 토리기조쿠는 여기까지 먹었습니다 복귀하면서 사진도 몇장 찍고편의점에서 그렇게 찾아도 안보이던 이로하스가자판기에 있어서 호다닥 뽑고 맥주 사서 복귀했습니다.이로하스는 이프로와 다르게 복숭아를 담갔다가 뺀 맛이어서너무너무 맛있었고 여행중에 이로하스 보이면 샀어요더워서 음료 없이는 못다니겠더라고요아사히 맥주는 처음 먹어보는데 모르고 그냥 까려다가거품때문에 놀라서 싱크대에서 마저 깠습니다맛은 시원한데 탄산이 없어서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좋았네요일본 맥주를 먹다보니 카스가 먹고 싶을때가 있긴했지만 이렇게 1일차는 끝이 났습니다 2일차 아침은 하마스시 가서 초밥 묵었습니다.여러가지 메뉴를 먹었지만 먹느라 사진은 많이 안찍었네요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아침 먹고 온천 갔다왔는데 사진이 없네요...온천 다음 스카이트리 갔습니다전망대는 패스 해버려서 사진은 별로 없어요쳐다도 보기 힘들정도로 높아서 사진도 이상하게 찍음간식으로는 타코야끼 먹고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찍먹 하고바로 브루어리 들어갔는데 사람 많아서 놀랐네요기다리는데 피아노 연주 하더라고요정작 맥주 마실때는 끝나서 아쉽긴했지만 저녁으로 라멘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음좀 먹다가 살짝 느끼해서 남겼다는 슬픈 사실김치만 있었으면 다먹었을텐데 아쉬움그 다음 어디였는지 갑자기 기억이 안나는데아무튼 올라가서 사진 찍고 구경하다가 내려왔네요도쿄타워 넘나 예쁜것 호텔 돌아와서 산책 가자고 그래서맥주랑 씹을거 사서 갔습니다.조명하나 없는 벤치에 앉아서 맥주를 마시면서하늘을 보는데 눈물이 날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돌아가는 길에 사진 찍고일본 골목은 특별히 하는거 없이 걷는것만으로도 저에게 굉장한 만족감을 줬습니다. 이렇게 2일차는 끝이 났습니다 3일차 아침은 아키바 가서 돈까스 먹고피규어 구경 하러 갔는데 사고 싶다가도 가격보고 흠칫돈 많이 벌어야겠구나라는 생각만 한가득 해버렸고친구는 중간중간 가챠 해서 그거 구경했어요 그 이후로는 긴자 이동해서 유니클로, GU 가서 옷 샀어요지나가다 신기해서 사진 찍고 맥날도 찍고 그러고 휴식차 호텔 복귀 저녁으로 신주쿠 가서 텐동 먹었습니다근데 튀김 몇개 먹다가 느끼해서 밥을 먹는데 이것도 간장때문인지 더느끼해지더라구요그와중에 밥은 또 왜이리 많이 주는건지지금 생각해도 일본은 밥을 참 많이 주는것같아요밥 먹고 도쿄도청 전망대 보러 이동근데 웨이팅 줄이 너무 길어서 욕이 나왔음그렇게 올라갔는데 외쿡인들이 너무 많고날도 흐리고해서 뭐가 잘은 안보여서 아쉬웠네요 이렇게 3일차는 끝났습니다4일차 아침는 우에노로 가서 우설을 묵었습니다원래 밥 리필 할려고했는데 밥을 많이 줘서그냥 이거 먹고 끝냈네요.. 적응이 안되는 밥양여기 어디였는지 기억 안나는데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기모노 렌탈도 해주던데 후딱 구경하고 나왔습니다점심으로 사연이 있는 카츠동?이랑 소바 먹었습니다이 날은 음료수도 계속 먹었던터라 배가 터질뻔했네요 소바는 솔직히 취향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경험차 먹었습니다앞으로도 소바는 안먹을것같네요 그리고 호텔가서 휴식 하고도쿄타워 보러 갔다가 어글리 코리안 행동 하고 왔네요뭔가 줄이 있었는데 친구 따라가다가지하주차장 입구 계단에서 외쿡인이 사진 찍고 있는곳을그냥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내려가는데 뭐라뭐라 하더라구요그래서 지하 가는척하고 빨리 내려갔네요그러고 다시 올라가서 줄 기다리다가 빠꾸해서다른곳으로 가서 사진 몇개 찍었슴다 그러고 오다이바 가서 힐링좀 했습니다.근데 여신상이 생각보다 작아서 웃참좀 했네요그래도 속으로 이거 아니면 언제 여신상 보겠냐했습니다 저녁은 히다카야 가서 라멘+만두 세트로 먹었습니다이번 라멘은 그래도 먹을만했음다아마도 맥주랑 같이 먹었어서 그랬을지도 이거 먹고 근처 토리키조쿠 가서 간술하고 4일차 끝막날 아침으로 장어,소고기 덮밥 먹었는데장어가 너무 부드러워서 만족했네요그리고 나리타 가서 초콜릿 사고 한오환 엔딩 사진이 50장까지라 여기까지 해야될것같고글도 쓰고싶은대로 써버려서 재미는 없지만나름대로 기록을 남겨보고싶어서 작성해봤습니다.너무나도 짧았던 시간이어서 아쉬웠고이제서야 적응이 되는중인데 떠나야했던게 슬펐어요재밌었던 일본 여행 언젠가 다시 갈 날을 기다리며 -끝-- dc official App
작성자 : ㅇㅇ고정닉
일제시대 조선반도 출신 에이스 파일럿들..jpg
최명하 경상북도 구미 출생이고 일본육군 항공사관학교 3기 (육사기수로는 52기)로 일본육군 항공대중에서 전설로 알려진 제64전대 일명 가토 하야부사 전대에서 근무했을 뿐 아니라 군신으로 알려진 전대장 가토 다데오의 윙맨 파일럿으로 참전했다. 1942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팔렘방 전투에서 대공포에 격추되었고 네덜란드군과 권총으로 전투를 하다가 포로가 되지 않기위해 자결하였다. 사후 육군대위 추서, 야스쿠니 안장되었다. 이근석 평양고등보통학교를 졸업하고 소년비행병 2기 출신으로 항공 오장으로 군생활을 시작했다.전설적인 64전대에서도 근무해서 일중전쟁, 노몬한 전투에도 참전했고 18기를 격추했다. 이미 이 시기부터 육군항공대의 스타파일럿이었다. 남방전선에서 영국군 전투기 5기를 격추하여 총 격추기록은 23기 에이스이다. 해방후 한국육군 소위로 임관하고 공군이 창설되고 공군대령이 되었다. F51 전투기 인수요원으로 일본에서 전투기을 몰고 왔으나 1950년 7월 4일 북괴군 전차을 폭격하다가 대공포에 맞고 격추되어 사망했다. 지인태 일본육군 항공사관학교 1기 (육사기수로는 50기)로 전라북도 옥구 출생으로 군산중학교에서 공부를 잘해 사관학교에 진학했고 항공장교로 임관했다. 당시에는 조선언론에 자주 나오는 유명인사였고 1939년 노몬한 전투에서 전사했다. 조선인 육사출신중 첫 전사자. 정찰작전을 하다가 소련군 전투기에 격추되어 전사한 것으로 보이며 당시 22세였고 전사후 대위로 추서되었다. 김정렬 일본 육군 소위로 임관, 태평양 전쟁 개전당시 참전한 조선인 장교 셋중 하나였으며 필리핀 공격때에도 미군 전투기와 교전했다. 태평양 전쟁 기간 동안 필리핀 전투와 인도네시아 팔렘방 전역, 일본 본토방공전 등 수많은 전투를 겪은 베테랑 파일럿이자 지휘관이었다. 당시 최신기인 Ki-61도 운용하며 영미상대로 싸우다가 돌아왔다. 광복후 초대 공군참모총장에다 주미대사, 국방장관, 국무총리도 하다가 92년 9월 7일 74세로 사망했다. 텍스 힐 조선, 전라도 광주에서 태어난 미국 에이스 파일럿. 미국인 선교사 아들로 태어났는데 물론 태어나기만 거기서 태어났고 텍사스에 살아서 '텍스'라는 별명이 붙은 것. 플라잉 타이거즈 소속으로 태평양, 중국전선등에서 참전하며 총 18대를 격추했다. 이후 텍사스 주방위군에서 복무하다 준장으로 은퇴함 이후 2007년 10월 11일 심부전으로 92세에 사망했다. 노용우 경기도 수원 출신의 가미카제 특공대원, 경성법학전문대학 (현 서울대 법대) 재학 도중 육군 특별조종견습사관에 지원했다. 육군 특별조종견습사관 시험은 경성과 도쿄에서 1·2차로 나눠 치를 만큼 매우 어렵고 까다로웠다. 합격 후 비행 훈련을 받고 1944년 10월1일 정식 소위로 임관했다. 1945년 5월 29일 이날 오전 8시 B-29 편대의 기습 통보를 받고 출격했다. 시즈오카현 가와네초 부근에서 B-29 대부대와 조우한 노용우의 비행기는 적기의 공격으로 날개가 꺾인 상태에서 M. R. 클라크 주니어 중위가 조종하는 B-29를 몸체로 들이받아 격추시켰다. 칸노 나오시 조선, 평안도 용구(현재의 평양 인근)에서 태어난 일본제국 에이스 파일럿. 물론 조선인은 아니고 일본인 아버지가 경찰서장으로 조선반도에 부임하면서 출신만 조선반도임 대단히 호전적인 성격에다 군기위반 상습범, 자신의 병기들을 맨날 부숴먹어서 파괴왕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지속적으로 가미카제 특공대에 지원했지만 에이스 파일럿인지라 족족 상부에서 거절당했고, B-24의 꼬리날개를 자신의 제로센 날개로 베어서 격추한적도 있었다. 지휘관을 뜻하는 노란리본을 달고 다녀서 미군이 옐로우 파이터라고 불렀다고 한다. 총 격추수는 72대. 1945년 8월 1일 가고시마 인근 해역서 사망했다. 비행만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티브가 됨 한국인도 일본제국의 일원으로 인정받아 당당하게 2차대전에서 활약했는데 이런 자랑스러운 역사를 숨기지 말자 - dc official App
작성자 : leeloo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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