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히어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파이더맨 홈커밍 거르고 파프롬홈부터 봐도 됨??

ㅇㅇ(211.34) 2023.03.25 16:11:43
조회 181 추천 0 댓글 1
							


7ceb8776b48460f438e798b21fd70403db1212b019add58df25c4baa




어벤저스 엔겜까지 다 보고 대충 홀랜드 스파이더맨이 어떤 캐릭터인지는 앎


사실 노웨이홈부터 보려구 했는데 그래도 전작 하나정도는 봐야할 거 같아서


홈커밍만 거르면 될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공지 정발 DC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46]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55863 107
공지 정발 마블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25]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23186 73
공지 [★별☆★별☆THE NEW 52! 최종 가이드☆별★☆별★3.0] [77] 피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28 178538 181
공지 히어로 갤러리 이용 안내 [220] 운영자 13.05.16 142343 132
2671296 범좆도시도 점점 뇌절하는구나 qt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5 1
2671295 이번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MCU랑 엮는 거임??? 1일뒤죽는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23 2
2671294 가오갤3 2회차 뛰고왓다. ㅇㅇ(118.235) 22:12 10 1
2671293 (스포) 드랙스가 자꾸 세컨베스트프렌드라고 그러잖아 ㅇㅇ(221.144) 22:07 23 0
2671292 범죄도시4 흥행 빨간불...떴다!!....jpg [1] ㅇㅇ(175.119) 22:03 97 7
2671291 퀀텀매니아 질문 [1] ㅇㅇ(61.247) 21:21 15 0
2671290 이터널스 테나 이름 나만 븅신같음? ㅇㅇ(124.50) 21:09 23 1
2671288 금지어 안썼는데 자꾸 금지어 뜸 jinsang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2 18 2
2671287 시크릿에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3 18 0
2671286 가오갤3 하이에볼루셔너리를 가모라가 안찌르고 ㅇㅇ(223.62) 19:47 43 1
2671285 롤백기원 603일차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21 1
2671284 블루 비트,더 클레시,아쿠어멘2 십좆망 기원 1433일차 [1] INW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9 35 1
2671281 mcu 멘탈왕 정리.txt ㅇㅇ(211.218) 16:26 68 1
2671280 로켓 진짜 심한거 아니냐.txt [1] ㅇㅇ(221.144) 16:19 94 1
2671279 mcu 기원 303일차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47 1
2671278 더 플래시 개봉까지 d - 11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40 0
2671277 저스티스리그에 블랙핑크노래 나온거 [2] ㅇㅇ(117.111) 15:37 98 0
2671276 내일 범죄도시 볼까 말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46 0
2671275 짱-이 이런 말을 다 하니 웃기네 jave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47 1
2671273 쌍둥이남매 재결합 기원 154일차 ㅇㅇ(1.227) 14:30 35 1
2671272 오버워치는 근펀맨말고 마블판권따서 콜라보했어야지 ㅇㅇ(106.243) 14:24 59 1
2671271 자x용계정 이새끼 상갤에서 깝치는거 좆같네 [1] ㅇㅇ(119.198) 13:34 70 8
2671270 나만 그런가? 홈스파 중에 2가 제일 노잼 이었음 [2] ㅇㅇ(39.7) 13:33 55 1
2671269 이장면 다시보니까 슬프네.jpg [1] ㅇㅇ(221.144) 13:29 148 7
2671268 ”범죄도시 3“ 메인빌런 이준혁이 마약수사대 팀장이었네 badic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9 95 3
2671267 셀레스티얼이 인간크기로 조절하는거 가능함? [1] ㅇㅇ(112.220) 13:04 64 0
2671266 다크월드 얼마나 재미없음? [4] TON 618(116.127) 12:56 85 0
2671263 피어 이즈 어 툴 ㅇㅇ(106.101) 12:05 42 1
2671262 마블여신 ㅇㅇ(121.179) 11:31 70 4
2671261 플레시는 흥행해도 딱 닥터스트레인지2 급일듯... [1] ㅇㅇ(58.126) 11:23 57 2
2671260 플레시에서 조드장군 나올때 슈퍼맨이 왜 안나오지? [2] ㅇㅇ(58.126) 11:12 65 1
2671259 아점야스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41 1
2671258 슈퍼맨 덕후들은 빨리 서둘러라 ㅁㅁ(122.45) 11:02 71 1
2671257 노웨이홈 듣고보니 좆같은거 ㅇㅇ(210.95) 05:39 183 6
2671256 더 마블스 티저 예고 [2] ㅇㅇ(220.89) 05:33 120 2
2671255 오늘부터 이분 지지하면 개추 [3] ㅇㅇ(211.224) 04:13 215 11
2671254 테러 원리 질문좀 [2] ㅇㅇ(118.45) 03:17 108 2
2671253 다음은 상갤이다 [1] ㅇㅇ(223.62) 03:06 98 7
2671252 oaa한테 테러당했다는 갤 근황ㄷㄷㄷㄷ [4] ㅇㅇ(210.95) 02:23 1458 18
2671251 씹새끼들아 자리 비워놔. 오늘 롤 쳐들어갈꺼야~. 롤운영자와롤했음(39.7) 02:21 86 0
2671250 아리쎔한테 처맞아봐야 정신차리지~ 롤운영자와롤했음(39.7) 02:20 64 0
2671248 작은 도약이지만 위대한 도약이 될것이다 [1] OA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96 2
2671247 OAA에게 금일 하나의 갤러리가 점령되었다 [1] OA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108 3
2671246 OAA에게 금일 하나의 갤러리가 정화되었다 [1] OA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90 2
2671245 히갤과 셀레스티얼을 무시하는 세력은 확실히 말살할것 [1] OA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93 2
2671244 히갤과 셀레스티얼을 무시하는 세력은 확실히 심판할것 [1] OA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47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