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칰) 낼 봐주라앱에서 작성

큠갤러(121.152) 2024.06.20 02:13:12
조회 65 추천 0 댓글 0

후라도 무섭다 너네빠따도 무섭다 우리 동주나오는데 함만봐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2024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 일정 [29] ㅇㅇ(112.153) 24.01.13 40236 74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95] Tongyuk(223.62) 19.07.09 71305 857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21] ㅇㅇ(218.237) 19.07.09 110543 375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8] 운영자 19.07.09 100834 109
6352242 지금 팀에서 빚쟁이 다음으로 얼빠 많은선수 장재영이냐 큠갤러(211.234) 15:28 3 0
6352241 근데 똥칰 부럽네 ㅇㅇ(223.38) 15:27 6 0
6352240 정우주 쟨 이팀에 뒷줄 있는거처럼 말하네 큠갤러(61.83) 15:27 9 0
6352239 똥준서 한화 지명당시 표정 ㅋㅋ 큠갤러(211.234) 15:27 29 2
6352238 아니 근데 저건 기자가ㅅㅂ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18.144) 15:27 24 0
6352237 쓱) 오늘 니네가 이김 ㅇㅇ(106.101) 15:26 11 0
6352236 아 이새끼들 존나 무섭네 ㅋㅋㅋㅋㅋ ㅇㅇ(218.48) 15:25 55 2
6352235 이건근데 기레기가 맥이는거잖아 ㅋㅋㅋㅋㅋ [2] ㅇㅇ(117.111) 15:25 77 0
6352234 키움히어로즈 지명하겠습니다 ㅇㅇ(119.197) 15:25 33 2
6352232 상원아 7픽 박준순 뽑아라 씨발 ㅇㅇ(118.235) 15:24 17 0
6352231 뿌뿌우주 [1] ㅇㅇ(211.219) 15:23 31 0
6352230 최주환은 올시즌끝나고 FA임? ㅇㅇ(118.235) 15:23 8 0
6352229 키움히어로즈 지명하겠습니다 [2] ㅇㅇ(119.197) 15:23 66 2
6352228 칰) 정우주 우리팀으로 보내라 [5] ㅇㅇ(117.111) 15:22 92 10
6352227 최주환 쓸바엔 김웅빈이 나은거 같은데 [3] 큠갤러(70.73) 15:22 25 0
6352226 하영민은 갑툭튀한거냐? [2] 큠갤러(223.62) 15:20 62 0
6352225 근데 하영민 피치컴 쓰니까 좋더라 ㅇㅇ(118.235) 15:20 40 0
6352224 칰)이번드래프트에서 정우주는 꼭 우리 줘라 [2] 큠갤러(211.234) 15:19 74 4
6352223 그래서 느그 조상우 팔고싶은거냐 아닌거냐 [3] 큠갤러(203.235) 15:19 35 1
6352222 나 정우주인데 한화가기싫다 뽑아놔라 [1] ㅇㅇ(223.39) 15:18 47 0
6352221 임병욱은 그래도 박고 키워야지 [1] 큠갤러(124.56) 15:18 36 0
6352220 근데 저런 선수는 없었지? ㅇㅇ(121.172) 15:18 26 0
6352219 근데 이정도면 김웅빈은 내년에 방출이라 생각하면 되냐 큠갤러(106.101) 15:17 20 1
6352218 여행갈때 이렇게 입는 여자 어떰 ㅇㅇ(211.224) 15:17 32 0
6352217 보통 자식나이 몇살정도에 자식의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게 되냐? [1] 큠갤러(218.154) 15:17 27 0
6352216 겆우주 안뽑으면 잼나겎노 ㅋㅋ [3] 큠갤러(211.234) 15:15 92 1
6352215 박수종 팬사인회 뭐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70 0
6352214 서로 소통이 안되는거냐 왜 고양 내려가서 경기까지 뛴 놈을 [4] ㅇㅇ(118.235) 15:14 83 0
6352211 불펜이 쓰레기라 오늘도 기대가 안되네 [1] ㅇㅇ(112.212) 15:10 42 0
6352210 우주 저러다가 한화가면 어쩌려고 인터뷰 저렇게 하냐?? [5] 큠갤러(182.210) 15:09 115 0
6352209 칰) 정우주 이 ㅅㅂ넘 우리가 가져가도 되지? [3] ㅇㅇ(223.39) 15:09 163 1
6352208 저 라이언킹 아뢰오 고야갤러(211.246) 15:06 13 1
6352207 이재상 이넘은 김태진을 못치우고 있냐 에효 [1] 큠갤러(126.212) 15:06 38 0
6352206 7월 타율 역순위.jpg 바람돌이(223.63) 15:06 58 0
6352205 쥐) 니들 우승하면 떠날꺼냐 [1] 큠갤러(39.124) 15:06 39 0
6352204 꾸준재업) 211.234=좆집맘=고닉 하영민 [9] ㅇㅇ(106.102) 15:04 69 7
6352203 올해 꼴찌하는게 희망인 이유 [1] 큠갤러(223.62) 15:02 78 0
6352202 정현우 1픽해도 될거같음 ㄹㅇ [1] 큠갤러(118.235) 15:02 94 1
6352201 갸) 금요일 경기 매진된거 알지? 고맙냐? ㅋㅋ [5] 큠갤러(223.39) 15:00 182 7
6352199 정우주 '똥칰는 절대 안가' ㄷㄷ 큠갤러(223.33) 15:00 116 1
6352198 쓱)김택형 갓맙다 [1] 큠갤러(121.143) 14:58 50 2
6352196 그냥 개주홍 오늘도 우익수로 써보자 [1] ㅇㅇ(211.187) 14:57 49 3
6352195 정현우 거르면 거지새끼들 제2의 류현진꼴 당할듯 큠갤러(118.222) 14:56 38 2
6352194 칰) 너네는 ㅋㅋ 진짜 야구 존나 못하네 [3] 큠갤러(106.101) 14:56 105 2
6352192 한화보다 키움 원하는 156㎞ 파이어볼러 "전체 1순위 자신있다" [1] 큠갤러(223.33) 14:54 171 3
6352191 주홍이는 약간 여자같음 [1] ㅇㅇ(211.234) 14:54 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