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6182198 최주환 쉴드 치는건 아닌데 큠갤러(211.234) 20:24 51 0
6182197 투타 기록지.jpg 바람돌이 (210.220) 20:24 47 0
6182196 내년에는 탈꼴할수있을까? ㅇㅇ(117.111) 20:24 10 0
6182195 겆갤 야알못 새끼들은 박주홍 타령하네 계속 [1] ㅇㅇ(223.33) 20:23 123 11
6182194 이재상도 박지환처럼 차라리 토텝해라 ㅇㅇ(118.235) 20:23 62 1
6182193 박지환은 죄가 없지만 혐넥이 피할려고 차단단어에 넣음 ㅇㅇ(106.102) 20:23 30 4
6182192 크라잉넛 내일 울면서 집가겠노 ㅋㅋㅋ ㅇㅇ(49.173) 20:23 20 0
6182191 크보 공식 왕따 비인기구단 올려라ㅋㅋㅋ.rank [18] 큠갤러(223.39) 20:23 2524 80
6182190 내일 선발 하영민이 몇이닝 몇실점하면 승산 있나 [1] 바람돌이 (210.220) 20:22 33 0
6182189 홍원기 인생이 부럽다 [2] 큠갤러(118.221) 20:22 119 3
6182188 쓱) 니네 진짜 박지환 뽑을수있었는데 거른거야? 큠갤러(183.106) 20:22 45 1
6182187 아무튼 요지는 개좆딱 타석 줄자리에 다른애들이나 쓰자 [3] 존나못생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 66 1
6182184 진지하게 오늘 직관애들은 안불쌍함 [1] ㅇㅇ(121.130) 20:20 110 3
6182181 즐겜모드 선언하고 장재영 박주홍 다 올리라니까 [1] ㅇㅇ(218.145) 20:19 44 0
6182178 정보) 박주홍 임병욱 우르크 합은 음수 ㅇㅇ(211.234) 20:18 29 3
6182177 제2의 김혜성 이주형은 이제 닥주전인거 안거지 [2] 큠갤러(223.39) 20:18 119 1
6182175 김동주도 못터는데 내일은 그냥 졌다고 보면되는거냐? ㅇㅇ(211.234) 20:18 22 0
6182173 그래서 박주홍이 원성준보다 나은 게 뭐냐? ㅇㅇ(211.234) 20:17 65 0
6182172 내일 크라잉넛까지만 보고 직관 그만 가야겠다 [1] ㅇㅇ(211.234) 20:17 78 1
6182171 아 씨발 내일 킹라잉넛 오는데 이겼으면 좋겠다 [3] ㅇㅇ(175.198) 20:16 84 0
6182170 박주홍은 김웅빈보다도 나은 게 없음 ㅇㅇ(211.234) 20:16 19 1
6182169 최주환 딱 문학 그 홈런말고 거기서 끝임 ㅇㅇ(114.200) 20:16 19 0
6182168 돡) 니들은 진짜 길가다 새똥맞아도 웃을것같다 ㅇㅇ(211.234) 20:16 69 2
6182163 느그는 최주환 살 때부터 뭘해도 나올 거 예상 못한거임? [1] ㅇㅇ(211.234) 20:14 93 2
6182162 타) 도슨 키움 남고 싶어서 일부러 수비 대충하냐? ㅇㅇ(118.235) 20:13 63 0
6182161 아직도 야구보냐? 홍원기 안나가면 이 팀 미래없다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195 13
6182159 쓱) 박지환이 니네 한테 걸러 줘서 고맙대 [2] ㅇㅇ(106.101) 20:13 77 1
6182158 정후야 재활 한국에서 해라 큠갤러(118.235) 20:13 65 1
6182156 꼴데나 칰은 꼴등할때도 존나 재밌게는 하던데 ㅇㅇ(211.36) 20:13 33 0
6182155 오늘 돡전 패한거 내일 경기 대비해서 뭘 보완해야겠어? [1] 바람돌이 (210.220) 20:13 58 0
6182154 원래 프로팀이 지고싶어서 진다고 생각 안하는데 [3] 존나못생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145 4
6182153 요즘에 나는 경기 자체를 안봄 ㅇㅇ(149.102) 20:13 48 1
6182152 최주환 스타핑 쓰자 큠갤러(210.204) 20:12 16 0
6182151 박주홍 써도 안써도 지면 써보는게 낫지않냐? [1] ㅇㅇ(218.145) 20:12 45 0
6182150 감독 욕받이 너무 심하네요 [5] 정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153 2
6182149 재밌는 게임 하나 추천할게 큠갤러(118.235) 20:12 27 0
6182148 오늘 경기와 별개로 최주환 없으면 이 팀 돌아감? [3] 큠갤러(211.234) 20:12 86 0
6182147 최주환은 자진으로 2군으로 가라 ㅇㅇ(106.101) 20:12 13 0
6182146 내일 직관 취소할까 [6] 큠갤러(223.38) 20:12 117 1
6182145 쥐랑 칩이 순위싸움 치열한 이유 [1] 큠갤러(118.221) 20:12 81 0
6182144 박지환 왜 거름? ㅆㅂ 오늘더 3안타 큠갤러(183.106) 20:12 31 0
6182143 대타 최주환은 대가리에 뭐가 든거지? ㅋㅋㅋ 큠갤러(223.62) 20:12 19 0
6182142 오늘의 패인 [1] 큠갤러(119.75) 20:12 71 0
6182141 다 때려쳐라 그냥 ㅇㅇ(211.179) 20:12 14 0
6182139 감독 경험치 10년은 쳐 먹어야 잘하냐? 시발 좆원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18 1
6182138 늦기전에 똥칰이랑 이주형 1픽 바꾸자 큠갤러(218.147) 20:11 20 0
6182137 오늘 돡전 어느 상황에서 욕 나감? [1] 바람돌이 (210.220) 20:11 77 0
6182136 쓱)박지환 갓맙다 [1] 큠갤러(219.251) 20:11 32 0
6182135 걍 문성주나 받아오지 큠갤러(1.239) 20:11 17 1
6182134 그냥 닥치고 박주홍좀 써보면 안되냐 [5] ㅇㅇ(175.198) 20:11 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