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올시즌 지명타자 타석에 누가 제일 많이 나올지가 궁금함앱에서 작성

아린빵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3.26 23:56:09
조회 225 추천 0 댓글 3
														

7ceb8770b28060f538ea9ee75f9f2e2d9cdd2df4106aceae14be2446

이형종은 수비 들어가야 할 것 같고

의외로 이용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공지 2024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 일정 [29] ㅇㅇ(112.153) 24.01.13 33569 66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87] Tongyuk(223.62) 19.07.09 67546 837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21] ㅇㅇ(218.237) 19.07.09 106240 372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8] 운영자 19.07.09 97520 107
6229791 아니 자꾸 정현우 윤영철 직구스펙이야기할거면 둘다가져와서 큠갤러(175.205) 18:50 2 0
6229790 작년 드래프트 우리는 대성공인데 큠갤러(223.39) 18:50 6 0
6229789 일환아. 정후한테 그 개지랄 해놓고 이젠 또 갤에서 분탕치는거냐 ㅇㅇ(211.234) 18:49 3 0
6229788 접) 내일 1승 축하한다 [2] ㅇㅇ(211.234) 18:48 16 1
6229787 일환 게이 고닉으로 갤 씹창내면서 존나 신났네 ^^ ㅇㅇ(211.234) 18:48 5 0
6229786 (유튜브) 이 영상은 10초만 공개한다 큠갤러(45.94) 18:48 2 0
6229785 정현우 1년차 윤영철만큼 못할 가능성이 큼 [2] ㅇㅇ(49.172) 18:48 29 1
6229784 김휘집도 몇년동안 개고통 받으면서 키웠는데 ㅇㅇ(223.62) 18:47 18 0
6229783 근데 타격만 보면 김도영>김하성 맞지않음..??? [3] ㅇㅇ(211.36) 18:47 25 0
6229782 조상우 팔리면 이런새끼들 필승조로 봐야하는거냐? [1] ㅇㅇ(118.235) 18:46 23 0
6229781 몸무게 몇처럼 보임 키 168 ㅇㅇ(118.235) 18:46 24 0
6229780 김주형 2군임? 무조건 김주형 올리는게 맞다 큠갤러(175.210) 18:46 13 0
6229779 걍 조상우는 지금 가치있을때 파는게 맞음 [1] 큠갤러(211.36) 18:45 34 1
6229778 애들이 멍청한게 선수판돈=다른선수 사거나 잡을 돈이 아님 [4] 큠갤러(223.39) 18:45 46 5
6229777 정현우는 프로오면 속구 피안타율 3할 찍을걸 [4] 큠갤러(117.111) 18:44 47 0
6229776 엠팍 기아 썰쟁이 썰) ㅇㅇ(115.144) 18:44 52 0
6229775 올스타전 최종명단 떳다.. jpg [4] 야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26 0
6229774 조상우는 둘째치고 ㅇㅇ(223.38) 18:44 15 0
6229773 형준이 7시 팬이였니 통수왕삭감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14 0
6229772 세명 말소던데 투수만 세명올릴까? [3] ㅇㅇ(118.235) 18:44 45 0
6229771 갸) 그냥 주제파악하고 니네는 이게 트레이드 밸런스 맞음 ㅇㅇ(59.14) 18:44 27 1
6229770 엠팍썰 거물유망주 찾았다 [4] 큠갤러(210.223) 18:43 94 4
6229769 김윤하 2군경기 기준 볼질은 안 하는데 ㅇㅇ(118.235) 18:43 29 0
6229768 엘지1라+박해민 데려오면 안되나 [2] 큠갤러(211.36) 18:42 27 1
6229767 김윤하 내일 기대되냐 [3] 큠갤러(118.235) 18:41 50 0
6229766 갸) 거지 새끼들아 주제파악할줄 알면 트레이드 밸런스 이게 맞다 [4] ㅇㅇ(59.14) 18:41 75 3
6229765 유격수 김태진 이재상 둘로 가야지 뭐 큠갤러(118.235) 18:41 11 0
6229764 느그 감독 김시진 할때 시진이가 야구 좆같이 하면 [2] 진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37 0
6229763 아니 어떻게 분탕 새끼 닉넴이 진 + 큠 좌완 유망주 GOAT ㅋㅋㅋㅋㅋ [8] ㅇㅇ(59.14) 18:39 59 1
6229762 진현기 <- 그 팀 종특 표본 ㅇㅇ(59.14) 18:39 17 0
6229761 겆붕이들 26년에 정현우가 선발 고정 한 자리 먹어준다 봄? [5] ㅇㅇ(175.120) 18:39 67 0
6229760 현실적으로 조상우 못잡을 이유가 없는 거 같은데 ㅇㅇ(118.235) 18:38 25 0
6229759 난 김윤하 전준표 기대된더 큠갤러(223.39) 18:38 24 0
6229758 소신)지명권의 가치가 너무 뻥이요 된거같음 [3] 큠갤러(180.65) 18:37 86 3
6229757 느그 키움 회장 이장석임? 아직도? [2] 진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7 60 0
6229756 우리도 박준순 뽑을려고 사력을 다할텐데 ㅇㅇ(121.168) 18:36 32 0
6229754 근데 정후 팔아먹은 돈은 어디 쓰길래? [8] ㅇㅇ(119.149) 18:35 90 0
6229752 올스타전 최종명단 떳다.. jpg 야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29 0
6229750 엠팍썰)이거 어느 팀 같냐.jpg [1] 바람돌이 (210.220) 18:33 138 1
6229749 26년 윈나우든 뭐든 조상우가 있어야 하지 [3] ㅇㅇ(223.38) 18:32 68 3
6229748 쥐) 병신새끼들아 틀드하자 [6] ㅇㅇ(223.39) 18:32 80 1
6229747 박민 20인에도 포함 안 되는 선수래 [11] ㅇㅇ(118.235) 18:31 157 2
6229746 최원태 딜은 우리가 개씹이득인디 큠갤러(223.39) 18:30 34 1
6229745 하영민 은근 관종아님? 큠갤러(118.235) 18:30 24 0
6229744 22에 참치 박뱅 있었으면 우승 맞지 ㅇㅇ 아린빵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30 0
6229743 이시발년들아 니들이 왕조?애미 디진새끼들 [1] 진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