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kollus 플레이어 때문에 짜증난다

ㅇㅇㅇ(221.153) 2023.01.26 20:09:39
조회 221 추천 0 댓글 0

영상 자체는 잘 돌아가는데, 얘를 키면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에 suspender 계열 프로그램을 죄다 악성프로그램 취급해서, 탭 보관해놓은걸 다 날려버림


웃긴 건 노트북에선 같은 환경이라도 아무 문제 없는데, pc에서만 이래;;


혹시 같은 증상 있는 사람 있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4719308 99 삽쌤 은퇴전 막바지 인강으로 들었엌ㅅ는데 [1] ㅇㅇ(106.101) 05.16 411 0
4719307 안녕하세요 [4] ㅇㅇ(180.149) 05.16 409 3
4719306 +450 폴매카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742 0
4719305 선생님도 돌아가실거를 스스로 직감하셨나 보네 ㅇㅇ(106.101) 05.16 450 7
4719304 300인의 전사 출신입니다. 삽자루 선생님 뵙고 왔습니다. [3] 인갤러(58.142) 05.15 711 33
4719303 스승의 날, 하늘도 운다. 잘가요 고트 인갤러(223.62) 05.15 256 11
4719301 수학 인강 들을건데 [3] 인갤러(112.187) 05.15 374 1
4719300 라떼 그 ebs해설만 주구장창외우게시켰던 쓰레기새끼 [9] 인갤러(211.234) 05.15 462 1
4719299 그 배신자가 ㄱㄱㅎ 맞음?? [6] 인갤러(211.234) 05.15 543 0
4719297 지금 고인물들 숨어있을거잉 인갤러(124.54) 05.15 225 0
4719296 300인전사는 지금생각해도 파격적이긴 하네 [2] 우리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420 0
4719295 틀딱자식들 고닉 어따갖다 버리고 죄다 유동이냐 [1] 신카와사키(임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198 0
4719294 신스범 죄진기 너는너무심했다 그래서 ㅇㅇ(106.102) 05.15 262 0
4719292 300인의 전사 중 한명으로.... [1] 인갤러(61.75) 05.15 384 4
4719289 엉가야 너도 튀어 나와라 [6] 이지민알바(121.163) 05.15 351 0
4719287 악질승냥이 뭐하냐 [19] 이지민알바(121.163) 05.15 435 0
4719285 장례식장 내부는 어떰? [1] 인갤러(39.7) 05.15 374 0
4719284 원래 300인의 전사 카페 있지 않았나? 오랜마네(222.236) 05.15 167 0
4719283 삽쌤 장례식 후회하지 말고 다들 다녀와 [4] 제자맨이아(211.36) 05.15 559 8
4719282 인갤 오랜만이다... 10년만에오네 인갤러(211.59) 05.15 221 7
4719281 인갤 09~11년에 했던 grrrrrr입니다 [1] grrrrrrr(211.36) 05.15 541 10
4719280 300인 전사 했는데.... 오랜마네(222.236) 05.15 241 7
4719279 삽자루쌤. 밤늦게. 조문하러 다녀옴 인갤러(223.38) 05.15 499 9
4719278 나는 이제 원래의 삶으로... [1] 인갤러(117.111) 05.15 266 2
4719277 +449 [1] 폴매카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957 0
4719276 300인의 전사출신 조문 다녀왔습니다. [3] 수교과12(118.235) 05.14 391 10
4719275 나도 조문 다녀왔다 [4] 인갤러(211.178) 05.14 373 8
4719274 오랜만에 인갤에 오신분들 [3] 이지민알바(223.62) 05.14 317 2
4719273 저도 삽자루 선생님 조문 갔다 [2] 민폐룡(211.208) 05.14 461 0
4719271 조문 다녀옴 까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217 5
4719270 ’300인의 전사‘였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멍무(118.40) 05.14 316 19
4719269 조문 다녀왔음 [1] 폴매카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271 2
4719268 평안하세요 삽자루 선생님 소림사스님(147.47) 05.14 269 8
4719267 삽자루쌤 '아카이브'를 만들고자 합니다 [4] ㅇㅇ(39.115) 05.14 582 27
4719266 나도 조문 갔다왔다 [4] 인갤러(118.235) 05.14 368 3
4719265 나 조문절차 완전 ㅈ대로 했네... [1] ㅇㅇ(118.235) 05.14 319 0
4719264 나도 조문 방금 갔다옴. 다들 망설이지말고 가라 [4] 아베 신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511 9
4719263 누가 삽쌤 조문가면 계좌좀 올려줘요!! [2] 인갤러(223.33) 05.14 264 1
4719262 삽자루 선생님 조문 다녀왔습니다. [1] 인갤러(211.234) 05.14 455 4
4719261 조문 예절 난이도 어렵냐? [3] 인갤러(211.36) 05.14 213 0
4719260 나도 조문다녀옴.. [1] ㅇㅇ(211.246) 05.14 219 4
4719259 삽자루강의 들어본적없으면 개추 [1] 갑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257 2
4719258 우형철선생님 조문다녀왔다 [4] 인갤러(106.101) 05.14 427 7
4719257 멍머가 또 사람잡았구나 신카와사키(임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148 1
4719256 19살 창창하던 내가 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133 1
4719255 Spade(멍머,ㅁㅁㄴ) 너는 너무 심했다,그래서 걸렸다 [3] ㅇㅇ(175.223) 05.14 195 3
4719254 딱 10년전에 노량진 이투스에서 삽쌤 봤다 ㅇㅇ(39.115) 05.14 205 2
4719253 +449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75 0
4719252 [1] 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110 0
4719251 자루형 사이버조문 조의금 이제 못받는다네 [1] ㅇㅇ(223.62) 05.14 33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