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3.03.25 14:27:02
조회 20 추천 0 댓글 0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8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4542617 일반 원희가 포카리 광고찍은이유. [1] (211.234) 16:24 51 0
4542616 일반 엣외퀴들 욕하고 난리났네 ㅇㅇ(118.235) 16:24 58 2
4542615 일반 슴프킬라ㅋㅋㅋㅋ방역 직빵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6:24 29 4
4542612 일반 슴 주력상품 보고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6:23 41 1
4542611 일반 친일이라 릇 공격하고 일본 가서 돈벌겠다 이거임? ㅇㅇ(118.235) 16:23 42 4
4542610 일반 걸그룹간에도 체감인기차이심하네 ㅇㅇ(118.41) 16:23 55 0
4542609 일반 엔시티드림에 남돌 최고 음치들이 있는데 ㅇㅇ(118.235) 16:23 16 0
4542608 일반 김민주 르세라핌 멤버 였던설 루머 아님? [5] ㅇㅇ(211.59) 16:23 74 0
4542607 일반 겜덕은 기본적으로 회사를 불신함 [2] ㅇㅇ(223.38) 16:23 18 0
4542606 일반 뉴진스팸 커뮤니티 글 (24.06.15) [7] ㄹㅇㅋ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155 14
4542605 일반 위버스콘 방구석에서 욕하다가 이제 지쳤냐? (211.234) 16:22 46 0
4542604 일반 늊퀴야 지금 음방 투펴 화력을 보여줘 ㅇㅇ(223.39) 16:22 23 3
4542602 일반 엣이 늊 음중투표 4배차이로 쳐 바르고 있었는데 ㅇㅇ(106.101) 16:22 93 4
4542601 일반 엣외퀴들도 이제 뉴밟들어가냐? ㅇㅇ(106.101) 16:22 17 0
4542600 일반 데이식스 > 엔시티, 투바투, 스키즈,엔하이픈 ㄹㅇ 히까츄(211.181) 16:22 30 1
4542599 일반 뉴트남 <-지나가는 개가 패도됨 ㅇㅇ(211.36) 16:21 19 4
4542597 일반 내가 예상하는 흐름 [1] ㅇㅇ(125.129) 16:21 29 4
4542596 일반 뉴진스 일본앨범 플래티넘인증 받는날: 걸플갤 멸망의날 [2] ㅇㅇ(118.235) 16:21 64 0
4542595 일반 pdf 땃다는 거는 그냥 협박하는거지? [5] ㅇㅇ(211.59) 16:21 62 1
4542594 일반 늊은 절대 못하는 릇만 할수있는것. ㅇㅇ(117.111) 16:21 47 0
4542593 일반 뮤빗에서 공지올라옴 날라간표는 복원안된대 ㅁㅊㅋㅋ ㅇㅇ(118.235) 16:20 63 2
4542592 일반 늊 왕따년들은 여기 왜 기어오는거냐? ㅇㅇ(211.36) 16:20 15 1
4542591 일반 근데 배그 템에 능력치 같은거 붙음? ㅇㅇ(115.138) 16:20 13 1
4542589 일반 그놈에 씨발 더쿠 도르는 ㅋㅋ [1] 걸갤러(118.216) 16:20 140 18
4542588 일반 노랜 그렇다쳐도 춤하고 y2k스타일링제일 별로 ㅇㅇ(211.234) 16:20 19 2
4542587 일반 엣 음중투표 다 날라감 [2] ㅇㅇ(106.101) 16:20 102 2
4542586 일반 할 짓이 없어 짭퉁을 빨고 있냐 [2] ㅇㅇㅇ(220.93) 16:19 71 7
4542585 일반 늊퀴들아 주주다 앨범이든 스킨이든 뭐라도 좀 사라 ㅇㅇ(223.39) 16:19 17 3
4542584 일반 한남들이 노괴에게 한마디 따뜻하게 건냈으면 [1] 걸갤러(61.254) 16:19 20 0
4542582 일반 돌판 민심 더쿠!펨코만믿어!온세상이 마그네틱 [2] (211.234) 16:18 56 8
4542581 일반 여기오는 걸플갤러에게 하고 싶은 말 [4] ㅇㅇ(223.39) 16:18 58 3
4542580 일반 오마이걸 팬들은 미미가 이뻐보임? [2] ㅇㅇ(211.59) 16:18 31 0
4542579 일반 에스파 음중투표 다날라갔다고함 환불해준대ㅋㅋㅋㅋ ㅇㅇ(118.235) 16:18 59 2
4542578 일반 현 남돌계급도 알려준다.ㄹㅇㅍㅌ [8] 히까츄(211.181) 16:18 128 3
4542577 일반 싸구려 아이콘 르세라핌 아일릿 ㅇㅇ(118.235) 16:18 36 0
4542576 일반 늊퀴들은 민사소송 이야기 하는데 명훼 가지고 난리야 걸갤러(106.102) 16:18 17 1
4542573 일반 망한거 고릴라 춤이 너무 구려서 그런듯 걸갤러(112.170) 16:17 34 0
4542572 일반 남연갤은원래부터늊에 우호적이엿음 [6] ㅇㅇ(121.150) 16:17 79 1
4542570 일반 서구권 애들 nct 보면 그냥 틱톡짤로 아 동남아 그룹 보는 느낌 들 듯 ㅇㅇ(122.36) 16:16 52 2
4542569 일반 음치를 빨면 창피하지 않나? [3] ㅇㅇ(216.73) 16:16 39 0
4542567 일반 배그 팔이 윳긴점 ㅇㅇ(115.138) 16:16 32 2
4542566 일반 뉴진스 그동안 일본에서도 한국어로 불렀는데 ㅇㅇ(218.152) 16:16 59 5
4542565 일반 뉴선족들 까는거 재밌는대 ㅇㅇ(220.89) 16:16 23 3
4542564 일반 말투는 남자 흉내내봐야 늇슴퀴년들 노괴 계집년인거 티가 존나 남 ㅋㅋㅋ 걸갤러(125.140) 16:16 11 1
4542563 일반 홍은채가 사쿠라보다 인기 많을듯 [1] ㅇㅇ(211.59) 16:16 35 1
4542562 일반 배그도 늊 콜라보하고 잘 나가던데? [5] ㅇㅇ(211.109) 16:15 78 3
4542559 일반 늊퀴 활동력은 인정 ㅇㅇ(223.38) 16:15 19 2
4542558 일반 오늘 엣 늊 이기는 거 가능? 걸갤러(223.39) 16:15 22 0
4542557 일반 르세라핌 악플 제보 하루에 몇개 방음 [4] ㅇㅇ(211.59) 16:15 38 0
4542556 일반 남연갤은 뉴진스가 압도적이네 여기갤은 하이브 옹호가 압도적이고 [4] 걸갤러(116.41) 16:14 7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