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8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4538365 일반 njeo 40대인데 무직백수라자나 ㅇㅇ(106.101) 02:20 19 5
4538364 일반 ses가 일본 취향이 아닌데 뉴진스 일본곡 에세스 존똑 ㅇㅇ(223.62) 02:20 58 3
4538363 일반 솔직히 진짜 힙합은 이거잖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11 4
4538360 일반 올해 늊 노래중엔 슈퍼내추럴이 제일 좋네 ㅋㅋㅋ [1] ㅇㅇ(218.155) 02:20 50 0
4538358 일반 나락간 뉴진스 성적.jpg [5] 걸갤러(125.180) 02:20 175 4
4538357 일반 근데 미니진이 지면 빌립영상이랑 릇릿 영상 [1] ㅇㅇ(223.38) 02:20 48 1
4538356 일반 아일릿 포카리찍을때 뉴퀴는 펨코에서 포빨이 ㅋㅋㅋㅋ ㅇㅇ(106.101) 02:19 29 0
4538355 일반 빌리프랩 영상이 신의한수였던게 [4] ㅇㅇ(106.101) 02:19 161 23
4538354 일반 못생긴 [1] ㅇㅇ(223.62) 02:19 39 2
4538352 일반 KPOP 코첼라 공연 레전드중에 레전드 [2] 걸갤러(221.138) 02:18 82 0
4538351 일반 이거나 봐라 ㅇㅇ(118.235) 02:18 33 2
4538350 일반 뉴퀴들아제발음모론더피워줘제발 우리부탁임 [1] ㅇㅇ(106.101) 02:18 29 4
4538348 일반 전곡히트 여돌이 이래서 무섭구나 ㄷㄷ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35 4
4538347 일반 릇 망한 이유가 뭐냐 걸갤러(167.88) 02:17 29 0
4538346 일반 슈퍼내츄럴 진짜 좋다 [2] 걸갤러(115.138) 02:17 76 0
4538345 일반 민희진도 이제 여기까지인거 같다 [5] 걸갤러(211.241) 02:16 234 27
4538343 일반 일본 멤버 없이 슈네로 일본 정복하겠누 걸갤러(125.180) 02:16 34 1
4538342 일반 은채 민지는 서로 친함? [1] 걸갤러(210.221) 02:16 83 0
4538341 일반 순위를 떠나서 노래가 안좋아 걸갤러(115.138) 02:15 30 1
4538339 일반 기부돌 뉴진스 일본활동수익도 다기부할듯 ㅠㅠㅠㅠ ㅇㅇ(106.101) 02:15 31 1
4538338 일반 아니 릿 글로벌대박이람서?? 글로벌뜨고 릿 일본서 떴다고 자료갖고오잖아 [7] 걸갤러(211.168) 02:14 94 1
4538337 일반 조현병 심각하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05 2
4538336 일반 일본에서 성공하면 좋지 돈벌고 네임벨류 올라가고.. 걸갤러(223.39) 02:14 16 0
4538335 일반 애새퀴들 귀가 막귀라 노래가 좋은지 나쁜지도 판단을 못하네 [5] oo(222.233) 02:14 62 0
4538334 일반 이미 컴백앨범 준비중인 신일릿... [2] 걸갤러(211.36) 02:13 356 23
4538332 일반 남연갤 돼지년들 티 다내고 반응 좋다 이 지랄 걸갤러(118.235) 02:13 21 3
4538330 일반 어쨋건 방탄이 늊퀴 진압중이니 다 정상화될듯 [8] 걸갤러(175.114) 02:13 119 6
4538329 일반 대충 만들고 무라카미.요아소비에 엎혀가려했노 [3] ㅇㅇ(118.235) 02:12 54 8
4538328 일반 하이브 외퀴들이 나랑 비슷할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91 23
4538327 일반 릇 살리는 객관적인 방법 [10] ㅇㅇ(114.199) 02:12 85 1
4538326 일반 research7919 = njeo22 다중이 ㅇㅇ(172.226) 02:12 23 5
4538325 일반 바스크 분리주의 테러단체(ETA) 최종 해산 선언 걸갤러(114.204) 02:12 36 2
4538324 일반 솔직히 뉴진스 계속 푸쉬해주면 나도 걍 민천지할래 ㅇㅇ(106.101) 02:11 42 2
4538323 일반 그래서 릇은 플리 7개따리로 이정도 실적을 올린거란 거잖어? ㅇ ㅇ(112.187) 02:11 67 3
4538322 일반 뉴트남 능국티저 반응 왤케 좋노 [2] ㅇㅇ(118.235) 02:11 116 0
453832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109) 02:11 34 3
4538318 일반 세계에서 누가 주목을 한다고 ㅋㅋㅋ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73 0
4538316 일반 뉴진스가 은채 위로해준 거잖아 병신들아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35 0
4538315 일반 릿은 밈 없어 걸갤러(115.138) 02:10 24 1
4538314 일반 아 심심해서 배그갤 가봤는데 [2] 걸갤러(211.215) 02:09 85 2
4538313 일반 어 외퀴들 자막보면 민심 다 돌아와 [4] 걸갤러(118.235) 02:09 162 17
4538312 일반 늊 하입보이랑 칼국수 말고 밈이 잇음? [4] ㅇㅇ(220.72) 02:09 45 2
4538311 일반 하이브 채널 메인에 걸어줬는데? [36] ㅇㅇ(112.185) 02:08 883 96
4538310 일반 은채 ㅈㄴ이쁘네 걸갤러(220.76) 02:08 105 13
4538309 일반 베트남녀 때메 아나까나에 빠졋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16 0
4538308 일반 선진국의 레트로를 예를 든다면 머 이런거임 [2] opIeader(115.138) 02:08 49 3
4538307 일반 근데 아일릿은 밈도 없자나? 생각해보니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02 0
4538305 일반 이번에도 작곡가 250이야?? [5] ㅇㅇ(182.161) 02:06 145 3
4538304 일반 그나저나 르세라핌 살릴라면 머해야함? [9] ㅇㅇ(175.134) 02:06 145 1
4538302 일반 [창립 1997년 JYP] 히트곡 45번째 - Not Shy [2] ㅇㅇ(117.111) 02:05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