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4년만에 왔는데. 정질과 잠입

ㅇㅇ(210.183) 2023.06.02 21:03:31
조회 253 추천 6 댓글 5

근황은 위키로 봐서

아는데


나때는 대머리형 뜨우형이었는데

안타깝네

그래도 실력은 있었는데

벤되서 의미가 없네


4년만이라고는 했는데 사실은

근황은 알아서

정질은

방송 좆망한거까지 알았는데


부ㅡ활했네

신작빨로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AD 딥 블루 호라이즌 사전예약 6.14-7.4 운영자 24/06/14 - -
공지 [공지용]스트리트 파이터 5 관련 글 모음.Moum [23] ㅇㅇ(211.195) 16.07.11 822027 52
공지 격투게임 갤러리 이용 안내 [193] 운영자 09.04.06 1018235 52
4814079 머더케이님 요즘 방송 해? ㅇㅇ(211.196) 04:11 17 0
4814078 근데 킹오브9798 나올적에 중국에서 그걸 한 사람들은 [2] 스타조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40 0
4814076 떡형, 야왕 개패고 300위안 겟또다제 ㄷㄷㄷ ㅇㅇ(59.14) 00:43 53 4
4814075 치돼 10대6으로 우한짱개 강간함 격갤러(211.36) 00:41 22 0
4814074 야왕 이기는 유일한 한국인 ㅇㅇ(106.101) 00:41 40 2
4814072 솔직히 국내98 1황은 신선님이 맞음 [3] 지갑봉인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84 4
4814071 씹창돼지년 비방으로 하네 [1] 격갤러(211.36) 06.13 57 2
4814070 치바전 on 격갤러(211.36) 06.13 23 0
4814069 한국이 살기 좋긴한듯 ㅇㅇ(117.111) 06.13 48 4
4814068 독형 요즘도 남색 즐기면서 사냐? ㅇㅇ(106.102) 06.13 19 1
4814067 홀짝 당뇨도박중독돼지 구녕이전 10대5 패배 격갤러(211.36) 06.13 28 2
4814066 잇츠랑 대입구 스폰전하고 있었네~ [1] ㅇㅇ(59.14) 06.13 60 3
4814065 별리미 샤워보이 뭔사건임? [1] 격갤러(180.231) 06.13 47 0
4814064 미스테리 근황 [3] ㅇㅇ(59.14) 06.13 101 4
4814063 한국1위 갤갓형의 논란 목록 ㅇㅇ(58.29) 06.13 57 3
4814062 이런애들 진짜 변호사냐 ㅇㅇ(39.7) 06.13 53 1
4814061 낙쟝 이번 드림핵써머도 꿀예선조 걸림 ㅇㅇ(118.235) 06.13 77 2
4814059 이번주 스웨덴대회 낙태 광탈쇼 볼수 있음? ㅇㅇ(167.179) 06.13 33 2
4814058 오늘 지봉님 온워 방송 나왔다 응원하자 [1] ㅇㅇ(118.235) 06.13 57 0
4814057 적당히 지켜봐도 완전 꼬라박은 수준이 맞다 [1] 격갤러(211.222) 06.13 58 0
4814055 풍꼬가 격겜하면 격겜 흥할수 있음 [1] 격갤러(175.223) 06.13 52 0
4814052 아직 늙지 않았습니다 격갤러(124.216) 06.13 38 0
4814051 격갤 치매노인네가 늘었다가 내 대답이다 격갤러(124.216) 06.13 24 0
4814049 격겜 잘하는 사람을 빨아야지 [1] 격갤러(58.142) 06.13 56 0
4814048 대입구 신뢰한다면서 논산짱 테츠는 아니다? [1] 격갤러(121.186) 06.13 49 1
4814047 원래 킹오브 잘하면 스파도 잘한다가 정설임 격갤러(222.234) 06.13 42 0
4814046 핥뇨는 킹오브를 단순히 잘하기만했지 [1] ㅇㅇ(118.235) 06.13 69 2
4814045 격벌들도 나이를 먹어가며 자꾸 과거를 까먹네 격갤러(59.27) 06.13 33 0
4814044 끝낫다 것 는 불구마냥 연습도 안하는 놈 보고 하는말이고 격갤러(223.39) 06.13 37 2
4814043 치딜쟝 vs 414 [1] ㅇㅇ(118.235) 06.13 59 3
4814042 장갑차: 베논은 내지갑 [7] ㅇㅇ(175.204) 06.13 98 6
4814041 구죽죠 벌써 잊었어? 격갤러(39.127) 06.13 26 1
4814040 한국 98랜덤 1위는 베황이다 격갤러(118.223) 06.13 27 0
4814039 신선님 랜덤 컷 ㅇㅈㄹ ㅋㅋㅋㅋ ㅇㅇ(223.39) 06.13 46 2
4814038 지금 당장 복귀해도~~ [4] ㅇㅇ(175.204) 06.13 89 8
4814036 14정질이 그립구몬...... [1] ㅇㅇ(58.29) 06.13 55 2
4814035 파케 1위 텟츠, 한국인 1위 논산짱한테 검증 ㅇㅈㄹ ㅋㅋㅋ [2] ㅇㅇ(223.39) 06.13 49 1
4814034 어차피 엽형 킹오파 접었어도 상관있냐? [2] ㅇㅇ(223.39) 06.13 56 1
4814033 근데 98 한국 본좌가 의미가 있냐 격갤러(211.243) 06.13 45 0
4814031 치씹돼는 15 밸패하면 끝날듯 [1] 격갤러(110.70) 06.13 74 4
4814030 98 역대 한국본좌는 [4] ㅇㅇ(121.150) 06.13 82 6
4814028 마지막 3부 리리 vs 아스카 (아주살짝장문) ㅇㅇ(119.192) 06.13 20 0
4814027 2부 리리 vs 팽 (아주살짝장문) ㅇㅇ(119.192) 06.13 16 0
4814026 1부 리리 vs 리리 (아주살짝장문) ㅇㅇ(119.192) 06.13 19 0
4814025 6월13일 오후 나한테 개털린 철찌들 명단(장문) ㅇㅇ(119.192) 06.13 19 0
4814024 문득 생각이나서 경리미 방송 켜있길래 가봤다 ㅋㅋㅋㅋ [1] ㅇㅇ(175.196) 06.13 77 2
4814023 돈 뜯는 '여장 남자'…"나도 봤다" 목격담 속출 [1] 10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54 2
4814022 베황 레전드 일화 종겜 5천만원 사건.... [3] ㅇㅇ(125.129) 06.13 8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