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충남대 전자공vs서울대 경영모바일에서 작성

melon(106.101) 2023.02.15 17:33:27
조회 197 추천 0 댓글 1

후자가 더 들어가는거 쉬운거 아는데
누가 더 엘리트?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AD 로스쿨 합격을 위한 반전, 논술에서 찾다! 사전예약▶ 운영자 24/05/29 - -
AD 해커스로스쿨 기초인강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2/24 - -
953339 기계과 1학년 기능사 추천해주세요 [1] 2갤러(211.234) 03.17 217 0
953338 폴리텍 오고 인생 ㅈ됫음 [5] ㅇㅇ(211.234) 03.17 416 1
953337 자식들 무조건 대학교 공대보내세요 2갤러(59.3) 03.17 240 0
953336 절대 듣보잡 대학 가지마라 [1] 2갤러(112.164) 03.17 378 4
953335 재능대 바이오과 어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275 0
953333 고등학교 출결 이정도면 왠만한 중견기업도 못가겠죠? [2] 2갤러(1.253) 03.17 323 0
953332 2024년 4월은 대한민국 정권은 변화합니다. [1] 끝까지가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170 0
953329 좆문대 원래 이러노? [1] ㅇㅇ(211.234) 03.16 510 0
953324 우리주변에 고졸거의없음? 2갤러(49.167) 03.15 145 0
953323 드디어 전역했다!!~~ 2갤러(59.3) 03.15 196 1
953322 인천대 ㄹㅇ 상승세 아님? [1] 2갤러(1.229) 03.15 278 0
953320 가천대 사회동문들 만나는법 꿀팁 초코파이(223.38) 03.15 161 0
953319 전기과 1학년은 어떤 기능사를 따는게 좋을까요? [2] 2갤러(121.146) 03.15 230 0
953317 형님들 고3인데 전문대는 무조건 전화기인가요 [8] 2갤러(61.84) 03.14 490 0
953316 과천대 훌리 특 )) 키케로(223.38) 03.14 141 1
953314 대기업 갈려면 학점 몇넘겨야함? [4] 2갤러(106.102) 03.14 433 0
953313 인서울 4년제ㅠㅠ [2] 2갤러(125.129) 03.13 263 0
953312 혹시나 지거국 편입 준비하는 애들 있으면 2갤러(175.215) 03.13 430 0
953311 인서울 4년제 가는거 [2] 2갤러(125.129) 03.13 249 1
953310 형님들 전문대 화공 1학년 자격증 추천 해주십시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267 0
953306 전문대 봉사동아리 어떰? [3] ㅇㅇ(211.234) 03.13 311 0
953305 아 눈치없는 새끼땜에 과제늘어남; [2] ㅇㅇ(121.125) 03.13 269 0
953303 일학습병행으로 L3 딴 사람 있? [1] ㅇㅇ(106.102) 03.13 170 0
953302 전문대 에타 이러노? [1] ㅇㅇ(211.234) 03.13 515 2
953293 삼성, 포스코 대규모 채용 오늘부터 시작한대요. ㅇㅇ(59.3) 03.12 184 0
953292 2024년도 조폭이 사기치는 방식.TXT ㅇㅇ(59.15) 03.12 198 0
953291 건축 산업기사 있는데 전문대건축과 가는거 어떤가요 2갤러(106.101) 03.12 190 0
953287 ■■인하대·성신여대 등 기사회생…기본역량진단 탈락 뒤 13개 대학 구제 ㅇㅇ(211.202) 03.11 117 1
953285 걍 자퇴하고 학원드가서 기술배울까 [3] 2갤러(59.186) 03.11 303 0
953283 좆문대 늦잠자서 수업끝날때쯤 일어났는데 하루 결석해도 [1] ㅇㅇ(106.101) 03.11 260 0
953280 대학 자퇴때리고 고졸 준비할까 [3] 2갤러(118.40) 03.11 333 0
953276 전문대 공대 나와서 생산직말고 다른곳 어디갈 수 있는거냐 [15] Dw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0 451 0
953274 인공전기 떨어지고 동미전기왔는데 [3] 2갤러(121.124) 03.10 310 0
953272 학생회비 꼭 내야함? [5] ㅇㅇ(183.103) 03.10 282 0
953270 시발 교수 왜 이래 [3] 2갤러(118.235) 03.10 334 0
953269 진짜 전문대생들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2] 2갤러(220.86) 03.10 501 2
953268 정유사 학교 [1] ㅇㅇ(113.176) 03.10 235 0
953266 울과대 기계vs동양미래 기계 [5] 2갤러(118.235) 03.09 303 0
953265 "직원들 격려하고자" 롯데월드를 최초로 통 대관한 기업 2갤러(112.171) 03.09 158 0
953263 뒤늦은 에스오일? 후기 - 전형별 느낀점 등등 [3] 2갤러(59.28) 03.09 428 0
953260 학회비 안내도 되는거지? [4] depress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257 1
953259 제물포역 인근에 있는 재능대 진짜 별로임? [2] ㅇㅇ(211.234) 03.09 213 0
953258 사립대 정기간행물 구독수 대학순위 2갤러(1.209) 03.08 659 0
953257 동아방송대 어떻냐? 2갤러(124.80) 03.08 117 0
953256 님들 동미 바이오학과 어떰? [6] 2갤러(223.38) 03.08 231 0
953254 대가대병원, 지방 1위 세계 최고병원 선정 ㅇㅇ(211.36) 03.08 98 2
953253 씨발 인하공전 가지 말걸 [16] ㅇㅇ(223.38) 03.08 671 3
953252 교재 봤는데 내용이 별거 없던데 ㅇㅇ(223.38) 03.08 104 0
953251 진지한 질문입니다. 이번에 2년제 전문대 신입생 여자입니다. [11] 2갤러(221.154) 03.08 387 1
953249 형들 나 어떡함 [4] ㅇㅇ(5.181) 03.07 2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