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로스쿨 합격예측 사전예약하고 아이패드받자! 운영자 24/07/01 - -
AD 메가로스쿨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알림 신청하기 > 운영자 24/04/28 - -
953644 25살에 재입학은 좀 아니지? [4] ㅇㅇ(121.125) 04.27 589 1
953642 30살 지거국 4년제 공대 졸업 vs 전문대 졸업 [1] ㅇㅇ(118.235) 04.27 305 0
953639 며칠뒤 산업가스 회사 면접인데 2갤러(121.152) 04.26 214 0
953638 경남정보대 어떰? [3] (211.235) 04.26 360 0
953637 형이다 20대초반들에게 [1] 2갤러(59.22) 04.26 392 3
953636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9] 2갤러(223.62) 04.26 351 0
953635 평균 7~8인 고2인데 동서울 가능? [2] 2갤러(121.130) 04.25 240 0
953632 ㅈ문대 학점2.5vs고졸 [6] ㅇㅇ(118.235) 04.25 530 0
953631 PLC 관련은 무조건 경력밖에 없냐? 자격증은 뭐 없음 ? [2] 2갤러(122.39) 04.25 211 0
953630 대기업 입성 어렵다면, 자회사를 노리자 ㅇㅇ(1.221) 04.24 320 0
953628 삼성 앞으로 5년간 대규모 채용한대요  ㅇㅇ(1.221) 04.24 379 2
953626 전문대 힘듭니다 공부 생각보다 디지게많고;; [8] 2갤러(211.60) 04.24 605 0
953621 상위 전문대 가는 애들은 왜 가는 거임? [7] 2갤러(219.241) 04.24 589 0
953620 인공 학점 [2] 2갤러(223.39) 04.24 302 0
953618 진짜 ㅈ대 새끼들 공부 드럽게 안하네. ㅇㅇ(39.123) 04.23 297 0
953617 형이다 진지하다 2갤러(59.22) 04.23 159 0
953616 안녕하세요. 20대 여대생입니다. 고민이 있어요. [6] 2갤러(211.234) 04.23 508 0
953615 산업기사 질문 2갤러(110.8) 04.23 168 0
953614 중간고사 B맞으면 인생망한거임? 2갤러(1.238) 04.23 225 0
953612 왜 ㅈ문대 ㅈ문대 하는지 알겠네 [2] ㅇㅇ(121.181) 04.23 468 4
953608 서울 좆문대인데 오늘 중간고사 못치뤘는데 어캄 [3] ㅇㅇ(106.101) 04.22 375 0
953606 좀전에 첫시험 쳤는데 뭔가 되게 희얀한데... [3] 2갤러(106.102) 04.22 332 1
953604 예전에 여기서 방통대 추천 받아서 방통대 다니는 게이인데 묘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270 5
953601 님들 전공수업 질문할게있어요 [4] 2갤러(175.192) 04.21 272 0
953599 전문대 전기과 졸업하면 대부분 생산직임? [1] 2갤러(223.38) 04.21 473 0
953594 님들 전문대 두번 졸업하면 [4] ㅇㅇ(124.62) 04.20 529 0
953593 고민 있습니다 [2] ㅇㅇ(49.170) 04.20 292 0
953591 2학년 졸업반 분위기 다들 어떠십니까? [3] 2갤러(121.151) 04.19 418 0
953590 중견 엔지니어 vs 대기업 생산 [4] 2갤러(175.212) 04.19 411 0
953589 대기업 무조건 가라. [2] 2갤러(112.187) 04.19 535 1
953587 지잡 4년제나 전문대나 솔직히 수준은 거기서 거기 아니냐? [9] 2갤러(222.232) 04.19 475 4
953586 전기과 서일대 vs 인하공전 vs 동양미래대 [2] 2갤러(223.38) 04.19 449 0
953585 전기과 졸업후 생산직하는일이 머임? 2갤러(223.38) 04.19 164 0
953584 LS일렉트릭 회사 좋냐? [2] 2갤러(121.151) 04.18 314 0
953582 편입하는 사람 있어? [1] 2갤러(119.202) 04.18 292 0
953580 무슨 좆문대 따리에서 올 단답 30문제를 쳐내냐 [1] ㅇㅇ(1.218) 04.18 344 0
953578 동강대 서영대는 전문대중에서도 최하급 대학인듯 [7] ㅇㅇ(118.235) 04.18 377 0
953576 대학 자퇴하고 학점은행제 편입하는거 어떰 [3] 2갤러(223.38) 04.18 357 0
953574 전산기 하나 딴다고 취업 프리패스는 절대 아니지? [1] ㅇㅇ(218.157) 04.17 284 0
953573 나정도면 인생망한거임? [6] ㅇㅇ(223.39) 04.17 674 2
953572 난 25살 앰생이다 [3] ㅇㅇ(211.234) 04.17 531 0
953571 전국투어 하는거 들어보고 2갤러(211.57) 04.17 150 0
953569 인서울 가고싶다 [1] 2갤러(118.235) 04.16 287 0
953566 형이다 2갤러(59.22) 04.15 171 0
953564 편입 학원에서 하는 설명회 [1] 2갤러(125.129) 04.15 272 0
953563 난 솔직히 학점 꿀빨려고 왔는데 [1] ㅇㅇ(121.125) 04.15 519 0
953562 전문대 유턴 조언좀요 [15] 2갤러(175.212) 04.15 547 1
953561 신입생 전액장학금 관련된거 아는애들 있냐 Dw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55 0
953559 전문대 바이오쪽은 어떰? [3] 만20(116.44) 04.15 350 0
953558 신성대화공 [4] 2갤러(118.235) 04.15 38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