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프로그래밍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프로그래밍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심야괴담회 시즌5 베스트 사연 7선(깜놀주의) ㅇㅇ
- 연애프로에 출연한 34년 모태솔로남 jpg ㅇㅇ
- 서울달리기 하프 소회 풀프레임
- “자칫하면 참사”… 김해공항 아찔한 ‘선회 착륙’ 급증 묘냥이
- 2세대 걸그룹아이돌 top10 ㅇㅇ
- 레고로 만든 젠존제 빌리키드 합체 변신로보트. 우노리스
- 제가 갖고 있는 뮌니폼들을 소개합니다. Lucio
- 애 낳을거면, 35세 전에 결혼을 추천하는 사대남.jpg ㅇㅇ
- 군침군침 한국의 신기한 식재료로 시래기 소개했던 파브리 수인갤러리
- 코멘터리랑 게스트인터뷰 다 보고 오니까 ㅇㅇ
- 싱글벙글 UFC 속 태권도 기술.gif 니키타_
- 홍현희 둘째 낳고싶어서 가임센터 갔는데 40살은 ㅇㅇ
- 가슴 수술 하고 욕먹는 인플루언서 세쿠스
- 열심히 일하는 토트넘 스타디움 텔두맘
- 광견병 걸린 개 같아요..bj들 때문에 마계가 되어버린 도시jpg ㅇㅇ
[소개] 귀여운 여우 닌자 길들이기 (건전한 게임)
노~루!오늘도 여러분의 귀염둥이 마스코트 노루시 등장!Neon Noroshi의 인디게임 갤러리 담당 노로시 인사드립니다!비가 정신없이 왔어요!빨래를 하나두 못해서 집에만 있었따구 힝힝...겜은 만이해서 좋았달까...?https://youtu.be/-nSuhFR2H0o오늘의 게임!요괴 마을을 세우는 키츠네의 액션 RPGYokai Tales: Fox를 소개할게요!Yokai Tales: Fox는 사람들의 실크펑크 기계가 요괴의 영혼을 연료로 삼기 시작한 뒤, 세상이 송두리째 틀어진 배경에서 출발해요.플레이어는 마지막 키츠네인 라이오나가 되어 잡혀간 요괴들을 풀어주고, 흩어진 이들이 다시 기대어 살 수 있는 안식처를 일궈가며 여정을 이어간답니다!그치만 흐름은 보기보다 단순하지만은 않아요.오픈 월드를 가볍게 달리고 기어오르며 수색하고, 감옥이나 요새에서 요괴들을 구출하면 그 감사가 곧바로 내 힘으로 되돌아와 새로운 이동, 전투 기술이 열리고그 힘을 바탕으로 더 험한 지역과 높은 곳을 개척하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순환을 이어 나가죠.스토리 역시도 인간에게 쫓기는 피사체로서의 요괴가 아니라,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주체로서의 요괴그중에서도 미숙한 꼬리 하나의 여우가 차츰 실력을 쌓아가며 구미호에 이르는 성장의 궤적을 인게임 진행도로 보여준답니다!꿈결 같은 지브리풍의 색감과 동아시아 설화가, 공학적 상상력이 어우러진 이런 세계관을 또 실크펑크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고요!인 게임의 배경을 바탕으로 해서, 움직임을 다루는 숙련이 곧 운명을 바꾸는 힘이라는 테마가 탐험과 전투, 구조와 건설을 관통해서 드러나요.이 모든 과정이 허브 겸 안식처인 요괴 마을로 이어지고, 그 마을은 구출한 요괴들이 실제로 거주하며 장비를 만들어 주거나 마법을 가르쳐 주는 살아 있는 공간으로 자라난답니다.라이오나는 복수로 갈지, 공존을 모색할지를 직접 선택하게 되고, 그 선택은 플레이가 쌓아 올린 결과 위에서 매듭지어져요.시스템 전체가 구출 > 강화 > 개척 > 선택으로 맞물리도록 어우러지는 확실한 개성을 가진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파쿠르와 전투가 한 몸처럼 이어지는 데서 제대로 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벽을 달리고, 난간을 밟아 넘고, 기둥을 휘감아 회전 점프한 다음 곧장 적에게 파고들어 패링 > 카운터 > 콤보로 이어붙이는 동선이 끊기지 않게 설계되어 있대요!중요한 건 이 파쿠르가 정해진 노란 발판만 타는 식의 스크립트가 아니라는 점이에요.개발진은 움직이는 것조차 잡아 쓸 수 있도록, 난간, 울타리, 상자, 적의 몸까지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물체가 딛고, 차고, 매달릴 수 있는 후보로 만들었다고 해요.덕분에 같은 공간도 플레이어 숙련에 따라 전혀 다른 궤적으로 돌파할 수 있어지죠! 나아가 파쿠르 동작의 마무리도 고정되어 있지 않아요.높은 점프로 전환하거나, 더 먼 도약으로 뽑거나, 회전, 강타로 전투에 접속하는 등 여러 갈래로 끝맺도록 만들어서, 매 순간 새로운 손맛을 느낄 수 있다네요!난이도 설계 역시나도, 초반에는 훈련 구간을 통해 기본기를 몸에 익히게 하고이후에는 메트로바니아식으로 이동 기술을 하나씩 열며 영역을 넓히게 하는 단계식의 여러 루트를 짜 두었다고 해요!이런 자유로운 이동과 전투로 인해 판도도 함께 바뀌는데요! 움직임을 유지하면 적의 포위망을 지형, 고도, 각도로 무력화할 수 있고파쿠르의 속도를 그대로 공격 타이밍으로 전환해 전투를 요란스럽지만 확실하게 풀어갈 수도 있답니다!제대로 감각만 익힌다면, 이런 자유형 파쿠르 및 실시간 전투의 긴밀한 결합과 함께, 여타 액션 어드벤처에서 보기 드문, 자연스러운 콤보를 맛볼 수 있을 거예요!구출 루프와 성장, 거점 구축을 한 축으로 묶은 구성이 이 작품의 또 다른 특징이예요!현장에서 구해낸 요괴들은 그냥 숫자로 카운트되지 않아요. 마을 주민이 되어 각자의 전문을 살려 플레이어에게 실질적 도움을 준답니다!대장장이 요괴는 무기, 방어구를 제작해 주고, 현자, 주술사 요괴는 마법을 가르쳐 주며, 어떤 이들은 세계의 비밀과 단서를 알려줘서 숨은 길이나 수집물을 여는 키가 되기도 해요.이 마을에 집과 시설, 장식물을 자유 배치해 자신만의 배치를 만들어 갈 수 있으면서도, 배치와 인구가 늘어날수록 여기서만 가능한 상호작용과 보상이 차곡차곡 쌓이게 되죠!구출 = 파워업으로 직결되기 때문에 서사가 선행의 보답으로 추상화되지 않고, 곧바로 새 이동기, 새 주문, 새 제작식으로 보상이 전해지면서도 성장의 표현이 캐릭터 외형, 허브의 풍경까지 확장돼 피드백이 시각화된다는 것이 확실한 플레이 동기를 이어가는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라이오나는 이야기의 진전에 따라 꼬리 수가 늘어나는 키츠네 전승을 인게임 성장의 장치로 삼고, 장비 수집, 강화를 통해 능력치, 빌드를 손에 맞게 다듬을 수 있답니다!무기, 방어구, 주문 조합으로 경량 연속기 중심, 중량 강타 중심, 마법 보조 중심 같은 플레이스타일을 구체화하면벽 달리기, 점프 각도 같은 이동축까지 달라져 원래 가지 못했던 곳까지 탐험할 수 있게 바뀐다고 하네요!탐험 중 만나는 요괴 등 역시 새로운 파쿠르나 기술을 가르쳐 주는 구조라 이동, 전투, 거점이 서로를 보간하며 확장되는 설계이기에수집과 구조, 건설과 제작, 탐험과 전투가 한 바퀴로 물려 성장을 촘촘히 체감시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바람과 수목, 사당과 비경이 만들어내는 따뜻한 색감 속을 뛰고 오르며, 때로는 강철 장치가 영혼을 빨아들이는 공장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답니다!맵 디자인은 모퉁이마다 발견과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높낮이와 동선을 아낌없이 열어 두었으며보이는 곳은 거의 모두 갈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또한 스토리 역시도 선택과 집중에 신경쓴 형태인데, 전개 과정에서는 인간과의 관계를 싸움으로 밀어붙일지아니면 공존의 가능성을 탐색할지 선택하게 되고, 이런 분기들이 엔딩 양상에 영향을 줘요.곳곳의 인간 거점을 정면돌파, 측면침투 등의 여러 방법으로 풀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죠!여기에 스토리 외적인 파쿠르 챌린지나 기타 다른 퀘스트까지 준비 중이라고 하니, 도전 끝에 열리는 여우 세상.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요?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17760/Yokai_Tales_Fox/ Yokai Tales: Fox on SteamYokai Tales: Fox blends parkour precision with dynamic combat in a mythological Silkpunk-inspired world, delivering a deep Action RPG where movement mastery shapes your fate.store.steampowered.com현재 공개된지는 2주 남짓밖에 안 된 게임이기 때문에제대로 공개된 정보는 크게 많지는 않지만, 이 정도만으로도 인붕 여러분들의 충분한 관심을 끌 수는 있을거라 생각해요!개발사인 실크로드 스튜디오는 현재 Yokai Tales: Fox를 열심히 개발 중에 있으니출시일이 나온다면 다시 한 번 전해드릴게요!https://x.com/neonnoroshi_kr neonnoroshi_kr님neonnoroshi_kr님x.com감사합니다! Neon Noroshi입니다!요즘 실베언니 왜 안 불러주지...
작성자 : NeonNoroshi고정닉
시코쿠 처먹기 3일차
[시리즈] 시코쿠 처먹기 · 시코쿠 처먹기 1~2.5일차 우동제외 · 시코쿠 처먹기 1~2일차 우동만 2.5일차에서 이어짐기차 2시간 좀 넘게 타니 마쓰야마역 도착숙소에 짐 던지고 유명하다는 타이메시 먹으러 옴제일 유명해 보니은 아키요시 본점(松山 鯛めし 秋嘉 本店)을 갔다작년 교토 하나나에서는 아주 좋은 경험이었기에 기대를 안고 방문함근데 기대보다는 그냥 무난한 느낌이었음도미도 약간 퍽퍽하고 밥도 솥 아래에 좀 탔음다시 마쓰야마 가면 그냥 딴거 먹을듯?유명하다는 도고온천 구경가서 귤쥬스 품종별 시음하러 옴가격이 품종별로 다르다그냥 셀프로 받아서 결제하고 마시면됨젱 비싼 시험품종이 맛있더라근데 다먹고나니 속 쓰림숙소에 있는 온천 좀 하다가 디너미리 예약해둔 스시 카와나카(鮨かわなか)온라인으로 예약했고 1.6만엔 정도였다좀 일찍 도착해서 나마 히또츠부터잔이 아주 마음에 든다심심해서 주류메뉴판 구경함시스야다 보니 가격이나 구성면에서 크게 눈에 띄는건 없는듯이시즈치나 교히나같은 에히메 지역 양조장들은 요렇게 따로 해둠이런 지역사랑이 참 좋아 보이면서도 부러운 부분눈앞에 놓여있던 키리츠케 인지 뭔지덕분에 얌전히 먹었다첫번째는 네기토로 마끼사진이 흔들렸노두번째는 츠마미로 도미였나암튼 저 짭짤새콤한 젤리와 궁합이 좋았다술안주 굿바로 이어서 이시즈치 주문꽤나 카라한게 음식들과 잘 어울렸다역시나 잔이 아주 마음에듬세번짼 가다랑어 즈께요거 완전 술안주임적절한 쇼유의 뉘앙스와 부드러운 식감이 술과 잘 어울린다첫 스시는 카스고요긴 재밌는게 타이쇼가 한국말로 뜨문뜨문 생선 설명해줌카스고는 타이 아카짱이라고 함ㅋㅋ여튼 맛은 꽤 감칠맛있고 좋았다샤리에 간이 좀 된 편이라 잘 어울리는 듯함두번째는 이시다이얜 한국말로 뭔지 모르겠다해서 찾아보니 돌돔이었음탱글한데도 숙성회 특유의 질감이 같이 느껴졋음밸런스를 되게 잘 잡아서 숙성하는 듯이쯤에서 샤라쿠 한잔 더중간에 삼치 살짝 구운거랑 훈연한 크림을 같이 내어줌근데 의외로 정말 잘 어울렸음ㅋㅋ향과 맛은 구운 맛이 확 나는데 식감은 또 사시미인...아주 재밌는 안주거리였음그래서 술 또먹기추천받아서 시킨 쿄히나 일도양단카라해서 좋아다음 츠마미로 샤리위에 이쿠라 가득 얹은 거아주 기본적인 자연의 맛싹싹 긁어 먹음구운생선(장어였나)이랑 샤리로 만든 센베이/안키모 조합미친 술안주 조합센베이 다 먹으니 좀 더주심ㅋㅋ장어였나 넣은 차완무시이거 진짜 맛있엇따생선살의 부드러움과 감칠맛이 계란과 만나면서 엄청난 시너지를 일으킴이거 먹고는 갑자기 술깸그래서 야마가타 블랙폭스 한잔 주문꽤 묵직한 맛인데 산미가 있어 밸런스가 좋은 술이었음아카미였나즈께된거 였나 암튼 간장맛이 꽤나 진해서 튀는 느낌바로 이어서 고하다진한 샤리 간에도 뒤지지 않는 전어 특유의 고소함이 인상적임쿠루마에비두마리로 쥐어줌이거 진짜 맛있었음...이 날의 원픽탱글한 새우 식감에 보리새우 특유의 단맛까지 완벽했다타이쇼한테 따봉 날리니 파안대소 보여줌대망의 도로따뜻한 샤리로 쥐어줌맛도 고소하고 네타가 삭 하고 녹는게 식감이 정말 좋았음갈치였나 머였지여튼 생선 난반즈께에 샤리, 김으로 말아 먹는거유린기같은 향이 났는게 신맛이 좀 튀는듯그리고 부드럽긴한데 너무 부드러워서 그런가 식감이 거의 안 느껴져서 아쉬웠다라스트는 아나고엄청 부드러워서 으스러지는 느낌달달하니 맛있었다찐찐막으로 카치코마 주문요거 먹으면서 옆에 앉은 한국인 커플이 스탭들이랑 힘겹게 대화하는거 구경함찐막 교꾸계란이 계란이지 뭐부드럽고 달달하고 어쩌구다먹었는데 2만엔정도 나옴술을 이렇게 먹었는데 그게 4천엔이라고...?시발물가미친거냐술한잔과 맞먹는 놈 사먹고 숙소감배도 부르고 술도 취하고 어우근데 축제 연습아재들이 숙소가는길 길막해서 지연됨 얼탱지연때문에 배고파져서 결국 닛킨카레 흡입함절대 해장때문에 먹은게 아님
작성자 : 범한_pantos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