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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스타인 팔리우드와 트럼프 상황...JPG
팔리우드란?팔레스타인+할리우드의 합성어로팔레스타인의 지나친 자작극 여론전에 의해 파생 된 단어다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cbest&no=275399 팔레스타인 감성팔이 팔리우드를 알아보자...JPG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팔리우드'란, 팔레스타인과 할리우드의 합성어다팔레스타인이 굉장히 오래전부터 써오던 선전, 선동 방법인데사진이나 영상을 일부러 조작해서 만든 다음에SNS나 해외 언론사 등에다가 전달해서 퍼뜨리는 작전임마치 중국의 '우gall.dcinside.com예전에 올린 다른 글을 참조아래는 그 예시하마스 공식 텔레그램에선"이스라엘군에게 사망한 아이" 라 올렸지만인형인게 발각되자곧바로 삭제 빤스런 팔리우드의 일상하마스 지하디스트 - 민간인 - 우는 민간인 - 죽어가는 사람들 - 민간인 - 종군기자 - 시체 - 아버지 - 방사선과 직원우덜 팔레스타인에선 일레븐잡이 기본이랑께리빙포인트) MRI 옆에 금속봉과 금속산소탱크는 위험한 짓이다이 새끼 즐거워 보이노?"이스라엘 군인이 아이를 쐈당께요!"- 옆에 방송 녹음용 장대 마이크 발각폭격맞은 아기 좀 보랑께!! - 피부병 증상"여기 무고한 폭격 희생자좀 보소!!" - 분장ㄹㅇ 노답이노한편 미국 트럼프 2기의 인선 근황국방장관: 피크 헤그세스강성 친 이스라엘 성향(서안지구 합병주장)"이스라엘이 하마스의 모든 것을 파괴해야 한다" “가자지구 휴전을 요구하지 않을 것”주 이스라엘 대사: 마이크 허커비 (전 아칸소 주지사)친 이스라엘“팔레스타인인은 존재하지 않는다”"‘서안(West Bank)’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유대 사마리아(서안지구를 지칭하는 이스라엘 성서 용어)’만 존재한다. 그러므로 정착촌이나 점령이란 것도 없다”이스라엘의 요르단강 서안지구 점령을 지지 팔레스타인의 존재 자체를 부정트럼프 曰 “허커비는 이스라엘을 사랑하고 이스라엘도 그를 사랑한다”중동 특사: 스티브 위트코프(부동산 사업가)강경 친이스라엘 성향주 UN 미국 대사: 엘리스 스테파닉친 이스라엘 "유엔은 반유대주의의 소굴이다"트럼프는 원래 친 이스라엘로 유명했고이스라엘은 트럼프 당선에 환호이제 일부 언론에서 한쪽 면만 편향적으로 비춰주는'팔레스타인 = 일방적인 피해자' 란 프레임에서 눈 좀 뜨자초반의 영토 분쟁 이후로이 둘의 싸움 양상은항상 어느 한 쪽만 일방적 피해자가 아니었다.팔레스타인 측에 대한 선제공격도 규모가 커서 그렇지하마스, 헤즈볼라 같은 극단 무슬림 무장단체의 이스라엘 민간인 상대 납치, 테러, 살인은정말 셀수도 없을 정도로 많이 했고 잔인했다.한국은 그저"북한", "시리아" 이딴 놈들 안 묻은 곳과 교류하면 된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스압)오이가와 철도 시승기
언젠가 한번 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시즈오카 공항으로 입국해서 오이가와 철도를 타봄오이가와 본선 중간에 불통구간이 있어서 이에야마에서 센즈까지 대행버스가 운행 중인데 이것 때문에 시간표 짜기가 꽤 귀찮았음. 대행버스가 8:15 다음에는 11:47인데 이걸 타면 센즈역 12:20 열차가 연계가 안되기 때문에 이카와선 전 구간을 다 타보려면 8:15 버스를 반드시 타야 하는 상황임. 그러면 카나야역에는 7:14까지 도착해야 하니 근처에 숙소를 잡아야 함. 가까운 도시 지역이라면 가케가와, 시마다, 후지에다 정도가 있는듯 한데 나는 후지에다에서 숙박함. 센즈역에서 9:15 열차를 타고 이카와역까지 간 다음 12:25 열차를 타고 되돌아와서 오쿠오이코죠역에 내려 전망 포인트를 들른 후 셋소쿄온센역까지 걸어가기로 결정함. 오이가와 본선 열차는 그냥 평범한 로컬선처럼 생김. 유루캠 3기 관련 홍보물이 붙어 있는 모습. 센즈역에서 이카와선 열차가 출발할때도 차내 방송으로 애니 대사가 몇 마디 나옴. 대행버스를 타고 가면서 불통구간의 선로를 잠깐 볼 수 있음.센즈역에서는 이카와선 구간을 2일간 2100엔에 탈 수 있는 패스를 판매중. 왕복 요금 정가보다 저렴함. 센즈역 승강장에서 여기가 철도박물관인가 하는 생각이 잠깐 들음. 차량 크기가 매우 작은 것이 특징. 궤간은 1067mm로 개궤했는데 차량 한계는 762mm 시절 그대로라고 함. 아프트이치시로역에서 대기 중인 전기기관차의 모습. 기관차 연결 작업을 위해 5분 정도 정차하고 지역 주민이 나와서 카시와모찌도 판매함. 치상궤도와 함께 경사가 꽤 있어 보이는 철로가 이어짐이카와역 도착. 기관차는 쇼와 57년에 만든 차량인듯 함. 이카와역 주변에서는 화물전용선 폐선구간과 이카와호를 볼 수 있음돌아가는 열차에서는 훨씬 오래돼 보이는 객차에 탑승해봄. 차장실이라고 손글씨로 써져 있고 창문은 목재 낙창식임. 찾아보니 무려 1954년에 만든 차량이라고 함. 일본에서 가장 높은 철교라고 해서 사진찍어봄. 오쿠오이코죠역 도착. 이름이 너무 길어서인지 일본인들은 그냥 코죠역이라고 함. 15분 정도 산길을 올라가면 전망 포인트에 갈 수 있음. 단풍과 비경역, 특이한 물 색까지 어우러져 꽤 볼만한 풍경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는 전망대도 있음. 셋소쿄온센역 앞에 지역의 역사와 생물에 관한 작은 전시관이 있는데 짧은 일본어로 설명을 해석해 보려고 애쓰다 시간을 좀 지체함. 이카와선에서는 운행 중에 차장이 주변 경관에 대해 설명해 주는데 일본어를 웬만큼 알아듣는다면 도움이 될듯. 유루캠 콜라보를 하면서 사용했던 헤드마크가 센즈역 관광안내소에 전시돼 있음.센즈역에서 대행버스를 기다리는데 아침에 이에야마역에서 같이 버스를 기다렸던 철덕 몇 명을 다시 볼 수 있었음. 시간표를 보면 동선이 거의 비슷하게 나올 수밖에 없는듯金자를 특이하게 적어놔서 찍어봄. 신카나야역에 내려서 증기기관차를 보고 가려고 했는데 어두워서 아무것도 안보였음. 카나야역으로 걸어가는 길에 마트가 있어서 반값도시락을 득템 후 숙소에서 취식함.오이가와 본선 구간에서 승차권은 에드몬슨식을 사용함. 역무원한테 가져가도 되냐고 하니 무효인 같은 것도 안찍고 그냥 줌.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하고 하루를 다 써야 하지만 철덕이라면 한번쯤 타볼만한 노선인 것 같음. 창문을 열고 달리면 디젤기관차의 매연과 터널 구간 소음까지 몇십 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음. 오쿠오이코죠역에 카페 겸 식당이 있긴 한데 주말에만 영업한다고 함. 이카와역이나 셋소쿄온센역 주변에도 변변한 상업시설이 없어 아침부터 아무것도 못먹게 될 수 있으니 먹을 걸 준비해 가는게 좋을듯.
작성자 : 일갤러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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