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본어 하나도 모르는데 여행 가능할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3.02.28 22:11:36
조회 407 추천 1 댓글 9

애니같은것도 안봐서 아예 못함
따로 배운적도 없고

근데 일식 좋아해서 한번 가보려는데
번역기 돌리면서 여행 가능?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AD 아고다 호텔 8% 할인쿠폰 받기 !! 운영자 24/06/19 - -
672935 고급 ㄷㄹ 40분전 [5] ㅇㅇ(60.36) 06.11 429 0
672934 후쿠오카 공항 터지겠다 시발 지연 뭐냐 ㅋㅋ [3] 여갤러(114.142) 06.11 505 0
672933 8월 여름 오봉시즌 분위기 어떰? [1] ㅇㅇ(61.43) 06.11 130 1
672932 여긴 오늘 비행기탄놈이 한명도없냐 [5] 여갤러(202.223) 06.11 283 0
672931 토비타인가 뭔가 하는데가 ㄹㅇ 이런데였냐 [3] ㅁㄴㅇㄹ(211.234) 06.11 788 0
672930 내일 오사카가는데 토비타,마츠시마 어디가야함 [3] 여갤러(121.186) 06.11 753 0
672928 일본도 일행들 따로 결제하는거 싫어함? [6] ㅇㅇ(121.170) 06.11 362 0
672927 뭐든 타국어 공부는 문자 먼저 해야겠지? [2] alley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143 0
672926 형들 중3인데 일본 여행 코스 추천좀 [7] 여갤러(121.163) 06.11 251 0
672924 시티헤븐 사이트 못찾겟는데 링크점.. [3] ㅇㅇ(211.179) 06.11 943 0
672923 아폴로비루에 한 천만 쓴거같다 [7] 여갤러(121.133) 06.11 703 0
672921 오사카 핀사로에서 줬던 가글이 뭘까 [5] 여갤러(223.39) 06.11 468 1
672920 헬로톡 답장 안오네 vip구매해야하나 [1] 퍼런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404 0
672919 동생이 나한테 이기적인놈이라고 욕하는데 [1] 야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214 1
672917 야 노루표사이트 막혔냐? 여갤러(223.62) 06.11 160 0
672916 나리타에서 도쿄 가는 교통편 [11] ㅇㅇ(121.170) 06.11 304 0
672914 일본 요자들은 한국남자랑 대화하면 [9] 여갤러(106.129) 06.11 643 2
672913 후쿠오카 3박4일 여행경비 [1] 여갤러(175.209) 06.11 707 1
672912 일관갤 대체재는 없냐 [5] ㅇㅇ(223.38) 06.11 254 0
672911 도쿄 6월말 [4] 여갤러(223.39) 06.11 234 0
672910 쓰레기를 따먹는 일본 남자.mp4 [1] 여갤러(218.234) 06.11 705 2
672907 배 멀미랑 비행기 멀미 둘 중에 어느 게 더 고통스럽지? [23] 여갤러(125.138) 06.11 267 0
672906 나카스 ㅂㅂㅇ 후기 [4] 여갤러(223.62) 06.11 1220 1
672903 뭐야 일본여행 마갤 처단당했네....? [2] 여갤러(222.237) 06.11 582 0
672902 일본여행 꿀정보 여갤러(39.117) 06.11 236 0
672901 후쿠오카에서 2만엔 이하로 ㅅㅍ 가능한가? [3] 여갤러(126.247) 06.11 866 0
672899 다음주 월요일? 오사카 여행갈껀데 [2] 여갤러(125.142) 06.11 328 0
672897 다른지역 대중교통 어떰? [2] alley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120 0
672893 에어로케이에어나인 이거 탈만함? ㅇㅇ(223.39) 06.10 132 0
672892 항공권 언제 사야함? [4] 여갤러(118.235) 06.10 300 0
672891 ㅅㅍ 예약 필수냐? [4] ㅇㅇ(61.47) 06.10 669 0
672890 토비타신지에서 애초에 ㅋㅅ쇼부치고 들어가도 되냐 [1] 여갤러(133.165) 06.10 609 0
672889 오사카 클럽 파티구함 [4] 여갤러(126.193) 06.10 518 0
672888 키 165에 50kg에 해리성 양극장애 있는데... [2] ㅇㅇ(223.38) 06.10 344 0
672887 다들 일본어좀 치나봐? [2] 여갤러(211.36) 06.10 494 0
672886 나고야 퇴근 후 할거 추천좀 여갤러(126.254) 06.10 139 0
672884 일본클럽 가보고싶네 [1] 여갤러(211.36) 06.10 314 0
672883 이번에 일본 여행가는데 이런곳이 잇네. [2] 여갤러(180.228) 06.10 260 0
672882 지금 토바타신지 혼자왔다 [5] 여갤러(106.146) 06.10 655 0
672881 후쿠오카 혼자 갈곳 추천좀 [1] 여갤러(106.130) 06.10 373 0
672879 후쿠오카 클럽 문신있으면 입뺀임? [5] 여갤러(218.146) 06.10 736 0
672878 후쿠오카 칼 아저씨가 뭐임? [6] 여갤러(223.118) 06.10 1454 0
672876 형야들 8명 도쿄여행가는데 식당추천좀 햐줄수 있어 여갤러(110.10) 06.10 99 0
672875 일본에서 토요코 키즈랑 놀 수 있나요? [6] qu(121.171) 06.10 595 0
672874 신주쿠 시부야 여갤러(152.165) 06.10 166 0
672873 행님들 ㅠㅠ 가족 패키지 여행 첨인데 이거 괜찮나유?!!!!!! [7] 여갤러(61.253) 06.10 242 0
672872 삿포로 9박10일 가는데 환전 얼마나 해야할까 [5] 여갤러(210.98) 06.10 248 0
672870 후쿠오카 가서 뭐해야됨? [2] 물딩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431 0
672869 오사카 도쿄 2주 여행일정좀 봐줘 [5] ㅇㅇ(223.38) 06.10 228 0
672868 후쿠오카 나카스 놀사람 유흥이든 모든 [9] 여갤러(113.35) 06.10 93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