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폴바셋 첫알바 하고왔당...

차갤러(211.229) 2024.06.15 20:33:17
조회 367 추천 5 댓글 4

다행이다.. ㅅㅂ 입대하고 신병된 기분을 다시느낄줄이야


손이좀 느린것같아서 걱정이였는데 최선을다해서 설거지 존나 돌리고 베이스만들고 에이드만들기까지 첫날해봐씀....


개쌉 바쁜매장이라 머 물어보거나 민페끼치는것같아서 관심병사 된기분임



그와중에 선임분들이랑 캡틴님 대천사인줄알았음.... 


가끔 괜찮냐 물어봐주시고 물도 못마시면서 일하니깐 물도 떠다주시고 잠깐씩 쉬면서 하라고 해주시고

추노하는사람들이 ㅈㄴ 많았었는지

농담으로 내일 나오시는거맞죠? 물어보시더라





직전에 근무했던 요식업장이 개 좃소보다 못한 부부가 처음 장사시작한 프랜차이즈 덮밥집이였는데


거기서 일하다오니까 여기일이 조오오온나 무슨 대천사들만 있는줄알았음

 

거긴 시발 주방 텃세에 부부도 장사 조온나 유도리있게 할줄을 모르고 사람챙길줄 몰라서 추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한달차에 5명은한것같던데 


개레전드 나도 한달찍고 런함






첨엔 커피 배우고싶었는데 역시 로망은 로망인가


사람 터져나가는 백화점쪽 주말이라그런지


 시발 점심시간부터 퇴근 1시간전까지 ㅈ빵나게 사람 터져나가더라


설거지 계쏙해도 쌓이는게 정상맞지???? ㅠㅠㅠㅠㅠㅠㅠㅠ


1인분은하고싶은데 ㅅㅂ 걱정이야 ㅜㅜ


언제 다외우고 언제 다하누 ㅅㅂ


그래도 진짜... 몸힘든건 아무문제가 안되는것같아.... 어딜가던 사람잘만나고 분위기만 좋으면 런하고싶은생각이 안들어


1인분이상을 하고싶게 만들지...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차, 음료 갤러리 이용 안내 [185] 운영자 05.04.25 76329 36
422445 인생 ㅈㄴ 꼬였다 진짜.. ㅋㅋㅋ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8 0
422444 횐님들 오랜만임다 찻잎먹는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22 0
422443 타바롱 루이보스 빌베리 ㅇㅇ(58.120) 07.25 31 0
422442 선물받은건데 이거 정산소종 맞죠?? ㅇㅇ(58.120) 07.25 48 0
422441 말차도 아아처럼 얼음 넣어서 마셔도 될까요..? [2] 차갤러(221.146) 07.25 46 0
422440 오설록 트로피컬 블랙티 [1] ㅇㅇ(58.120) 07.25 45 1
422438 모카포트 장점 뭐에요 [2] 헬갤러(223.62) 07.25 78 2
422437 엔화환율 모양새가 심상치가 않네요. ㅇㅇ(58.120) 07.25 54 0
422436 퇴근차믕 [2] ㅇㅇ(58.120) 07.25 37 0
422435 밀크티 마시고 아침에 알러지반응났는데 [2] 차갤러(125.131) 07.25 60 0
422434 진심으로 인생 꼬인 거 ㅈ같다..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24 0
422433 루스리프 10분 우리기 [1] 차갤러(124.54) 07.25 40 0
422432 오후차믕 단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70 0
422431 다이소에서는 차 캡슐도 만들어달라! [1] 차갤러(175.210) 07.25 63 0
422430 금속잔(ex방짜)에 차 마시는 분들 계신가요 [3] ㅇㅇ(211.234) 07.25 65 0
422429 중국음료 왕자이우유 [4] 항생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84 0
422428 홍차 추천해주세요! [2] 차갤러(110.10) 07.25 71 0
422427 날이 더워서 안마시다가 오랜만에 고산단총이랑 수향삼림계 마심 [2] ㅇㅇ(59.15) 07.25 46 1
422426 뉴비와써요 [3] 하트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78 2
422425 개완 사이즈 주로 뭐 씀? [15] ㅇㅇ(58.29) 07.25 122 0
422424 이빨 아프다면서 커피먹는 아빠 나만 이해 안되나 사비청심환 초록갑(106.101) 07.25 45 0
422423 남의 이야기를 들을 줄 모르는 사람 [7] ㅇㅇ(211.235) 07.25 186 6
422422 정산소종 [12] 아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145 3
422421 아점 차믕 [11] 비빔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88 2
422420 Akbar 얼그레이 티백 괜찮네? [1] 차갤러(211.60) 07.25 47 0
422419 오늘의 아침차 [4] 매운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90 1
422417 포트넘 기믕 [3] ㅇㅇ(58.120) 07.24 118 1
422416 보이차고(보이차 엑기스 알약?) 질문 [4] 차갤러(110.70) 07.24 127 0
422415 공차 블랙밀크티맛 집에서 해먹으려면 [5] Lvc475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93 0
422413 프오웨도 계속 먹으니 입이 절여지나… [3] ㅇㅇ(58.120) 07.24 100 0
422412 90년대 한국도자기 디자인 하신 분들은 대체 어떤분들이셨던걸까요 ;; [4] ㅇㅇ(58.120) 07.24 173 0
422411 타바롱 쿨민트 [1] ㅇㅇ(58.120) 07.24 79 1
422409 퇴근 차믕! [4] ㅇㅇ(58.120) 07.24 139 1
422408 선물하기 좋은 차 [1] 차갤러(121.167) 07.24 106 0
422407 호지차 [2] 항생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42 0
422405 오늘의 아침차 [3] 매운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42 2
422404 저렴한 우롱차 기깔난거 없심까 [2] ㅇㅇ(118.47) 07.24 146 0
422402 혹시 이 개완 사보신 분 있나요? [5] 차갤러(58.120) 07.23 219 0
422401 차는 아니지만 만들어본 전통 음료 [7] 저스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50 4
422400 기깔나게 이쁜 개완없나요? [5] 차갤러(58.120) 07.23 154 0
422399 말차라떼 [2] 무명(175.211) 07.23 94 2
422398 저렴이 정산소종 [2] ㅇㅇ(58.120) 07.23 141 2
422396 오늘의 퇴근차 [4] ㅇㅇ(58.120) 07.23 116 2
422395 지방시 잔도 왔어요!! [14] ㅇㅇ(58.120) 07.23 224 3
422394 잔 선물 받았어용 [4] ㅇㅇ(58.120) 07.23 144 1
422392 요즘 기능 시원찮은 횽님들. . .전립선에 좋은 거 뭐드시나요 [3] 나는야짱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22 0
422390 오후믕 [6] 단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06 4
422389 시발련들 ㅋㅋ [1] 타코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34 0
422387 연차 내고 차믕 [3] 재귺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73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