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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커넥트에서 발표된 개발자들을 위한 내용들
향상된 성능과 해상도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세요Quest 3는 Quest 2보다 두 배의 GPU 성능, 거의 30% 더 많은 픽셀, 거의 33% 향상된 CPU 성능을 제공팬케이크 렌즈로 인한 선명한 화면과 함께 Quest 3는 Quest 2에 비해 거의 15%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며픽셀 밀도를 25 PPD 및 1,218 PPI로 향상시켰음성능 향상으로 인한 게임 퀄리티 향상퀘스트3에서 버밀리온은 PCVR 버전과 동일한 캔버스 해상도를 사용 가능하게 되었음파퓰레이션 원에서의 성능 향상향상된 모바일 버전의 텍스쳐 퀄리티Meta Quest Super Resolution: 퀄컴 그래픽 팀과 협력하여 개발한 메타 퀘스트 전용 성능 최적화 도구개발과정에서의 적용 방법Dynamic Resolution: GPU 작업량에 따라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견고한 프레임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 최신 성능 최적화 기능Meta Quest 3에서 놀라운 혼합 현실 경험 구축Quest 2의 패스스루 기능의 10배 픽셀을 활용할 수 있음예정된 새로운 기능들패스스루에 대한 추가 스타일 지정 옵션Mesh API: 사용자 공간의 기하학적 표현을 가능하게 함Depth API: 실제 물체, 손, 사람 등의 가상 요소를 동적으로 고정밀하게 폐색할 수 있음 - 올해 후반에 출시예정AI 기반 혼합 현실로 앱 강화MR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핵심 기능들패스스루: 물리적 세계에 대한 실시간 3D 시각화를 제공디지털 개체를 사용자의 물리적 환경과 혼합할 수 있음패스스루가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장치 카메라의 비디오 피드를 통해 실제 주변 환경을 볼 수 있으며 이는 단순한 영상 피드가 아닌 사실적인 깊이와 적절한 왜곡을 제공하는 현실적이고 편안하며 자연스러운 시청 경험임장면 이해: 사용자의 물리적 주변 환경과 풍부한 상호 작용이 있는 환경 인식 경험 구축장면 이해 기능을 사용하면 디지털 개체가 사용자의 실제 환경에서 물리적 표면과 상호 작용관련 Scene API를 사용하여 이러한 유형의 상호 작용을 디자인할 수 있음예를 들어, 장면 모델을 사용하면 가상의 공이 방의 물리적 테이블에서 튕겨 나가도록 하거나 가상 로봇이 물리적 벽을 확장하도록 할 수 있음다양한 표면을 2D 평면 또는 3D 볼륨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바닥, 천장, 벽, 책상, 소파 등과 같은 표면에 대한 의미 라벨도 제공함이 의미론적 정보를 사용하여 흥미로운 MR 경험을 만들 수 있음예를 들어, 천장 평면을 열어 은하수와 별이 있는 어두운 하늘로 바꾸거나, 캐릭터가 바닥을 걷다가 소파에 앉게 할 수 있음Spatial Anchors: 물리적 공간에 가상 콘텐츠를 배치하고 유지실제 세계에 가상 콘텐츠를 고정할 수 있음즉, 모든 유형의 디지털 개체를 특정 실제 개체 또는 위치(예: 방의 벽)에 배치하고 동일한 MR 공간으로 돌아올 때마다 해당 벽에 있는 개체를 볼 수 있음예를 들어 디자이너는 Spatial Anchors를 사용하여 여러 3D 설계도를 Gravity Sketch에 고정할 수 있으며친구 그룹은 이를 사용하여 Demeo의 게임 세계를 테이블에 고정하여 동일한 설정으로 돌아가 언제든지 게임을 계속할 수 있음Spatial Anchors를 의미론적 표면(예: 벽, 테이블, 바닥 등)과 함께 사용하여 풍부한 경험을 만들고 룸 규모로 자동 배치할 수 있음가상 문을 물리적 벽에 고정하도록 선택한 뒤에 가상의 캐릭터가 이 문을 열고 사용자의 물리적 공간에 들어오는 등 완성된 완전한 몰입형 가상 세계를 드러낼 수 있음공유 공간 앵커: 여러 사용자를 위한 공유된 세계 고정 참조 프레임을 생성하여 로컬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구축한 사람이 만든 앵커를 동일한 물리적 공간에 있는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음예를 들어, 두 명 이상이 동일한 실제 테이블에 앉아 그 위에서 가상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음Depth API: 실시간, 눈별, 프레임별, 환경 깊이 추정치를 제공하며 동적 폐색을 쉽게 구현함가상 콘텐츠와 실제 콘텐츠 간의 시각적 상호 작용을 렌더링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일관된 현실감을 제공추가적으로 기존 실시간 3D 앱의 고유한 알고리즘과 기술을 활용하여 안개와 같은 깊이 기반 효과를 렌더링하거나 게임플레이에 깊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음Mesh API: 게임 캐릭터가 사용자의 물리적 공간을 탐색하거나 거실을 숲의 모닥불로 바꾸는 등 가상 개체와 실제 개체 간의 현실적인 상호 작용이 가능이미 개발자를 위한 다양한 예시용 앱들과 프로젝트 파일들도 제공중임역동적이고 반응이 빠른 상호 작용 및 입력으로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세요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기존 기능을 강화마이크로 제스처: 엄지 손가락 탭 및 스와이프와 같은 2D 및 3D 상호 작용이 더욱 직관적으로 느껴지도록 도와주며 파워 스크롤링, 이동 등에 적용가능향상된 핸드 트래킹 반응성으로 몰입도 향상지난 8월 지연 시간을 40%~75% 개선 하여 컨트롤러와 손 사이의 사용자 경험 격차를 크게 줄이는 Hand Tracking v2.2를 출시또한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의 반응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고주파 추적의 진화인 빠른 모션 모드도 출시 또한 Direct Touch 기본 요소를 Interaction SDK에서 기본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음스와이프나 빠른 입력등이 지원되는 버추얼 키보드도 기본으로 도입함새로운 UI의 상호작용 샘플도 포함되었음Multimodal: 동시 손 및 컨트롤러 추적을 제공하는 실험적 기능이며 또한 둘 사이는 심리스하게 즉시 전환 가능즉 한 손은 핸드트래킹을 사용하고 다른 손으로는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게임플레이를 개발할 수 있음Capsense: Capsense 기반 손을 사용하면 사용자 컨트롤러 위에 또는 대신 손 시각화를 통합할 수 있으며 Meta의 컨트롤러 모델에 맞는 자연스러운 손 포즈가 제공하여 컨트롤러를 잡고있으면서도 동시에 핸드트래킹으로 손가락을 이용 가능함'마에스트로' 앱에서 한 손은 컨트롤러, 한 손은 핸드트래킹을 이용하여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예시 영상을 보여줌Meta Quest 3에서는 곧 와이드 모션 모드를 사용하여 손이 헤드셋 시야 밖에 있는 경우에도 손을 추적 할 수 있게 됨매력적인 게임플레이를 위한 음성 입력 활성화 Voice SDK: 음성 명령과 받아쓰기 및 사람들이 캐릭터 및 개체와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TTS(텍스트 음성 변환)는 게임 내 캐릭터에 음성을 제공하여 생생한 경험을 제공15개의 게임용 TTS 음성을 추가할 예정임 또한 곧 음성 복제를 사용하여 단 20분의 음성 녹음만으로 자신만의 새로운 커스텀 TTS 음성을 생성가능햅틱 및 Touch Plus 컨트롤러로 진동 생성Quest 3의 Touch Plus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다양한 진동과 고급 햅틱을 활성화할 수 있음Meta Haptics Studio 및 Haptics SDK의 도움으로 모든 Meta Quest 장치에서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고품질 햅틱을 디자인하고, 오디션하고, 앱에 통합가능신체 추적으로 사실적인 존재감을 표현하세요곧 Quest 3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더 높은 상체 추적 정확도를 지원하며 인사이드아웃 신체 추적을 통해 충실도가 높고 자연스러운 움직임 제공Meta Quest 3를 통해 신체 추적은 헤드셋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상체를 추적하는 접근 방식인 IOBT(인사이드 아웃 신체 추적)를 통해 극적인 도약을 이루어냄 처음으로 팔꿈치와 손목 움직임, 좌우로 기울이는 애니메이션 등 복잡하고 미묘한 애니메이션을 경험에서 구별가능IOBT는 상체 추적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보다 자연스럽게 점프하고, 춤추고, 걸어 다닐 수 있도록 도움또한 IOBT는 팔과 손의 위치를 추론할 수 있어 손 추적과 같은 기존 기능을 향상시킴헤드셋에 내장된 카메라를 통한 상체 추적이 이루어짐이를 통해 기존과 달리 머리와 상체의 움직임을 분리할 수 있음 (소위 빼꼼샷이 가능해짐)이 기능은 퀘스트3 에서만 제공됨똑같은 동작을 왼쪽은 이번에 도입된 IOTB를 이용해, 오른쪽은 기존의 헤드셋+컨트롤러2개의 3점 트래킹을 통해 캡쳐된 모습기존과 달리 팔꿈치 부분의 자연스러운 추적을 볼 수 있음컨트롤러 없이도 더 풍부하고 다양한 동작을 인식함또한 상체와 머리부분의 개별적 인식이 이루어지면서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임좌/우와 앞/뒤로의 상체와 머리의 위치의 인식도 조금 더 두드러지는 모습Movement SDK를 사용하면 다리를 생성하고 앱 사용자의 상체 위치만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다리 움직임을 통합할 수 있음기존의 3점 트래킹을 이용하여 하체를 자동 생성(모든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거나IOBT를 이용하여 하체를 자동 생성(이건 IOBT를 지원하는 퀘스트3만 가능)할 수 있음서기, 걷기, 점프하기 등 일반적인 다리 움직임을 정확하게 표현함 IK 기반 접근 방식에 비해 훨씬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전달소셜 경험과 피트니스 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캐주얼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 사용자가 이동하고, 탐색하고, 상호 작용할 때 몰입감을 갖도록 도와줌한계점이는 추적된 다리가 아닌 생성된 다리이기 때문에 다리를 꼬는 등 포착할 수 없는 미묘한 움직임이 있을 수 있음. 다리 움직임은 Quest 3, Quest Pro, Quest 2까지 모두 지원함스워드맨 게임에서의 핸드트래킹과 상체트래킹 적용 영상IOBT의 적용으로 상체와 하체의 분리를 통해 아래를 내려다보는 모습하체 자동생성 기능의 드렁큰 바 파이트 게임에서의 적용 비교왼쪽의 지랄난 기존 다리와 달리 오른쪽의 자동생성된 다리는 안정된 모습머리와 상체의 자연스러운 분리를 볼 수 있음팔꿈치 추적과 점프 어택의 자연스러운 움직임 비교핸드 트래킹 제스쳐의 게임속 활용손가락 제스쳐에 따른 캐릭터의 인식과 반응 변화가 관찰됨쇼케이스 앱인 Dodge Arcade 에서 다리가 게임 플레이를 어떻게 풍부하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음플랫폼 도구 개선으로 개발 가속화빌딩 블록을 사용하면 배경 패스스루, 카메라 리그, 룸 모델, 잡을 수 있는 항목 등을 Unity에 간단히 드래그 앤 드롭해서 만들 수 있음원하는 기능을 추가한 후에는 헤드셋을 착용하지 않고도 Meta XR Simulator를 실행하여 프로젝트를 테스트하고 실제로 구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음Meta XR Simulator를 사용하면 키보드, 마우스 또는 게임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헤드셋 및 컨트롤러 입력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SES(Synthetic Environment Server)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Scene, Passthrough 및 Shared Spatial과 같은 Presence Platform 기능을 시뮬레이션하는 합성 맵을 로드할 수 있음혼합 현실 앱의 개발을 위해 3D스캔으로 만들어진 실사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곧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방도 스캔하여 개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예정임
작성자 : 브이로그고정닉
충격.. 이재명 제사음식 상황 ㄷㄷㄷ..jpg
제사음식 4세트씩 통크노 ㅋㅋㅋ과일도 토실한 걸로 준비하고조상님 맞이할 준비 제대로 야무지게 정종까지 쓸어담아서 국민들 세금 두둑하게 들어가 있는법카로 결제하면 된다 부록으로 일본산 탈모샴푸까지 법카 결제 근데 야붕이들아 이거 진짜 효과 좋노ㅠ 솔.깃!얘들아 이거는 아침마다 법인카드로재매이햄이 사쳐드셨다던 일명 '이재명 세트'다ㅠ같은 곳에서, 매일 법카로 사가서메뉴 이름까지 붙으셨댄다 소신과 신념 ㄷㄷ법카 심부름했던 제보자가 법카 유용 주범은 이재명이라고 하노ㅋㅋㅋ월급이 필요없을 정도로 커피믹스에 건전지까지 전부법카, 업무추진비, 출장비에서 해드셨다고 ㄷㄷ아니 재매이햄 자린고비 실천은 굴비 매달아 놓고 하는거지 국민세금으로 하는 게 아니라고요 이러면 굴비도 법카로 주문할 기세 그러던 중 재매이햄 구속영장 기각 후에sns를 하지 않으면 죽는 병에 걸린 조국 업데이트검찰한테 바로 반박 당하고 들린다 들려재매이햄이 조만대장경에게 닥치라고 하는 소리가 들려재메이햄 법카로 개같이 사처먹은 것만 끌올시켜 줬노 ㅋㅋㅋ심지어 이재명은 압수수색 0회이재명 범죄 혐의 관련자들만총 53명 기소, 그 중 22명 구속 ㄷㄷㄷㄷ근데 이재명은 어떻게 구속이 안된거냐?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다는 이례적인 892자 요설의 구속영장 기각 사유부터 심상치가 않다 ㅋㅋㅋ응 위증교사 혐의는 아예 소명됐고 재판 들어가면 100% 유죄각ㅋㅋㅋ심지어 이건 유창훈 판사 앞에서이재명 육성이 녹음된 파일이 재생되며 법원에 울려퍼짐 ㅋㅋㅋ증거는 이미 검찰이 독하게 확보해 놔서이재명이 인멸할 증거도 없음 ㅋㅋㅋㅋ판사 : 어차피 야당 대표잖아, 구속 안 시켜도 보는 눈 많으니까 풀어줌 이게 몬 개소리고 ㅋㅋㅋ 했더니재매이햄 판사한테 오열하면서자긴 어차피 최소 50년은 감방 들어갈 몸이니구속만은 면하게 해달라고 했댄다 ㅋㅋㅋ근데 나만 목멘을 목맨으로 잘못 보고 입꼬리 높아진 거노 아무튼 그 다음이 기가 막히다 기가 막혀판사님 결정에 따라지금 이 나라를 왼쪽으로 문을 열 것인지,오른쪽으로 문을 열것인지 갈릴 수 있다고 했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 여기서 1년 전 재매이햄의 검찰을 향한 당당한 메시지를 보자 ㅋㅋㅋ저랬던 검찰 대항마호소인께서영장실질심사는 그렇게 안 가려고 불체포특권, 단식쇼, 입원쇼까지 하더니결국 가결돼서 질질 끌려가더니 영장 기각한 판사조차 증거 충분/혐의 소명이라고 하니까미친듯이 불안해진 개딸들은 2월의 한동훈 인터뷰를 끌올하면서위안을 삼기 시작한다 ㅋㅋㅋ한동훈 : 이재명 말대로 증거 없이, 검찰 수사가 다 조작이면 ㅡ> 100% 영장은 기각될 것이다개딸 : 영장 기각 결정을 받은 피의자들은 ㅡ> 100% 증거도 없고 죄도 없는 거다한동훈 : 법카는 ㅡ> 전부 카드에 속한다.개딸: 카드는 ㅡ> 전부 법카다.'증거 없이 검찰 수사가 다 조작이라면' 이라는한동훈 전제 조건에 이재명은 해당조차 안됨ㅋㅋㅋㅋ오히려 충분하고 검찰이 확보 확실히 해서 인멸 우려 없다고 풀어줌ㅋㅋㅋ결국 한동훈 말 한마디에 구원 얻기 시도하다가언론에 박제된 개딸들 ㅠㅠ재매이햄 역풍 신작영화 꿀잼이겠노 ㅋㅋㅋㅋ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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