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0살 베트남 이쁜이 vs 30대 주름괴물 닥전아님? 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189) 2023.06.05 12:14:14
조회 113 추천 10 댓글 3

추천 비추천

10

고정닉 2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48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249641 28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178] 운영자 20.05.08 63046 75
5364048 코하루 이넘은 남녀공학은 왜갔냐? 무의미한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0 0
5364047 잠깐만 공개한다 10초만준다 곧 삭제함 주갤러(194.195) 02:36 0 0
5364046 저 빙신련 ㅋ ㅇㅇ(175.223) 02:36 2 0
5364045 근데 이건 있음 병신 한녀 마주하면 그냥 개패면 되는데 [1] ㅇㅇ(49.170) 02:35 12 0
5364044 그럼 퐁퐁이는 처음부터 불친절한 걸 당하면서도 결혼한 거냐? [1] ㅇㅇ(121.169) 02:34 11 0
5364043 9살 딸을 결혼시키려는 무슬림 주갤러(172.219) 02:34 11 1
5364042 아무래도 남녀 차보다 개체차가 더 큰거 같은데 ㅇㅇ(49.170) 02:34 6 0
5364041 얘들아 진짜 전쟁날듯하다 ㅇㅇ(124.198) 02:33 17 0
5364040 우리 동네 .야간 편의점, 여자 있는데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16 0
5364039 [주갤멸망] D컵 여자친구 공개 [1] ㅇㅇ(1.247) 02:33 25 1
5364038 니들이 여자를 겪어봤으면 남자보다 여자가 더 친절한 사람 [3] ㅇㅇ(223.62) 02:32 26 0
5364037 하루일이랑 다르다. [3] ㅇㅇ(118.235) 02:31 14 0
5364036 이제 진짜 디시 꺼야지 어딜가도 개딸들이 역할극하는거라고 생각하니까 ㅇㅇ(49.170) 02:31 8 0
5364035 새벽 주갤은 참담하네 [1] 주갤러(223.38) 02:30 14 1
5364034 (댓글요청)부자들 나거한 떠난다ㅋㅋ 주갤러(124.51) 02:30 17 1
5364032 남들을 주퇘지 의새 윤두창 견민 뻘갱이로 만들면 뭐하나 ㅇㅇ(49.170) 02:30 5 0
5364031 나 알바할때 교회단체손님 받아본적있는데 [4] ㅇㅇ(118.235) 02:29 21 1
5364030 잘자요 아줌마 ㅇㅇ(39.7) 02:29 13 0
5364029 하루 일했다는 년이 설교질 하는것도 웃긴데 [2] ㅇㅇ(110.13) 02:29 15 2
5364028 걍 인간실격 상태인데 짐승합격 이러면서 조증 와서 하하호호 거리는거라고 ㅇㅇ(49.170) 02:29 4 0
5364025 부사관 지원율 개좆박은거 확실함 주갤러(39.113) 02:28 18 0
5364024 우리동네는 여자 알바 씨가 말랐던데 [1] ㅇㅇ(49.170) 02:27 23 1
5364023 우리집 앞 편순이 ㅈㄴ 착하던데 주갤러(223.38) 02:26 24 1
5364022 부자들 나거한 떠난다 ㅋㅋ 주갤러(124.51) 02:26 21 0
5364021 아무리 화가 나도 이건 말하면 안된다 ㅇㅇ(49.170) 02:26 11 1
5364018 머대는 척좀 하지마 이년드라 ㅇㅇ(117.111) 02:25 12 1
5364016 그거는 니가 보고 싶은대로 보고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해서 그런거야 [1] ㅇㅇ(49.170) 02:24 18 2
5364015 삼일한이 답이야 한녀 ㅋㅋ [1] ㅇㅇ(117.111) 02:24 14 1
5364014 사람 하루겪어보고 아는척하지마라 [2] ㅇㅇ(118.235) 02:23 33 3
5364013 이 좋은 기사가 댓글수가 부족해 묻히고있다 주갤러(124.51) 02:23 19 0
5364011 젊엇을때 바짝 땡기고 신분세탁 ㅋ ㅇㅇ(117.111) 02:22 16 0
5364010 그래도 형님들 하루 알바한 햇병아리 순진한 얘기도 들어야 ㅇㅇ(49.170) 02:22 15 0
5364009 진짜 한녀들은 돈벌기 편할듯 ㅇㅇ(117.111) 02:21 21 1
5364007 디시에서 먼 가식을 부려 [2] ㅇㅇ(49.170) 02:20 25 1
5364005 애초에 한녀들 몸팔고 마약빨고 이런거 즈그가 먼저 다 불었으면서 [1] 주갤러(110.13) 02:19 21 1
5364004 이 좋은 기사가 댓글수가 부족해 묻히고있다 주갤러(124.51) 02:19 17 0
5364003 여자가 되서 찌질하게 남자 이기려고 듦 주갤러(223.38) 02:19 15 0
5364002 저새끼 설득한다는게알바냐?? [2] ㅇㅇ(118.235) 02:19 15 0
5364000 세레브들이 먼 샤워를 하든 머리털 잡고 사생결단을 내든 ㅇㅇ(49.170) 02:17 8 0
5363999 나거한 제발 5년만 버텨라 [1] 58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58 2
5363997 그 나이대 남자들이 그나이대 한녀잘알지 [1] ㅇㅇ(118.235) 02:15 44 7
5363995 커뮤에서 심한 일 당해봤자 실베 실명박제 고로시 밖에 더있겠음 ㅇㅇ(49.170) 02:12 24 1
5363994 한녀는 그냥 방사성폐기물임 ㅇㅇ(106.101) 02:12 19 2
5363993 댓글수가 부족하다!) 주갤러(124.51) 02:11 28 0
5363990 커뮤는 따듯하지 ㅇㅇ(49.170) 02:10 17 0
5363989 주념글 댓글 부탁!) 부자들 나거한 떠난다 주갤러(124.51) 02:09 29 0
5363987 그래서 한녀가 무슨 메리트가 있냐 주갤러(110.13) 02:09 14 0
5363985 성질 더러운 여자가 제일 만만한거였더라 ㅇㅇ(49.170) 02:08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