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엠씨 더 맥스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엠씨 더 맥스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축구 역사상 최고로 감동적이었던 장면.jpg ㅇㅇ
- 싱글벙글 격투기 선수들이 많이 겪는 증상 ㄷㄷ...jpg sfd3
- 올해 초등학생 나이 체감...JPG 포애
- 큰일은 여자가 한다 ㅇㅇ
-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싸우는 피치에 대해서 ㅇㅇ
- 디즈니랜드에 온 실사 인어공주, 애리얼 hp
- 부산20대녀, 학부모인척 과외앱서 21살녀 낚아 약물 토막살해 ㅇㅇ
- 싱글벙글 일본연예인이 평가하는 한국 예능 뭘보노보노
- 강남 한강뷰 아파트 가져도 행복하지 않은 이유(feat. 정승제) ㅋㅋ
- 고종당한 방산사기 양무호 사기사건 ㅇㅇ
- 우울우울 유부남의 취미생활 야스리
- 싱글벙글 요즘 떠오르는 불륜의 성지 ㅇㅇ
- MBC 끝났다. 한동훈 주민등록초본 유출 혐의 팽도ㄹl
- 싱글벙글 천조국 유일 인종별 차등수당있는 직종..jpg ㅇㅇ
- 훌쩍훌쩍 198cm / 135kg 박광재의 서러움 ㅇㅇ
웅장웅장 념글 공룡 다큐 장면 속에 사람이 출연한다면?
싱벙갤은 실베에서만 보다가 처음 와 봄 존 파브로, 데이든 애튼버러, 한스 짐머 등 업계 명품 인물들의 참여 하에 만들어진 프리히스토릭 플래닛의 시즌 2가 전주에 공개됐음 2000년대 BBC의 고생물 다큐계의 바이블 Walking with Dinosaurs(국내명 공룡대탐험) 이후로 높은 예산이 들어간 웰메이드 다큐로, 쥬라기 공원 시리즈로 대표되는 괴수대전으로 묘사되는 킹룡들에 지쳐있던 고생물 팬덤을 성불시켜준 사실상 정신적 속편이라고 평가되는 작품임 다큐로는 이례적으로 시즌 2까지 나왔는데 실은 한 번에 찍은걸 나눠서 공개한거임 역시나 특징으로는 최신 학설과 고증(그마저도 제작 기간 중 새롭게 발견되거나 변경되는 것들이 있었다)에 기반한 괴수가 아닌 실제 야생동물같은 공룡이 특징이고 념글에 익룡 발자국과 보행에 관한건 매 에피소드가 끝나면 나오는 과학적 사실과 고증 보너스 영상 https://youtu.be/xWlmzl2jCNs 그렇게 본 사람들 중에 한 트위터 유저가 글을 썼는데 "프플을 보면서 동물들의 크기를 체감하는데 문제가 있었어요. 그래서 다큐멘터리의 장면들 속에 포토샵으로 사람들을 넣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이제 이 동물들이 얼마나 크고 작았는지가 확실해졌네요." 그럼 한 번 봐보자 알라모사우루스Alamosaurus 백악기 후기의 북미에 서식했던 몇 안 되는 용각류이자 최후의 용각류 중 하나 모사사우루스Mosasaurus 백악기 지구의 바다 전역에 서식한 가장 성공한 최상위 해양 포식자 생김새와는 달리 모사사우루스과는 장경룡이 아닌 현생 왕도마뱀이나 뱀과 오히려 더 가까움 파키케팔로사우루스Pachycephalosaurus 누구나 아는 머머리 박치기 공룡 아우스트로랍토르Austroraptor 남반구의 드로마이오사우루스류 집단인 우넨라기아아과 내에서 가장 큰 종 드로마이오사우루스류 전체를 봐도 매우 큰 크기를 가진 종 중 하나로 5-6m 크기를 지녔다 트리케라톱스Triceratops 모두가 아는 세뿔돼지 시모수쿠스Simosuchus 이미 수백만 년 전에 섬이 되버린 마다가스카르에 서식했던 초식성 육상 악어 하체곱테릭스Hatzegopteryx 백악기 후기 유럽의 최상위 포식자 중 하나였던 아즈다르코과 익룡 기린 정도 크기의 동물이 겅중겅중 뛰어다니면서 육지에서 사냥하고 날기까지 한다면 종명인 thambema(그리스어로 무시무시한)가 충분히 어울림 헤스페로르니스Hesperornis 백악기 후기의 원시 조류형 공룡 팔은 퇴화되다시피 해서 아랫팔 뼈와 손뼈가 없어지고 개구리처럼 다리는 옆으로 뻗어 해양생활에 특화된 종 재밌으니 관심있거나 다큐멘터리 좋아하는 싱게이들은 한 번 보는걸 추천한다 번외; 공룡 이제 걍 치킨 아님? 그렇다기엔 체감상 전혀 아니다ㅋㅋㅋ 첫 번째 두개골이 위 크기 비교도에서 쥬라기 공원으로 유명한 2번 벨로시랩터, 두번째 두개골은 4번 드로마에오사우루스과를 대표하는 드로마에오사우르스, 마지막 두개골이 6번 데이노니쿠스다 3번이 위에 나왔던 아우스트로랍토르 벨로시랩터 정도만 해도 사람 목 정도는 순식간에 피칠갑 할 수 있을 듯
작성자 : 뻬인타놉고정닉
초스압) 원피스 애니에 참여할 때 기대해도 되는 애니메이터, 연출가
요새 다른 애니 마갤 같은 데에 가면 애니메이션에 참여하는 원화가들을 쭉 모아놓은 글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원피스는 매주 나오는 애니이기 때문인지 아님 다른 요소가 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런 글들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음어쩌면 그 이유가 애니가 나올 때마다 발작하는 극소수의 극성 노답 담백견들과애니가 잘 나오는 날이면 찾아오는 개병신같은 작화알못 분탕새끼들 때문일지도 모르겠지만어쨌든 이렇게 꾸준히 평균 퀄리티가 유지되는 애니에 스탭 정리가 되어있지 않다는 게 좀 그래서개인적으로는 드볼 다음으로 좋아하는 만화이니만큼 이참에 정리 좀 해보기로 함그 전에 전제하고 싶은 건지금의 원피스 애니는 분명히 주간제를 고수하는 애니메이션의 품질을 한참 뛰어넘은 수준의 작화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애니가 잘 나온다는 걸 인정하기 싫을 소수의 분탕의 입장에서는 개좆같은 말일 거라고 생각하지만어쩔 수 없음 이게 사실임고점을 찍는 에피소드만큼은 최소한 작화 좀 좋다는 다른 시즌제 애니와 비슷하고그 중에서도 특히 작화와 연출에 공을 존나게 들인 에피소드는 아예 그 시즌제 애니마저도 씹어먹는 수준의 작화를 보여줌가장좋은 예시는 역시 1015화와 1061 1062화인데 (물론 후술할 에피소드도 훌륭한 것이 많음)그 세 편 전부 토에이는 물론 애니 업계 전체에서 봐도 먹어줄 만큼 노련한 연출가들과 애니메이터들이 만들었고그 결과는 원피스 애니에 그닥 관심이 없던 양덕들까지 관심을 갖게 만들 정도로 뛰어난 퀄을 보여줌가장 단적인 예시로 작화 연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애용하는 사이트인 Sakugabooru에서도원피스 작화에 대한 칭찬 코멘트가 상당히 많이 달림이런 전제 하에서, 이런 품질을 꾸준히 보여주는 애니메이터와 연출가를 몇 명 끄적여볼까 함많은 제작진들 중에서도 특별히 좋은 퀄리티를 내는 사람만 자세히 적고그 외에도 주목할 만한 애니메이터들 전부 쭉 적을 생각임-연출가 (원화의 뼈대가 되는 콘티를 그리거나, 색감 or 촬영 지시 등 연출을 맡는 직책)1. 이시타니 메구미 (957화, 982화, 1015화)그냥 GOAT라고 보면 됨지금 업계에서 연출을 잘하는 연출가를 떠올리라고 하면 내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사람들 중 한 명이기도 한데애니에 부들대는 분탕들도 얘만큼은 못 건드리는 거 보면 확실히 성역의 경지에 다다른 연출가임애니를 한 번도 언급하지 않은 오다가 982화를 직접 언급하며 이거 신 아니냐 라고 근들갑 떨었을 정도갤에 메구미 쳐서 개념글만 검색해봐도 인터뷰부터 연출 해석까지 별 게 다 있으니 설명하지 않음설명하다가 먼저 지칠 가능성이 있기에…참고로 ‘콘티‘에 무려 채색을 직접하고 동작 하나하나를 자세한 그림으로 그려내신다저걸 그냥 붙여도 원화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언젠가는 저 스모커 짤을 꼭 연결시켜보고 싶다2. 타나카 료스케 (972화, 1033화, 1048화, 1062화) (1062화의 화룡황 콘티는 이시즈카 카츠미이기에 연출과 콘티를 전부 맡은 부분만 가져옴)현재 토에이에서 메구미를 빼고 제일 연출을 잘하는 세 명 중 한 명.후술할 두 명을 포함해도 색채에 대한 센스가 상당히 뛰어난 편인데덕분에 이 사람이 촬영 지시를 하게 되면 단순히 평면적인 채색을 하는 것보다도훨씬 입체감 있고 선명해보이게 화면이 구성된다이 촬영 하나만으로도 좋은 연출을 한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고 있고이번 킹 - 카이도 과거 회상, 1033화의 전체적인 흐름, 1048화의 오리지널 과거 회상 등을 생각해보면감정 표현과 스토리 흐름을 재구성하는 데에도 두각이 있는 사람와노쿠니 3막에서 또 볼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1062화 같은 걸 뽑아준 것만 생각해도 할 일은 다 했다고 생각해야 할 거 같음참고로 조로 눈 굴리는 연출이 나1루토에서 보던 마다라와 비슷하다고 느꼈다면 정상이다마다라 연출을 맡은 사람은 츠루 토시유키라는 연출가인데타나카 료스케는 츠루 토시유키에게 영향을 받았기 때문3. 마츠미 와타루 (We are One - Scene3, 1051화, 1060화)개인적으로는 메구미 빼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연출가타나카 료스케와 같이 토에이 신인 연출가 중 느낌 있는 연출가로짤만 봐도 알지만 타나카 료스케처럼 촬영과 색채에서 뛰어난 센스를 보임전투씬 콘티도 상당히 잘 짜고 특히 1,2,3짤처럼 구도를 잡는 작업인 프레이밍이 매우 뛰어남과거 회상도 어느 정도는 하는 편그리고 0.7 메구미 정도는 되는 ‘화면을 통한 함축적인 연출’이 가능한데그게 제일 극적으로 드러난 편이 1051화의 염운과 책장 연출, 위아원의 색채 대비를 통한 연출다만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얘가 금휘감을 상당히 좋아한다… 사실상 이새끼의 유일한 단점이다나중에 나올 거라면 꼭 오오라 억제기인 투용처와 같이 작업했으면 하는 마음4. 나카무라 료타 (1013화, 1026화, 1061화)https://m.dcinside.com/board/onepieceblood/1733367 애니 이번화 하이라이트 이프리트 잠브 - 원피스 버닝블러드 마이너 갤러리이프리트 잠브이건 그냥 일반 액션씬인데 이 퀄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나옴 ㅇㅇ 이건 내가 중계때 0.7 이시타니 메구미 같다고 한 장면스텔스 퀸 v@@@s 고속이동 상디 '창녀건'm.dcinside.com오리지널 과거 회상만으로도 메구미에 근접하는 연출가정확하지는 않지만 소문으로는 이시타니 메구미가 나카무라 료타에게 연출을 배운 적이 있다고 함 (사실인지는 정확히 모름)사실은 1026화에서 훌륭한 전투씬과 시원시원한 화면으로 능력을 입증한 적이 있었지만안타깝게도 여기서는 한 30초 정도 나온 오오라 때문에 신나게 억까당한 전적이 있다하지만 1061화에서 상디의 과거와 감정선, 클라이맥스를 깔끔하고 아름답게 연출했고상디의 이프리트 잠브까지도 훌륭하게 연출해서 제대로 자신의 능력을 어필하는 데 성공함1061화 중계 첫 부분 볼 때 너무 과거 회상 잘 만들어서 원피스가 아니라 광고인 줄 착각했다5. 미치바타 나나미 (1017화, 1058화)https://m.dcinside.com/board/onepieceblood/1691467 이번화 상디 v.s 퀸 헬 메모리즈과 양날개 하이라이트 - 원피스 버닝블러드 마이너 갤러리헬 메모리즈 상디 브금 ㅅㅌㅊ 제르마 깡통 박살 양날개 맹세m.dcinside.com위의 셋 정도로 연출을 해내는 건 아니지만나름 1015화 이후 연속으로 화제성을 이어나가기 위해 돈을 때려박은 1017화의 콘티 아티스트를 맡았다는 점만 해도 능력은 증명된 연출가쿠로타 코헤이라는 뛰어난 연출가에게 연출을 배웠고 이시타니 메구미와도 친하다고 함1017화 콘티를 그리다가 과로해서 쓰러진 이야기는 꽤 유명하고그 덕에 A파트 중후반부 - B파트 전반부의 엄청난 액션이 완성될 수도 있었음앞으로 메구미한테 연출 좀 더 빡세게 배워서 엄청난 연출가가 됐으면 함+ 이시즈카 카츠미 (934화, 1017화, 1049화, 1062화)전투씬 콘티만큼은 기가 막히게 짜시는 연출가감정 연출을 하는 에피소드는 이젠 거의 없게 되어서 제대로 찾아볼 수 없게 됐지만여전히 종종 나타나 액션 콘티를 짜주고 슥 사라지는 원로 애니메이터연출가 항목에서 언급하지만 사실 원화도 그릴 수 있으며구도를 잡을 때 원거리에서 줌인 / 줌 아웃을 하거나 배경을 전부 보여주는 식으로 원근감을 극대화시키는 액션 연출을 자주 함1062화에서 B파트 작감까지 맡아주셨으며 실제로 질릴 만큼 조로를 그려서 당분간은 쉬겠다는 식으로 말한 적도 있다이건 거의 누구나가 아는 사실이지만 액션 연출의 레전드인 나카무라 유타카한테 영향을 받아서 육면체 파편이나 화려하면서도 가시성 있는 카메라 워크가 눈에 띄는 편참고로 담백견들 카운터에 이 사람이 제일 제격인데담백견들이 ‘이 사람 데려와’ 시전할 때 가져오는 짤은 대부분 이 사람이 젊을 적 그린 원화이다그리고 분탕들이 제일 싫어하는 연출가이기도 한데카메라워크가 어지럽고 연출이 과하고 어쩌고…물론 저런 연출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고 하는 소리일 게 뻔함- 원화가 (콘티의 지시에 따라 본격적인 애니메이팅을 하는 사람)사실 연출가 적다보니 너무 설명도 길어지고 지루해질 거 같아 애니메이터는 짧게 설명하도록 노력함1. 투용처 (1000화, 1015화, 1026화, 1033화, 1051화, 1061화 등등등등…)지금의 원피스 작화에 엄청난 공헌을 한 애니메이터원피스에서 보여줄 수 있는 선에서의 리얼액션, 복잡한 카메라워크, 단발성 기술 작화 등 웬만한 건 다 좆지리는 퀄리티로 내놓는 사람뿐만 아니라 본인 인맥인 중국인 애니메이터들까지 원피스에 끌어오거나 최근에는 작화감독으로도 참여하여 말이 많았던 전신 오오라까지 줄여주기도 함하이라이트 부분에서 굵은 펜선으로 박력 있는 작화를 하는 게 특징그냥 작화 잘 나온 편은 전부 한 번 정도 얘가 작화한 게 있다2. 오오타 아키히로 (1033화, 1049화, 1061화)진짜 돌연변이 같은 작화가최근에 본 애니메이터들 중 작화의 유니크함과 완성도로는 손에 꼽을 정도로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애니메이터누구나 보면 알 정도로 과감하게 선을 흐려 움직임과 생동감을 극대화하는 오바케 기법이 특징이며선을 수평으로만 흐리지 않고 아예 전부 여러 방향으로 흐려 엄청난 질감을 보여줌게다가 손도 빠른지 무려 고철 키드를 2D로 그려내신다…3. Vincent Chansard (1017화, 1028화, 1033화, 1038화, 1048화, 1062화)단연코 1062화의 일등 공신작화가 엄청 좋기로 유명한 와노쿠니 에피소드 안에서 생각해도 역대급이라고 부를 만한 화룡황 작화를 1분 30초나 그려낸 원화가회전 작화와 배경 동화 등 배경과 캐릭터가 같이 움직이는 작화에 정평이 나 있고 3D로 착각할 만큼 작화의 정밀도와 프레임이 높음이번 원피스 1062화로 장난 아니게 주목받는 모양4. 스기타 슈 (925화, 978화, 1028화)사실상 이 장면 하나로도 이 사람 실력은 증명이 됨캐릭터와 배경이 같이 움직이는 배경 동화를 엄청나게 능숙하게 사용하고 요즘 애니메이터들이 다 쓰는 임팩트 프레임의 디테일도 잘 살아있어서 실력 있는 걸로 업계에서도 유명함다만 1028화에서 그려준 원화가 좆같이 만들어진게 싫어서 그런가… 벌써 거진 1년째 원피스에 참여하지 않음그래도 윗짤 남겨준 걸로 만족함5. 코지마 타카시 (933화, 1015화)어디 갔는지 잘 모르겠는데 진짜 엄청난 실력자임화면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느낌을 주면서도 여기 애들이 좋아하는 담백함을 잘 지키는 편딱히 안 나올 껀덕지도 없고 메구미와 같이 작업하며 친해진 애니메이터라 니카 에피소드에서 뭐 하고 있겠지 하는 중임6. Yen BM (1015화, 1027화, 1057화, 1058화, 1062화)1027화에서 수준 높은 원화를 그려줘놓고 ‘금휘감’당해서 여기는 물론이고 해외에서까지 엄청난 억까를 당한 비운의 애니메이터그렇게 억까당하고도 원피스에 꾸준히 참여해준 게 고마울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애니메이터이고오오타 아키히로처럼 속도감 강조를 위해 펜선을 흐리거나 3짤처럼 움직임을 자세하면서도 역동감 있게 표현하는 게 특징결국 1062화에서 작화력으로 피크를 찍었다이 외에도 스탭롤에서 이름이 보이면 기대해도 좋은 애니메이터는 상당히 많음Dorian Coulon, Fasto, 마에나미 타케시, Isuta Meister, Henry Thurlow, Michael Sung, 시게츠구 소타(Honehone), 토미타 요시카즈, 미Miki Tatsuya 등등등실제로 지금의 원피스는 뛰어난 인력들이 모여서 만들고 있는 작화 애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글도 솔직히 쓸데없이 길다고 느낄 수도 있고 영양가 없는 글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가끔 누가 어떤 움짤 그렸는지 보고 싶을 때 보는 용도의 글이라고 봐줘도 괜찮을 듯마지막은 애니메이션의 GOAT로봐줘서 고맙다노+ 특정 장면 추가해줬으면 하는 거 있음 댓글로 ㄱ- dc official App
작성자 : Wind_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