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로또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로또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태국에 전지훈련 간 매미...jpg U갤러
- 싱글벙글 아프리카 자원 근황 ㅇㅇ
- 싱글벙글 저번달 트위터에서 벌어진 중일전쟁...jpg ㅇㅇ
- 창원시 "정밀검사 6개월 걸림" 국토부 "ㅈㄹ ㄴㄴ" ㅇㅇ
- 상이군인 나타샤 만화 (12) 리호
- 한국판 기가채드 레전드.JPG 멸공의길
- 거북목에 좋은 운동.gif ㅇㅇ
- 민주 '여성전진대회' 이번에 안 열린다...jpg 어깨왕
- 싱글벙글 오늘 톰크루즈에 레전드 질문하는 mbc 기자 ㅇㅇ
- 백종원 전설의 부대찌개 솔루션 ㅇㅇ
- 동대문노숙자 자립기 3화 동대문노숙자
- 빌 게이츠, 남은 재산 99%(150조) 기부 윤통♡트통
- 깜짝… 여성 ADHD 환자… 역대급 갱신…ㄹㅇ 갈베
- 이진호야 김새론이 너 모른다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긴글주의) AI 모델 본체들과 대화를 해보았다. (feat.노바하드) ㅇㅇ
싱글벙글 오사카 엑스포 대비 정보
일단 아직 확실한 공연 정보는 없지만공식에서는 떡하니 러브라이브 시리즈라고 뮤직 페스 참가한다고 공지 띄움문제는 이걸 8월빨강 30도 이상보라 35도 이상작년 기준 8월 14일 (공연일) 보라색35도 이상....참고로 추가로 짐을 가져와서 보관을 할려면 만엔 (캐리어는 반입 금지!)단돈 만엔에 모셔준데 (이건 들은거라 공홈 찾아봤는데 또 하청이라 로그인하고 해야해서 귀찮으니 간절하면 찾아봐야할듯)참고로 회장 밖이래그리고 캐쉬리스라면서 다 카드orQR결제만 가능하니 조심하고입장할때 비행기 탈때마냥 보안검사하고 (노트북 꺼내야함)물, 음료도 가능한데 보온병은 직접 보는 앞에서 마셔야해 (입장은 되지만 내용물 확인 목적)이게 포인트인데 동그란 링 11시 방향쪽에 네모난 판이 있어확대하면 태양열 발전소라 써있지?원래 여긴 엑스포 목적으로 만든 곳이 아닌데오사카 새끼들이 카지노 만들려고 인프라 세울 명분으로 엑스포 하는거야그러니 저딴거 신경 안쓰는거지그리고 35도인데 당연히 잘 에너지가 모이겠지?문제는 공연장이 바로 옆에 있어엑스포 게이트는 2개인데전철은 동쪽 게이트이고 야외 공연장이랑 정 반대니깐 ㅈㄴ게 걸어야 할거야물론 셔틀버스도 있어당연히 돈내야하고동쪽게이트에서 서쪽게이트까지 갈 수 있어서쪽게이트로 바로 가는 버스 루트는사쿠라지마역, 신오사카역, 오사카역, 나카노시마역, 벤텐초역(임시운행), 아마가사키역, 우에혼마치역, 텐노지역, 난바역, 사카이・사카이히가시역으로 나오는데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몰라여기서 안내하는 교통수단은자차, 버스, 전철, 페리????, 자전거 ㅋㅋ페리가 좀 신기한데 별로인거 같음--------------------------------------------뭐 푸드코트도 서서 먹어야하고돈내면 앉아 먹는 괴담 (패스트 트랙)도 있고스시로는 ㄹㅇ 최첨단 시스템(?)이지만 300명 넘게 줄 선다고 하고종이 티켓은 예약을 못해서 무조건 모바일로 예약해야하고당일 입장도 예약해야하는데시간대가9시 10시 11시 12시 오후5시라늦을 수록 ㅈㄴ줄선다네요약1. 태양열 발전소 옆이니 35도 이상 뜨거운 오사카 열기와 라이브를 즐길 예정이다2. 밥먹는것도 뭐 싸오는것도 어느것 하나 쉽지 않다(물가는 뭐 ㅅㅂ정도는 아니고 이정도는 쩔수다 느낌 낫벳이란 평)3.들어가고 나오는 교통편을 미리 잘알아봐야하고웬만하면 버스를 타서 서쪽 게이트로 가야 공연만 볼 물붕이는 편할것이다.물론 전시관 구경도 하겠다면 동쪽으로 가는게 나을 수도 있어4. 비가오면 전시관말고는 다 비를 맞는 구조이기에우산이던 우비를 꼭 챙겨야한다.5. 현금은 안통하기에 카드 필수6. 짐 ㅈㄴ많으면 후회할것이니 간단하게 (보관비 만엔)7. ㅅㅂ 이거 가는거 맞아?ㅅㅂ 이거 가는거 맞아?ㅅㅂ 이거 가는거 맞아?ㅅㅂ 이거 가는거 맞아?ㅅㅂ 이거 가는거 맞아?
작성자 : Check고정닉
태어나서 두번째로 떠봤습니다!
전에 첫번째 떠봤는데 너무 잘나와서 글 올린적이 있습니다.어버이날 기념으로 두번째 떠봤습니다.결과물 먼저..이런저런 글들 참고해서 노량진 경매 가봤는데.. 글로만 공부하기엔 너무 한계가.. 명확하더군요. 선어는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그냥 흔한걸로만 준비했습니다.참치는 원래 금요일에 식사예정이라 오늘 온라인으로 오도로하고 아까미 시키려했는데 일정이 변경되어서 급하게 노량진에서 구매했습니다. 2번 쥬도로입니다.확실히.. 노량진이 조금 비싼거 같더라구요. 한번 해동을 해봐서 그런지 두번째는 때깔이 조금 더 잘 나온것 같습니다.참치는 무조건 풀 해동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려도 저는 아이스크림 참치는 진짜 불호라.. 최대한 녹이고 사용합니다.중간중간에 비틀림이 있는데 이 부분은 조금 더 해보면서 해결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새우는 아침에 노량진 갔다가 너무 물건이 없어서. 그냥 어쩔수 없이 손질된 싸구려 20미 짜리 냉동 쓰려고 사뒀는데, 도무지 어버이날인데.. 쓸 퀄리티가 안나와서오후에 광어 준비해주신 곳에서 부탁드려서 단새우 원물 나올 때 횟감 급랭 시켜둔거 찾았다고해서 500 그람 같이 사왔습니다. 처음 손질하는거라.. 알도 어찌 쓸줄 모르고 대굴빡은 그냥 버렸습니다.. 단새우 손질 한번 해보니..업장가서 더 달라고 안하겠습니다 이제광어는 필렛 소분해서 파는거 200그람만 사와서 곤부지메 했습니다. 일부러 작은거 한마리 잡는거 보다는 큰놈 소분한게 살이 좋을거같아서 그렇게 했습니다.숙성 들어가기전에 소금을 쳤어야되는데.. 그걸 까먹어서 살이 좀 무르게 나왔는데. 반응은 이게 제일 좋았습니다.무늬 오징어 때문에 홈마카세를 시작했는데.. 무늬오징어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상인분들도 요즘 구하기 너무 어렵고 가격도 비싸다고 해서.. 갑오징어만 2트로 떴습니다.그래도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이쁘게 나와서 오징어 시즌에 종종 사용할것같습니다. 오징어 다리 남은건 그냥 라면에 넣어서 먹는데 조리법을 따로 공부해봐야겠습니다.이상 오코토야마 준다긴이랑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지금 백수고 시간빌게이츠라 업장도 못가고.. 어버이날에 부모님 한번 모셔야되는데 도무지 여유가 안되네요ㅋㅋ 그나마 비슷하게 대접해드렸습니다. 갤분들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시리즈] 태어난김에 홈마카세 · 태어나서 처음으로 떠봤습니다!
작성자 : 옴갤러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