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칸코레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칸코레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비싼 권리금이 탄생시킨 혼종카페 야갤러
- 싱글벙글 226cm 괴물인간에게 유린당하는 스시녀들...jpg 대갓염
- 현재 난리난 AL 서포터 카엘 인터뷰 롤갤러
- 저속노화의 끝판왕 진명2
- SMP 마법전대 마지렌쟈 마지킹 완성했다! 아리스톨
- 불교미술 만화 - 영락(瓔珞)편(3) 불화뱀
- 싱글벙글 흑인들에게 팩폭하는 남자....jpg ㅇㅇ
- 오랜만에 뉴비 사진 가지고 왔어 형들 INDAL
- 일본여름 덥긴해도 하나비땜에 갈만하다고 봄 H2CO3
- 이누야마 주택가 여행 나우누리
- "부정선거" 미주중앙일보 보도, 중앙일보 "법적 대응 검토" ㅇㅇ
- 인천 러브버그 상황.jpg ㅇㅇ
- <UFC 챔피언 vs 일본 동네관장> 주짓수 대결..gif 새턴
- 군대 훈련소에서 몰래 담배피는 manhwa ㅇㅇ
- (블라) 테니스동호회 기웃거리는 노괴 블라탐험가페페
노을캠핑장 후기
텐트가 주는 안락함에 빠져 타프를 소홀히 했더니 짱dd타프 가 자기좀 써달라고 울었어 그래서 노을캠 예약 운좋게 비온다고 취소표가 있지 뭐야 오랫만에 만타플라이 타프모드아조씨들이 유두리가 있어서 그런지 체크인도 좀 일찍하게 해줌! 한시반에 치기 시작해서 두시에 완료 점심 간단히 컵라면 먹었엉여유롭게 산책하면서 꽃사진도 찍어보고꿀벌 , 참새? , 떼껄룩 , 달팽이 사진도 찍어보고 전망대도 갔는데 너무 습하고 미스트 비가 내려서 조망은 형편없었오 더위 함 식히고 D구역 데크가 궁금해서 놀러가봤어데크가 생겨서 그런지 대형타프 , 대형텐트가 많더라 진짜 대단한거 같오 어떻게 실어오는거지? (참고로 노을캠핑장은 주차장에서 노을캠장까지 맹꽁이차라는 걸 타고 짐을 싣고 올라와야함) D에서 제일 멋있는 텐트도 구경하고 논란이 되는 d구역 끝 파크골프장 공사아쉬운데 파크골프 하러 올라오시는 핳머니들 할아버지들 어마어마한 걸로 보면 대충 공원입장도 이해는 감천천히 구경하며 댕댕이존도 구경했어 아쉽게도 아직 댕댕이들이 없었어 다시 내가 있었던 a구역 대형텐트가 다 d로 가니까 상대적으로 아기자기 해짐야침을 가져가봤는데 예전에 유붕이 추천으로 사놓았던 와우코트랑 조합해봤어결속을 아래 저 부분에 하면 단단히 고정됨 만티플라이 모드에서 저 부분에 쏙 들어감 야침을 추가하니까 연쇄적 효과로다가 장비비중이 커져서 음식은 그냥 매점에 있는 걸루다가만 떼웟어 냉동삼겹살 구워먹었는데 맛있더라 슬슬 어두워지고 모기가 출몰 Lw180 이랑 이게 더우면 라이너 덮을 생각으로 라이너 가져왔고 씨투써밋 에어베게 , 근데 그냥 lw180만 반만 덮고 잤어 여름은 잠자는 장비가 간소해서 너무 좋다. 겨울엔 침낭이 배낭 1/3혼자 차지하는데 좀 관짝이긴 한데 와우코트가 설치가 편하고 싸서 좋은데 요즘은 아버 코트 메쉬 사는게 더 좋을것 같어 가격은 비슷한데 패킹이 더 쉽고 높이도 높아보이더라 와우코트는 패킹이 너무 아쉽다 아침 산책중 빛내림맹꽁이차 첫차타고 내려왔어 역시 노을이야 너무 좋아 13000원에 샤워도 되고 취사되고 화로에서 불도 피울수 있고 공원이 워낙 잘되어 있고 잔디밭 엄청 넓고 그러니 그렇게 맨날 주말예약이 1초만에 매진되고 이러나봐
작성자 : 둥충고정닉
역사학자들이 꼽은 인류사 가장 위대한 연설들...txt
형식, 내용, 영향력이라는 세가지를 고려해서 꼽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연설들형식: 훌륭한 연설은 훌륭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최고의 연설가는 말과 글 모두에 능통하며, 단어를 활용하여 읽고 듣기에 문학적으로 아름다운 언설을 만들어냅니다.내용: 연설이 화려하고 카리스마가 넘칠지라도 담고 있는 내용이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웅변은 가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해야하며, 청중의 가장 훌륭한 가치와 이상에 호소하고 영감을 불어넣어야 합니다.영향력: 훌륭한 연설은 항상 청중에게 어떤 사실이나 생각을 설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고의 연설은 청중의 마음과 생각을 변화시키고, 처음 들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수십 년, 심지어 수 세기가 지난 후에도 그 의미를 되새기게 합니다.10. 페리클레스의 '추모 연설'“자유는 용기를 통해 얻어지며, 용기는 자유를 통해 유지됩니다.” - 펠로폰네소스 전쟁 중 전사자들을 기리며 민주주의의 위대함을 설파.9. 간디의 '인도를 떠나라'"악에 맞서 싸우되, 악을 행하는 자를 미워하지 마라." - 영국의 식민 지배에 맞선 비폭력 저항운동을 촉구하며.8. 소크라테스의 '재판 변론'"검토되지 않은 인생은 살 가치가 없다." - 사형 선고 전 아테네 법정에서의 최후 진술로서 서양 사상사의 기초를 닦은 명연설.7. 윈스턴 처칠의 '우린 해변에서 싸울 것이다'"우리는 해변에서 싸울 것이고, 거리에서 싸울 것이며, 절대 항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2차 대전 당시 영국 국민의 사기를 끌어올린, 전쟁 수사학의 정점으로 꼽히는 연설6. 넬슨 만델라의 '나는 죽을 준비가 되어있다.'"평등한 사회를 위한 이상에 헌신하는 삶은 제게 값진 희생입니다." - 반아파르트헤이트 운동으로 기소된 재판에서 자신의 이상을 피력하여 아파르트헤이트의 종식에 기여한 연설.5. 조지 워싱턴의 '고별 연설'"이제 저는 맡겨진 임무를 마치고, 위대한 행동의 현장에서 물러납니다." - 막강한 지지가 있음에도 스스로 대통령 자리에서 물러나며 향후 미국의 민주주의에 대한 토대를 닦은 연설.4. 존 F. 케네디의 '취임사'“국가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지 말고, 당신이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 냉전 시기에 국민의 단결과 봉사, 애국심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달.3. 예수의 '산상수훈'"마음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이리라" - 인류 역사상 영향력 있는 도덕적, 영적 가르침으로 평가되는 연설.2.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나의 네 자녀들이 피부색이 아니라 그들의 인격의 내용으로 평가받는 나라에 살게 되는 날이 오리라는 꿈입니다.""드디어 자유가, 드디어 자유가! 전능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가 마침내 자유로워졌나이다!"- 현대 민권 운동의 상징의 순간이 된 결정적인 연설이며, 글로벌 인권 운동에 영감을 준 연설.1.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는 이 지상에서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겨우 272단어로 이루어진 연설로서 그 속에서 민주주의의 본질을 정의했으며, 국가의 정체성을 정립하였다. 현대 정치 수사학의 금본위표이자 인류사의 모든 연설중에서도 가장 위대한 연설로 평가받는 연설.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