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씨문은 자아가 없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2.04 13:12:29
조회 102 추천 0 댓글 0

킹무위키에 자율형 이나 자아 항목이 없네

원작이나 애니나 자아가 있는 줄 알았는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257670 죠죠 6부 보고있는데 ㅈㄴ 고구마임 ㅆㅂ 원래 이렇게 오글거리고 답답하냐 [1] 죠갤러(61.43) 02.12 259 3
257669 스톤오션 보고 울었다 [1] 죠갤러(121.159) 02.12 174 2
257668 하여튼 더이상 날... 비참하게 만들지 말아줘 ! 엉~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51 2
257667 죠죠 다봤는데 6부는 걍 개똥망작인듯 [4] 죠갤러(222.235) 02.12 330 2
257666 4부 다시 보는중인데 하야토 임마 어떻게 [2] ㅇㅇ(182.216) 02.12 340 0
257665 3부는 압둘 << 이새끼만 없었으면 재미 goat됬을듯 [2] ㅇㅇ(39.7) 02.12 338 1
257664 죠지 조스타라는 소설 이거 공식소설임? [1] 죠갤러(221.167) 02.11 190 0
257663 6부는 진짜 joat급이네 ㅇㅇ(125.182) 02.11 224 2
257662 죠스케랑 죠르노는 죠갤러(218.52) 02.11 126 0
257661 죠스타씨 난 여기서... [1]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87 0
257660 천국에 도달한 완전생물 디오 ㅇㅇ(106.102) 02.11 124 0
257659 리토로 피토!!!!!!! 죠갤러(1.229) 02.10 146 0
257658 4부까지 다봤다... [1] 죠갤러(220.126) 02.10 166 0
257657 보헤미안 랩소디 전 죠갤러(118.235) 02.10 105 1
257656 아니~ ? [1]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70 3
257654 죠죠 뮤지컬같이 연극 하는거 어디서 봐여?? [2] 보갤러(106.101) 02.10 220 0
257652 죠죠 다 통틀어서 제일 슬펏던거 [3] 죠갤러(58.230) 02.10 245 1
257651 킬링타임 애니로 죠죠만한게 없는거 같다 ㅇㅇ(110.8) 02.10 130 0
257650 더 워르도!!! 토키요 토마레에에!!!! ㅇㅇ(220.126) 02.09 214 0
257649 햐아~ 엄청난 스피드다~ !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162 0
257648 6부 다봤는데 신월이 언제야 ?? [3] ㅇㅇ(125.180) 02.09 194 0
257647 죠죠의 기묘한 효과 [1] 죠갤러(58.237) 02.08 149 0
257646 와아~ 하늘에서 노인네가 떨어졌다 [1]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204 0
257644 죠타로 왜 뒤에 더 월드 붙임? [2] 죠갤러(223.39) 02.08 367 0
257643 죠죠3부 얘네 다 영어쓰나? [2] 김거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41 0
257641 또 일부러 화를 나게 화셨어~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58 0
257639 태진노래방에 6부3쿨오프닝 신청했음 [1] 죠갤러(58.124) 02.06 186 2
257638 죠죠~ !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93 3
257637 6부 애니 다봤는데 궁금한점 [1] ㅇㅇ(182.216) 02.06 276 0
257636 G.E.R vs 터스크 ACT 4 vs 소프트 & 웨트 고 비욘드 죠갤러(211.203) 02.06 166 1
257634 7부 제일 이해 안가는게 공룡인간한테 발렌타인이 3대1로 개쳐발림 [5] 죠갤러(61.253) 02.05 294 4
257633 네놈이 누군데 내머리 같고 씹냐~ [1]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235 1
257632 죠죠 7부 빨리 나왔으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154 0
257631 죠죠 소설 죠갤러(1.234) 02.05 85 0
257630 sket 자막 어디서봄 [1] 죠갤러(59.12) 02.05 215 0
257629 7부 애니화 왜 안됨? [2] ㅇㅇ(182.218) 02.05 355 0
257628 태진노래방에 Heaven’s falling down 신청했다 도와주셈! 죠갤러(58.124) 02.04 97 0
257625 나처럼 유명한 위원이 죽을리가 없어 ! [2]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240 4
257624 진짜 말 조~오오오오오오오온나 많이함 죠갤러(116.47) 02.03 162 0
257623 근데 더 월드 왜 정밀동작성 B임? ㅇㅇ(124.56) 02.03 169 0
257622 [창작]옛날에 그린 더 풀 ㅈㅂㅇ(211.196) 02.03 173 2
257619 불꽃의 파문에 맞으면 어케됨? [2] 죠갤러(182.224) 02.03 184 0
257618 다비악령의 등장 [1]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194 2
257616 아오 7부 진짜 전투씬 이해하기 존나힘드네 [1] 죠갤러(125.180) 02.02 323 3
257615 메가톤맨 여러가지 의미로 명번역 Reuenth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284 6
257614 엉~ ? 진짜냐구~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44 0
257613 잘했어 죠죠~ [2]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249 0
257611 짜식이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187 1
257610 스틸볼런에서 '네트에 걸려 튕겨나간 테니스공'의 의미 Shangri-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223 4
257607 죠죠리온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싶으면 키시베로한 단편 모치즈키 가 보면 됨 [2] Shangri-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7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