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9부에 나왔으면 하는 스탠드있음?

ㅇㅇ(1.219) 2023.01.31 10:08:38
조회 211 추천 0 댓글 2

나왔으면 하는 영화나 노래 제목이 있거나

나왔으면 하는 능력이 있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죠죠의 기묘한 모험 갤러리 이용 안내 [104] 운영자 16.04.05 47707 131
258333 5부는 애들 너무 많이 죽인거 아니냐 ㅇㅇ(182.224) 07:42 10 0
258332 아라키선생님 연제 뒤지게 안해서 10부만들었다 봐줘라 죠갤러(1.234) 06.13 36 0
258331 7부 op랑 ed 정보 유출됐다고 루머 도는데 팩트인지는 몰루? [1] 죠갤러(118.235) 06.13 55 1
258330 일순 설정 처음 알았을땐 개싫었었는데 ㅇㅇ(211.36) 06.13 38 0
258329 아니 자꾸 댓글에다 [1] 죠갤러(121.169) 06.13 38 0
258328 5부 다 보고왔는데 보스전은 역대 최악이네 [1] 죠갤러(118.47) 06.13 65 1
258327 4부) 누 미키타카조 은시 << 카즈 본인같음 ㅇㅇ(123.212) 06.13 49 1
258326 꺄오오오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38 0
258325 궁금한거 있습니다 죠갤러 여러분들.. 죠갤러(222.235) 06.12 56 0
258324 의외로 겁나 쎈 스탠드 [2] 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21 0
258322 아... 아버지~ !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5 0
258321 3부 존나 노잼이네 이딴게 명작? [7] 해축갤(221.167) 06.12 157 1
258319 죠죠 1부 보다가 슬퍼서 울었음 컴갤러(172.226) 06.11 70 1
258318 집에서 간단하게 죠니 코스프레 해봤습니다. [7] 노두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321 23
258317 죠죠 애니 보는 순서 어케 됨? [4] 죠갤러(210.218) 06.11 142 0
258316 제발~ 하지마~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75 0
258314 DIO 패션은 어디에서 베껴온 거임? ㅇㅇ(223.38) 06.11 99 0
258312 아니 1993 죠죠 3부 애니 ㅇㅇ(182.212) 06.10 95 0
258311 근데 7부 애니는 왜 안나옴? ㅇㅇ(182.224) 06.10 82 0
258310 그놈의 정체도 모르잖아~ ?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106 0
258309 죠죠 시작함 ㅇㅇ(106.102) 06.10 68 0
258308 솔직히 죠죠 4부는 좀 슬프다 [4] ㅇㅇ(182.224) 06.10 170 0
258307 죠스케 모작.. 죠갤러(223.39) 06.10 99 0
258304 영수증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9 111 2
258303 죠죠 입문하려고 하는디 질문 좀 [3] 죠갤러(106.101) 06.08 178 0
258302 근데 7부전투신 왤케 보기가 힘드냐 죠갤러(106.101) 06.08 124 1
258301 너넨 디오 스탠드 시간정지인거 알고 봤음? [3] ㅇㅇ(221.165) 06.08 161 0
258299 메가톤맨 자막 구할곳 없냐 죠갤러(211.206) 06.08 72 0
258298 유튭 쇼츠에서 본건데 이거 원리가 뭐임????????? [3] 바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179 1
258297 아 이고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102 0
258296 죠죠 연재기간 찾아봤는데 닠크네이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106 0
258295 죠죠 다봤는데 명장면은 시저체펠리 원탑인듯 [3] ㅇㅇ(39.7) 06.07 197 0
258294 보면볼수록 2부가 고트인것같다 죠갤러(182.226) 06.07 116 0
258293 에피타프 능력이 [1] 크라피카우보긴속박플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134 0
258291 이거 다보고 뭐봐야됨? 죠갤러(147.6) 06.07 90 0
258290 글쎄...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103 0
258289 6부 싫어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의견 [2] ㅇㅇ(218.238) 06.07 277 0
258288 애니 1기 3화에 디오 타죽을뻔 할때 ㅈㄴ 명장면이네 [1] ㅇㅇ(125.179) 06.07 163 0
258287 시저도 작위 있음? ㅇㅇ(106.101) 06.06 87 0
258286 이거 1기 무조건 봐야함? [5] 죠갤러(121.170) 06.06 193 0
258285 7부 다봤는데 [2] 죠갤러(58.29) 06.06 176 0
258284 죠죠 3부 궁금한점 [1] 죠갤러(118.220) 06.06 98 1
258283 죠셉 vs 다비 SS 아는 사람 있음? 죠갤러(211.107) 06.06 90 0
258282 꼴떨고 있구나 [2]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65 3
258278 스틸볼런 애니화는 아예 가망없는거임? [3] 죠갤러(223.62) 06.05 188 0
258277 6부 아쉬운점 ㅇㅇ(58.238) 06.05 106 1
258276 죠죠, 질투하는 모습이 아주 귀여운데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84 1
258274 이제 레퀴엠 스탠드 더 안나오려나 [2] 죠갤러(175.209) 06.05 177 0
258273 기다려~ [1] 메가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