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게임하면서 음악은 배경음악으로 듣고 넘기는데 몆안되게 더찾아본게앱에서 작성

불안정한고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6.10 03:53:25
조회 41 추천 0 댓글 2
														

28b9d932da836efe3ee883e74e85736f087d5abed8d79ad5088f6c4424eb4706fac5

아우터와일즈 하면서엿던거같음

배경음악 좋긴햇다진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대회공지] ★ 학원마스 최고의 한장 대회 상품 추가 ★ [20] 키쿠치마코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6.14 694 16
공지 아이돌마스터 게임 공략, 팁 및 정보 모음글 [94] 빅공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31 58427 10
공지 아이돌마스터 갤러리 이용 안내 [89] 운영자 21.08.31 28792 27
6056104 중간전에 기본 집중카드 뺏어가면 억장 무너짐 벌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2 0
6056103 어째서 존재하는거야 키미딱구리 [1] 뭉눅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8 0
6056102 님들 학마 개초딩 서폿카 뭐있음? [2] ㅇㅇ(133.201) 23:28 14 0
6056101 블기견새끼들 념글 신고해서 내린거 보소 아갤러(223.38) 23:28 5 0
6056100 우메2차전에 천장모을듯 ㄹㅇ [4] 작은과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9 0
6056098 학마 캐디 다좋는데 속눈썹 윤기가 너무웃김 [1] <ㅇ>(118.235) 23:26 36 0
6056099 알바하면서 알게된 삶의 지혜 ㅇㅇㅇㅇㅇ(175.208) 23:26 13 0
6056097 로직은 패러미터 추가 카드들 필요가 없는데 [4] 비터스윗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30 0
6056096 미스즈는 언제 나옴? [5] 야나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32 0
6056095 마오는 뭔가 불쾌하게 생긴거같음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3 66 0
6056094 카드변경은 진짜 패널티로 달아놓은효과 맞는거같아 [6] Perus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3 65 0
6056093 마리스즈 쓰알은 스탯도 깡스탯으로 줘서 진짜 범용성이 미침 [4] SunR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52 0
6056092 돼지 그만 좀 먹어 [4] 호미조커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35 0
6056091 후 오늘은 개꿀잠 씹가능 로제니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24 0
6056090 저거 곰짤 위빙해서 갖다박는거 소리가 예술임ㄹㅇ <ㅇ>(118.235) 23:22 28 0
6056089 자꾸 니치카랑 다른거랑 왜엮고그러는거임 [6] 실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36 0
6056088 플라워는 꽤 푸는데 서폿카드 교환권은 좀 짜게 굴어 [4] 맑텗핡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37 0
6056087 댄스 sp 쓰알 딱 하나만 있으면 좋겠는데 [3] 텐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28 0
6056086 유이 바이오 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26 0
6056085 진짜 가챠하고싶네 [10] 작은과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47 0
6056084 슬라임 퇴치 의뢰로 받은 돈으로 사는 일 하고싶네 [3] ㅇㅇ(121.157) 23:21 26 0
6056083 씹레빵집하면서 배운 토공놈들 카드평가 해석법 있음 [1] 표고버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24 0
6056082 코인가챠 쓰알은먹었는데 책2개남았으면 [4] hiikpe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19 0
6056081 아니 이 짤 너무 심각한데ㅅㅂㅋㅋㅋㅋㅋ ㅇㅇ(49.254) 23:20 22 0
6056080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野獣先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0 13 0
6056079 조선인이 우물에 [2] 루시드Luc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0 35 0
6056078 모모카 lycor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9 25 0
6056077 SP쓰알이 두개밖에 없으니까 덱이 안바뀜 [7] ㅇㄱ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9 37 0
6056076 밸붕카 말고 밸카붕이라 해주세요 [2] 벌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9 37 0
6056075 유튜브에서 보기 드문 영상이다 곧 삭제할거다 아갤러(194.180) 23:19 5 0
6056074 첫 픽업부터 그런 사기카를 내놓으면 어떡하냐고 텐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8 29 0
6056073 와 리나미 트루 트트루 한방에 뚫어버렸네 [2] 타카모리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8 28 0
6056072 어지간해선 라면돼지 넘을 서폿카 잘 안 나올 거같아서 [10] 호미조커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56 0
6056071 작년처럼 뭔가 오프라인에서 할수있는게 하고싶구나 아키타히로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19 0
6056070 치북이콘 출시 기원 2일차 [2] 진안상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27 0
6056069 완벽해 정말 완벽해 릴리야 최고점이야 [2] 자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29 0
6056068 너 눈을 왜 그렇게 떠 Mnaga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15 0
6056067 아시발 막판에 릴리야가 소매넣기한 똥카가 붙었네 시발 [6] Perus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6 50 0
6056066 외출좀 나가야되나 닭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6 10 0
6056065 루머에 의하면 역전검사 합본 나온다던데 [1] 원더러스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5 32 0
6056064 닌텐도 스위치로 밀리시타 이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시구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5 66 0
6056063 와 북해도 반달곰 개무섭네 [6] 타카모리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5 80 0
6056062 45찍어도 스킬이안뜨니 기회조차안나오네 [4] 닭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22 0
6056061 이번 닌다에 그거 나올듯 ㅇㅇ(118.40) 23:14 11 0
6056060 게임할수록 돼마리 라면유물을 무조건 먹었어야했는데 생각커짐 [6] cq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56 0
6056059 마오코토네 2번스킬에 sp없는거 화나네 도촌묘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3 13 0
6056058 닌다에 본가신작 뜨면 치킨 쏜다 [3] 리본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3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