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틀딱들 특모바일에서 작성

공갤러(118.235) 2024.04.19 23:37:56
조회 81 추천 0 댓글 0

세수 거덜내는 1등공신 주제에 공공서비스에 바라는것도 제일 많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7급PSAT 합격예측 예약하고 갤럭시탭 받기 운영자 24/07/15 - -
266723 공무원 코인 할 수 있음? 공갤러(122.43) 06.21 163 0
266722 형들 손목시계없눈데 [1] 공갤러(118.235) 06.21 223 0
266718 경찰vs해양경찰 [4] 디씨맨 (49.172) 06.21 158 0
266717 중독 정신병 종류~~~~^^ 삶의지혜(106.102) 06.21 96 0
266716 내년엔 국어 문학 없어지는거임 ??? 공갤러(222.119) 06.21 431 0
266713 장애직렬 광역 일행vs 광역 교행 ㅈㅂ답 공갤러(223.39) 06.21 140 1
266709 행정학 김덕관 [3] 공갤러(182.220) 06.21 567 6
266708 기도메타간다 공갤러(118.235) 06.21 165 0
266703 백수인데 세액공제받으면 의미없죠? ㅇㅇ(219.251) 06.21 65 0
266701 다들힘내라 나는 이번에도 떨어지지만 [2] ㅇㅇ(14.45) 06.21 359 2
266700 전라도는 교육청만 봐도 ㅈ망할수밖에 없는 동네 공갤러(103.5) 06.21 263 2
266699 내일 시험 잘 봐라 [1] 공갤러(1.223) 06.21 208 1
266698 노베 초시생 커리큘럼 봐줄래 [1] 공갤러(59.22) 06.21 287 0
266697 교정이 제일 쉽냐 [2] ㅇㅇ(211.234) 06.21 159 0
266682 내년에 문법이나 문학은 ㅇㅇ(211.250) 06.20 194 0
266681 푸틴방북으로 육이오와 같다~!!핵이 필요하다~! 스키피오아프리카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9 0
266679 교정직공무원 vs 철도경찰직 공무원 [2] 공갤러(112.165) 06.20 210 0
266678 근데 왜 요즘따라 공무원들 자살 사고도 많고 퇴사율도 높은거임? [3] 공갤러(101.235) 06.20 297 0
266675 디지몬 공갤러(223.39) 06.20 137 0
266670 아니근데 존나 이해가 안가는 게 공갤러(110.8) 06.20 187 1
266667 이런 청년고독사보면 무슨생각듬? 공갤러(220.78) 06.20 259 0
266662 다들 힘내라 정병성병빠다 (121.124) 06.20 104 0
266659 발표 5분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66 0
266658 0소젖 존못6돼지녀 페미충 ♥.J,^^(118.235) 06.20 123 0
266657 공무원 준비하려면 보통 몇 살때가 좋냐? 공갤러(175.223) 06.20 153 0
266655 시발공무원과잉 ㅈ같은나라 공갤러(223.39) 06.20 110 0
266654 요새 못생긴 건 선택의 문제 아니긔? ♥.J,^^(118.235) 06.20 189 0
266652 시발새기들아 [1] 공갤러(223.39) 06.20 150 0
266651 본인 길거리에 쓰레기통 없어서 길에버림 [1] 코멘또(39.113) 06.20 65 0
266650 공무원시험 5지냐 4지냐 공갤러(1.234) 06.20 150 0
266649 사유재산과 유산세습 문제~~~~^^ 정치를알자(106.102) 06.20 69 0
266648 공무원 급수별 leet 등급으로 환산하면 장옥정(112.149) 06.20 141 0
266645 오늘 전화 오는 애 들 있냐 공갤러(1.234) 06.20 192 0
266644 다들 붙어라 간염친구좆밥너죽여버린대ㅋㅋㅋ(121.124) 06.20 90 0
266641 확실히 사기업에 있다 공직온 사람이 잘함 [1] 공갤러(89.58) 06.20 313 1
266638 나 상하차 알바 병행하면서 공시 준비할 때 ㅇㅇ(106.101) 06.19 208 0
266637 청둥오리가 생각난다 주윤발님(118.235) 06.19 40 0
266636 디지몬 스피릿 에볼루션 아그니몬 공갤러(223.39) 06.19 148 0
266634 애미뒤진 전라도 교육청새키들 공갤러(153.137) 06.19 113 0
266627 공갤러(223.39) 06.19 142 0
266625 오리 공갤러(223.39) 06.19 147 0
266622 교수 vs 의사 공갤러(114.204) 06.19 71 0
266620 6 공갤러(223.39) 06.19 148 0
266616 지방직 9급 전산직 도전하려는데 할만함? [1] 공갤러(125.178) 06.19 272 0
266610 북한의 운명~~~~~^^ 정치를알자(106.102) 06.19 51 0
266608 도서관에 마음에 드는 여자애가 있는데 [2] 공갤러(211.228) 06.19 197 0
266605 남자 키 옷스타일 향수 외모 성격 가치관 전부 관리된 느낌인데 공갤러(106.101) 06.19 88 0
266600 초시생 노베면 학원가는게 낫나? [1] 공갤러(59.22) 06.19 209 0
266598 다들 힘내라 정병성병사회복지꼭지점오크 (121.124) 06.19 52 0
266592 교통사고로 죽을 확률이 살해될 확률보다 28배 높다 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