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31사단 전휴 안 주냐 ?앱에서 작성

ㅅㄱㅌㅊㅎㄱㅅ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9 19:06:09
조회 264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상근예비역 갤러리 이용 안내 [121] 운영자 17.12.21 33963 5
공지 [동대상근] 신병 업무 ACE 만들기 ( + 전국단위훈련 tip) [73] 동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8 153773 188
공지 [[상근 관련 정보]] (부대/동대상근) - 16.04.19 수정 [85] 상근이(61.76) 16.04.19 148286 142
323048 짬찌 헬프 상갤러(221.158) 01:58 18 0
323047 01년생개백수다. 질문한다 [1] 상갤러(59.29) 01:58 29 0
323046 니들은 동원가지마라 ㅋㅋ 22-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45 0
323045 곧 입소합니다 [1] 상갤러(211.234) 00:16 32 0
323044 ㅅㅂ 범상 선임 어카냐 [8] ㅇㅇ(210.108) 07.19 157 0
323043 아 ㅅㅂ 후임내놔라 ㅇㅇ(220.76) 07.19 60 0
323042 직장예비군연대 [1] 상갤러(123.111) 07.19 61 0
323041 이제부터 상갤은 이재호가 점령한다 상갤러(61.41) 07.19 92 5
323040 50사 신교대 맹씨 호감이면 개추 ㅋㅋ [4] ㅇㅇ(222.97) 07.19 122 0
323039 동대장 욕하는 애들은 [5] 상갤러(223.38) 07.19 155 2
323038 상근님들 예비군아조씨 질문점.. [3] ㅇㅇ(211.194) 07.19 126 0
323037 요즘 동대 어떰 바쁘나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208 0
323036 동대상근 vs 편돌이 [8] 상갤러(118.235) 07.19 205 0
323035 4시부터 체력단련 해? [3] 상갤러(121.147) 07.19 161 0
323032 연기원서 18시에 보내주는 사람들은 뭐임? 상갤러(211.234) 07.19 86 0
323031 기동대상근은 뭘함? [7] 상갤러(210.104) 07.19 177 0
323030 50사단 어제 수료자들아 질문좀 [1] ㅇㅇ(183.109) 07.19 89 0
323029 말뚝박기 [5] 상갤러(123.111) 07.19 92 0
323028 아 월요일 훈련인데 독려문자 안보냈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63 0
323027 동대에 여자애 중딩 두명 찾아옴 ㅋㅋㅋ [3] 상갤러(211.36) 07.19 338 4
323026 요즘 핫하다는 플탐 1만시간 이상 보장하는 리얼리스틱 FPS 게임 상갤러(211.36) 07.19 75 0
323025 어제 전입신고한 상붕이 오자마자 화욜에 수해복구 간다노 [1] AitokaKoito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134 0
323024 애휴 씨발 렛붕이햄 전역하니까 웬 [1] ㅇㅇ(211.234) 07.19 166 4
323023 5천원 국밥동대상근 오늘 간식 ㅁㅌㅊ???? [1] 상갤러(118.235) 07.19 221 1
323022 동대장이 후임한테 일을 안시킨다 큰일났다... ㅇㅇ(106.101) 07.19 144 1
323021 휴가 상갤러(106.101) 07.19 64 0
323020 50사단 수료했는데요 대구 동구 동대 자리있나요?? [7] 상갤러(223.39) 07.19 162 0
323019 후임 갑자기 움 [3] 상갤러(118.235) 07.19 274 3
323018 개 짬찌 도와줄 천사형님들 [6] 상갤러(14.48) 07.19 139 0
323017 기동대 점심 이재호 게이 왜 글삭했노 [5] 상갤러(106.101) 07.19 254 0
323015 사단모르고 여단모르는데 대대는 왜묻는거임? [3] 체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228 1
323014 원격 2시간차감때매 개복잡해졌네 상갤러(106.101) 07.19 110 1
323013 짬찌 질문좀 받아주십셔 [11] 상갤러(223.39) 07.19 149 0
323012 내 짬 밑 다 조용히해라 [5] 상갤러(106.101) 07.19 278 0
323011 님들아 지휘서신이 뭐임? 상갤러(211.234) 07.19 67 0
323009 얘들아 예비군훈련 관련해서 뭐 새로 나온 소식같은거 없음? 상갤러(117.111) 07.19 69 0
323008 기동대 상근 개꿀맞냐? 제발 답좀 [14] ㅇㅇ(117.111) 07.19 338 0
323007 원격교육 1차 무불도 2차때 2시간 차감이지? [2] 상갤러(106.101) 07.19 76 0
323006 지역대 상근인데 질문 받는다 [5] ㅇㅇ(106.101) 07.19 201 0
323005 후작 원격 이수자 [2] 상갤러(59.23) 07.19 93 0
323004 아무리 생각해봐도 상근 << 너무 꿀인거같아서 화가남 [1] ㅇㅇ(223.38) 07.19 229 3
323003 전자문서 22일에서 몇일까지 보내는거? [1] 상갤(61.100) 07.19 82 0
323002 금요일 애미씨발 기분 개쎆쓰면 개추 ㅋㅋㅋㅋ [2] 상갤러(118.235) 07.19 169 5
323001 52사단 [2] 상갤러(119.149) 07.19 116 0
323000 차은우 형님들 한번만 살려주세요 [4] ㅇㅇ(39.114) 07.19 78 0
322999 일2인데 상근갤 도움 ㅈㄴ됨 [1] 상갤러(106.101) 07.19 207 7
322998 애미씨발초파리좆같은새끼들 [5] ㅇㅇ(223.39) 07.19 498 2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