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본인 씹에이스 병사임 질문받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3.06.09 14:21:05
조회 421 추천 0 댓글 17

할거없어서 심심하네 후.. 퇴근마렵노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상근예비역 갤러리 이용 안내 [121] 운영자 17.12.21 33199 5
공지 [동대상근] 신병 업무 ACE 만들기 ( + 전국단위훈련 tip) [73] 동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8 152313 188
공지 [[상근 관련 정보]] (부대/동대상근) - 16.04.19 수정 [85] 상근이(61.76) 16.04.19 147431 142
320571 상갤얘들아 좋은소식 가져왔다 상갤러(125.136) 11:09 30 0
320570 주말인데 8시에 일어나지는거 좆같네 상갤러(119.193) 09:44 64 0
320569 병장인데일하는사람있음? [2] 상갤러(106.101) 09:35 116 0
320568 주말출근 아니라며 왜 난 쳐 부르는데 하.. ㅇㅇ(112.146) 04:50 191 0
320567 상근병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3] 상갤러(211.235) 02:40 255 0
320566 ^^1발 이시간에 출근하라고 쳐 부르는거 실화냐? 상갤러(223.39) 01:25 264 0
320565 곧 두자릿수냐 [4] ㅇㅇ(223.39) 06.15 295 0
320564 오늘 안불러서 다행이노 ㅋㅋㅋㅋㅋㅋ [6] ㅇㅇ(118.235) 06.15 374 0
320563 해운대 관할 동대장들은 다 엔젤이다 [4] ㅇㅇ(182.230) 06.15 227 0
320561 동원훈련 질문합니다 [3] 상갤러(121.158) 06.15 159 0
320560 휴가 12일 남아서 [4] 상갤러(106.101) 06.15 237 0
320558 훈련소 수류탄 질문좀요 [12] 상갤러(61.255) 06.15 397 1
320557 전역코앞 상갤러(211.36) 06.15 148 3
320556 상근 질문 [7] 상갤러(39.118) 06.15 276 0
320555 50%쯤했는데 아직도 자살이 더 빠름? [2] 상갤러(106.101) 06.15 260 0
320553 근데 일요일에 출근한거 [2] 상갤러(58.29) 06.15 378 0
320552 상근 유튜브해도됨? [12] 상갤러(118.235) 06.15 399 0
320551 맛집 유튜버 수익창출 시작 ㅋㅋㅋ 개꿀이네 [1] 상갤러(211.40) 06.15 283 0
320550 쉬는날 갑자기 토요일 정상출근 Let's go~~ 코알라(223.62) 06.15 253 0
320549 해군간부 지정삭제자는 동미참 입영 넣어야함? [2] ㅇㅇ(118.235) 06.15 121 0
320548 동대상근 만약 당일날 존나 아프면 어떡함? [10] 상갤러(119.193) 06.15 443 0
320547 콩나물은 상갤러(125.135) 06.15 73 0
320546 그럼 제가 선배맘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13 0
320544 오늘 출근 왜 함? [2] 상갤러(211.244) 06.15 458 0
320543 병가 쓸라는데 진단서 내야함? [2] 상갤러(39.120) 06.15 243 0
320542 병신 대가리총맞은새끼 글삭하고 튀었네 ㅋㅋㅋㅋ [1] 상갤러(106.101) 06.15 249 1
320541 속보)국방부장관:일요일 오전 전군 정상일과(상근포함) [1] 상갤러(118.235) 06.15 497 1
320540 상근 또 연기 불가능하지? [7] 상갤러(211.179) 06.15 400 0
320539 버스비 질문 [3] 상갤러(112.152) 06.15 174 0
320538 ADHD 훈련 보류 가능함? 상갤러(59.21) 06.15 130 0
320537 ㄷㄷㅈ ㅈㅇㄱ ㅅㄷ [1] 상갤러(221.168) 06.15 176 1
320536 상근하면서 느끼는건데 [1] ㅇㅇ(222.100) 06.15 371 1
320535 아니 내일 주말 출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4.50) 06.15 674 1
320534 진짜 2주연속 주말 출근 실화냐? 카톡 전파읽지 말까 [2] 상갤러(117.111) 06.15 660 1
320532 후임 대대 보냈는데 대대에서도 장애짓하네 [1] 오사카동대장(118.235) 06.14 516 4
320531 출근 28번 남았는데 상갤러(110.70) 06.14 210 0
320528 [진심 장글] 개폐급 선임 보낼 수 있냐 [4] 상갤러(59.30) 06.14 464 2
320527 김해 거주자분 도움 가능하시면 사례함 쿵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144 0
320526 선임대우, 선임취급 [9] 상갤러(218.144) 06.14 454 0
320525 +명문대에만 있는 바로 그것+ 상갤러(121.172) 06.14 313 2
320524 동대장실 저금통 털었다가 걸렸는데 어카냐 ㅅㅂ.. 상갤러(223.39) 06.14 231 0
320523 상근 뽑히는거 질문 있는데 [4] 상갤러(106.101) 06.14 322 0
320522 450원 달라는 녀석아 보냈다 굶지마 [6] 코알라(58.79) 06.14 710 8
320521 이제 여름이라 상갤러(49.164) 06.14 107 0
320520 동대장이 쿠키런 유물 뽑았는데 열쇠 7개 나옴 [4] 상갤러(118.235) 06.14 744 23
320519 우리 동대 암만 생각해도 존나 이상함 [6] ㅇㅇ(106.101) 06.14 492 2
320518 일다해주고 생색 ㅈㄴ내고 10분마다 말거는동대장 [5] 상갤러(115.22) 06.14 28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