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상근 가능 테스트입니다. 궁금하면 풀어보세요.

ㅇㅇ(211.245) 2023.05.26 21:24:48
조회 10301 추천 35 댓글 52

이 테스트는 올해 12월에 발표날 예비 상근들을 위한 테스트 이므로 미필을 기준으로 합니다.

만약 이미 상근인데 테스트 해보고 싶으면, 자신의 상근 발표날 20살 이여야 합니다. 해당되면 1번 질문에 '네' 를 선택하세요.



1. 현재 04 년생입니까?


네 : 20점

아니요 : -80점





2. 살고 있는 곳의 도시가 전체 인구수 20만명 이하입니까?


네 : 10점

아니요 : 5점





3. 살고 있는 곳이 시골이며, 인구수 5천명 이하입니까?


네 : -20점

아니요 : 0점





4. 고졸 이하입니까? ( 해당 : 중졸 이하, 고퇴, 고졸 ) 대학 재학 X


네 : 20점

아니요 : -90점





5. 신검 결과 3급 입니까?


네 : 10점

아니요 : 5점





6. 생일이 빠른입니까? 또는 일찍 태어났습니까? ( 1 ~ 4 월 )


네 : 10점

아니요 : 5점





7. 자신의 해당되는 병무 관할지역(병무청)을 선택하시오.


서울 : 16점

부산 : 14점

대구 . 경북 : 26점

경인 : 14점

광주 . 전남 : 18점

대전 . 충남 : 20점

강원 : 12점

충북 : 6점

전북 : 10점

경남 : 16점

제주 : 2점

인천 : 18점

경기북부 : 16점

강원영동 : 12점






해당 점수의 합계를 구하시오. ( 해당 퍼센테이지는 100점이 없습니다. )

이유 : 우선선발 0순위 때문에 이 테스트의 최고 점수인 96점을 받아도 우선선발이 뽑힐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결과 합산


96 ~ 80 점 : 당신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적권은 아니지만 상근에 뽑힐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79 ~ 60 점 : 이 점수까지가 상근이 잘 뽑히는 점수입니다.

59 ~ 40 점 : 가끔 뽑히기는 하나 이 점수대에 뽑히면 운이 엄청 좋은겁니다.

39 ~ 20 점 : 육갤로

19 ~ -190 점 : 당신이 뽑힐려면 수형자, 애아빠, 숙식 제공능력이 없는 가족이 있어야 합니다.



+ 마이너스 점수를 받았지만 상근이신 분들은 어떻게 상근이 되셨는지 기입해주시면 다음 테스트에 반영 하겠습니다. 


추천 비추천

35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상근예비역 갤러리 이용 안내 [121] 운영자 17.12.21 33279 5
공지 [동대상근] 신병 업무 ACE 만들기 ( + 전국단위훈련 tip) [73] 동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8 152467 188
공지 [[상근 관련 정보]] (부대/동대상근) - 16.04.19 수정 [85] 상근이(61.76) 16.04.19 147521 142
320872 휴가중에 국군병원 가야되는데 ㅇㅇ(1.248) 00:36 40 0
320871 다 견디겠는데 감정쓰레기통 역할하는게 제일 빡침ㅇㅇ [4] 상갤러(182.210) 06.19 160 4
320870 베라사단 [1] 상갤러(125.136) 06.19 85 0
320869 전역한 1년차 상붕이 동원왔다 [5] 상갤러(223.39) 06.19 168 1
320868 념글 글카스 애미개씨발 [1] ㅇㅇ(211.118) 06.19 136 0
320867 드론 날리는 기동대들 상갤러(220.120) 06.19 129 0
320866 군수하는데 내 머리가 굳은거냐 수특이 어려운거냐... [6] ㅇㅇ(106.101) 06.19 175 1
320865 상근예비역의 날 상갤러(118.235) 06.19 122 0
320864 23-8은 [4] 상갤러(121.156) 06.19 180 0
320863 시발 저녁에 전화걸더만 별것도아닌걸로 20분 딲였다 [1] 상갤러(220.92) 06.19 175 0
320861 대재 상근 있냐? [1] 상갤러(221.168) 06.19 118 0
320860 전역할때 원래 대대가냐? [4] 상갤러(117.111) 06.19 196 0
320858 출퇴근 [3] 상갤러(223.62) 06.19 153 0
320857 전역한 상붕이 추모 분향소 갔다왔다.. [1] 상갤러(211.234) 06.19 299 13
320856 동머장이 임당줌 ㅋㅋ ㅇㅇ(112.161) 06.19 133 0
320855 보류자가 훈련 가고 싶다는데 어캄? [2] 상갤러(49.1) 06.19 178 0
320854 31사단 전휴 안 주냐 ? [3] ㅅㄱㅌㅊㅎㄱㅅ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109 0
320853 솔직히 식비 너무 짠거아니냐? [5] ㅇㅇ(59.24) 06.19 165 3
320852 39사 콩나물 내일 전휴 확정이야?? [1] 상갤러(117.111) 06.19 130 0
320851 흠 나도 이제 짬 좀 찬게 느껴지네.. [6] 상갤러(223.39) 06.19 215 1
320850 콩나물 감사 받아본 애들아 [6] 원피스=테타국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178 0
320849 동대 방위들아 [5] 상갤러(223.62) 06.19 244 0
320848 예비군 전화번호 입력이 안돼있는데 병무청에 전화해봐도 됨? [4] 상갤러(211.36) 06.19 226 0
320847 벌잘잡는사람 팁좀 [5] 상갤러(117.111) 06.19 229 0
320846 합참에서 전화와본 사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29 0
320845 48 이취임식 진짜 개귀찮네 [2] ㅇㅇ(223.38) 06.19 162 0
320844 입대일 기준으로 몇개월 안에 휴가 몇일 쓰기 이런 규정 있던데 [3] 상갤러(211.234) 06.19 178 0
320843 시발련아 손톱좀 그만뜯어먹어 [1] ㅇㅇ(106.101) 06.19 214 1
320842 야 박보검 [2] 상갤러(106.101) 06.19 148 0
320841 상갤 남은 실출일수 조사 상갤러(121.177) 06.19 160 0
320840 아니 나 8년찬데 이거 뭐야? [6] ㅇㅇ(223.39) 06.19 347 0
320839 자택방문을 ㄱㄱ헛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84 1
320838 면대 똥파리 존나 끈질기네 FullBea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81 0
320837 슬슬 보인다 [1] 상갤러(106.102) 06.19 276 0
320836 님들 후임 안받는거 가능함? [2] 상갤러(211.234) 06.19 256 1
320834 날씨 진짜 앰 뒤졌다 [1] 상갤러(211.234) 06.19 116 0
320833 동대장-상근병 간 선물은 청탁금지법 해당임? [2] 상갤러(106.101) 06.19 304 0
320831 신병 이새끼 흘러빠졌네 [2] 상갤러(121.157) 06.19 332 2
320830 배치질문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168 0
320829 콩나물 상갤러(106.101) 06.19 81 0
320828 기동대장의 표정이 요상해졌다 ㅇㅇ(117.111) 06.19 308 0
320827 에방사 전휴 확정 [2] 읽어봐(211.244) 06.19 297 0
320826 잘생긴 상붕이만 보이는 글 [1] 상갤러(106.101) 06.19 277 0
320825 독감인데 ㅅㅂ 출근함 [4] 상갤러(121.174) 06.19 243 0
320824 개씨발담배피는걸로지랄하네 병신같은년이 씨발 담배도 내 맘대로 못 피노 끊 [1] ㅅㄱㅌㅊㅎㄱㅅ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48 1
320823 시발 선임 병2 달더니 갑자기 이상해짐 [4] ㅇㅇ(106.101) 06.19 480 3
320822 병가쓸려면 진단서 떼면 됨 [1] 상갤러(118.222) 06.19 1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