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재지정은 어떨 때 하는거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3.03.22 09:41:26
조회 94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320922 훈련 결산이 뭐냐 근데? [3] ㅇㅇ(106.101) 06.20 172 0
320921 51사단 전휴 아는사람~ 맞아 1시출근 ㅋ [1] 상갤러(61.100) 06.20 261 0
320920 국동체 테두리 색 어캐 바꿈 [6] 상갤러(118.235) 06.20 279 2
320919 너네 교통비 얼마나 달라고 하냐? [3] ㅇㅇ(106.101) 06.20 191 0
320918 공군동미참도 결산 하는거였음?? [2] 궁금하다ㅇㅇ(61.100) 06.20 156 0
320917 배우자 임신 연기 이거 맞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60 0
320916 이거 국방헬프콜 찌르면 ㅈ됌? 상갤러(118.34) 06.20 212 3
320915 px에서 담배 사본 상붕이 있노? [1] 상갤러(106.102) 06.20 174 0
320914 휴가 이상하게 썼다고 쿠사리먹음 [6] 상갤러(223.39) 06.20 401 0
320913 ㅆㅂ 좆됐다 상갤러(223.39) 06.20 128 0
320912 불고기 십새끼들은 전휴 안 주냐? [1] ㅇㅇ(211.184) 06.20 135 0
320911 짬찌 우편관련 질문 있습니다 [1] 상갤러(117.111) 06.20 99 0
320910 전역의 해가 다가오고있군 5급 폰은정(106.101) 06.20 213 0
320909 콩나물 퇴근ㅅㅅㅅㅅㅅ [2] 상갤러(223.39) 06.20 248 0
320908 여기 썰 보면 내 근무지가 ㄹㅇ 개좋은거같음 [3] ㅇㅇ(118.235) 06.20 312 0
320907 아 ㅅㅂ 드럽게 또 손톱 쳐뜯어먹고 있네 [2] ㅇㅇ(106.101) 06.20 157 0
320906 심심할때 공익갤 가면 ㅈㄴ재밌음 상갤러(1.218) 06.20 165 0
320905 후임이 나한테 국동체나 만지래 [2] 상갤러(211.234) 06.20 374 3
320904 갑자기 든 생각인데 [3] 상갤러(223.39) 06.20 213 3
320903 기동대 상근 4천원 짜리 점심 ㅁㅌㅊ? [15] 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897 12
320902 솔직히 다들 지금까지 지각 몇번 해봄? [7] ㅇㅇ(106.102) 06.20 363 0
320901 지각 존나해서 대대 한 달 다녀왔는데 [1] 상갤러(211.234) 06.20 336 5
320900 19군번 상붕이 오랜만에 방문한다 [1] 상갤러(118.235) 06.20 102 0
320899 지각 두번한거땜에 대대 들르라는데 이거 휴짤임? [1] 상갤러(59.4) 06.20 239 0
320898 야채 전휴떳다 ㅅㅅㅅㅅㅅ [6] ㅇㅇ(211.234) 06.20 390 0
320897 6753부대가 어디임? 상갤러(118.235) 06.20 130 0
320896 이병 3호봉 청원휴가 질문있습니다 [2] 상갤러(223.38) 06.20 264 0
320895 동대장이 한다는 카페 다녀왔다 ㅋㅋ [2] 상갤러(223.38) 06.20 411 16
320894 시크릿모드 걸린다는 새끼들은 뭐임?? [1] 상갤러(59.9) 06.20 367 0
320893 23-1 상갤러(112.185) 06.20 112 1
320892 행정컴에 있는 파일 cd로 국동체컴으로 못옮기나요? [9] ㅇㅇ(106.101) 06.20 195 0
320891 상붕이 할카스&시가렛 인증.jpg [4] 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724 9
320890 군병원 간부들 컴벳셔츠입는다고 신고한다는 고아련 글삭했네 [1] 상갤러(210.179) 06.20 273 0
320888 짬찌질문)업무연락 올릴건데 스캔한거 컴에 저장 어케하나요? [1] ㅇㅇ(106.101) 06.20 128 0
320887 3차 통지서 질문 [4] 상갤러(119.206) 06.20 153 0
320886 동성애자 상대로 합의금 장사하는 쓰레기 얼굴공개 [1] 최황규(45.141) 06.20 727 8
320885 진쩌 씨발 12일 연속출근 시켜놓고 [1] ㅇㅇ(211.235) 06.20 341 2
320884 후임 몰래 ㄸ쳐본적 있냐 [4] ㅇㅇ(118.235) 06.20 395 1
320882 원격교육결과 수강구분은 수강인데 이수구분은 미이수면 [4] ㅇㅇ(118.235) 06.20 156 0
320881 훈련연기 신청자 있길래 편성 카드 봤는데 [2] 상갤러(223.62) 06.20 184 0
320880 도와줭 [5] 노바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51 0
320879 기본훈련 2차 주기 떴는데 [2] 상갤러(121.143) 06.20 140 0
320878 동원훈련 연기하면 동미참 만들어서 부과하면 돼? [3] 상갤러(223.62) 06.20 197 0
320877 니들도 동대장 앞에서 방귀 트림 시원하게 하셈 상갤러(223.39) 06.20 135 2
320875 동대장들 왤케 더럽냐 ㅅㅂ [7] 관심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88 5
320874 동대 뽑기 실패했다 [7] 상갤러(121.177) 06.20 535 1
320873 다리 절뚝거리며 목요일 출근 Let's go~~ [5] 코알라(175.208) 06.20 246 6
320872 휴가중에 국군병원 가야되는데 [1] ㅇㅇ(1.248) 06.20 197 1
320871 다 견디겠는데 감정쓰레기통 역할하는게 제일 빡침ㅇㅇ [11] 상갤러(182.210) 06.19 1160 27
320870 베라사단 [2] 상갤러(125.136) 06.19 26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