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강령술사 뉴비 질문좀 받아주세요!

디갤러(49.163) 2024.06.22 23:28:35
조회 188 추천 0 댓글 5

최근에 강령술사 구매해서 재밌게 잘즐기고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몇가지 궁금한점이 생겨서 질문 남깁니다!


현재 꿈의유산을 기반으로한 죽회랑 마법학자 세팅으로 플레이중입니다.


고단을 돌땐 죽회 적개심이나 저단을 돌땐 학자세팅으로 플레이합니다.


원래 악사만 플레이했던 유저라그런지 학자세팅이 스피드세팅이라고 듣긴했는데 좀 답답한 부분이있는데


혹시 스피드세팅으로 다른추천할만한 세팅이있을까요?


그리고 아직 칼데산은 안되어있지만 단수를 천천히 올리고있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세팅에 조언을 구할까합니다


일단 저주 vs 사낫 순위표를 보니까 꿈유도 사낫을 안쓰고 그냥 저주오라 들고 많이 플레이했던데 피관리를 어캐하는지 궁금합니다


사낫을쓰면 조금 번거롭긴하지만 몹사이에서 낫질만해도 죽지않을정도로 유지력이 좋아지는게 체감이됩니다.


그리고 꿈유 갇힌자 말고 나머지 한자리에 전설보석을 고민중입니다. 순위권에서는 강한자를 많이쓰는데 단수를 한두단계씩 올라가면서 플레이하니까


보스잡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게 느껴져서 고받자를 채용해볼까하는데 괜찮을까요?


마지막으로 4인 정팟가게 되면 강령의 역할이 궁금합니다.


죽회는 게딜인것같은데 순위표에보면 라트마강령이 같이 있는 파티가 보입니다


제가 마지막에 플레이했을당시에는 작살 서악 게딜강령 막보운낙 이었는데


라트마 세팅이 막보포지션인지... 아니면 그냥 이번시즌 죽회가 오버딜이라 데리고 다니는건지 감이잘 안잡힙니다.



요약


1. 마법학자 말고 저단 or 적개심 돌만한 스피드세팅이 있나요?


2. 죽회 사낫대신 저주오라 채용시 피관리방법


3. 꿈유 갇힌자 에 +할 마지막보석 강한자 vs 고받자


4. 정팟에서 강령의 포지션  죽회(게딜?) 라트마(???)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진행 중! 운영자 24/07/18 - -
AD [메탈슬러그: 각성]GRAND OPEN! 운영자 24/07/18 - -
공지 디아블로3 갤러리 이용 안내 [90] 운영자 12.03.16 51800 20
1479741 천렙넘어가면 팍식는다 디갤러(211.234) 17:43 27 1
1479740 무형무기 21개모으는거 시즌만적용되는거임? [5] 디갤러(1.235) 17:26 42 0
1479739 찬토비르 쓰레기냐 [2] ㅇㅇ(211.252) 17:18 26 0
1479738 애완동물 먹었다 [2] 디갤러(211.41) 17:03 30 1
1479737 고대 수수꼐기 씨바련 왜케 안주냐 ㅡㅡ [1] 디갤러(221.166) 16:59 22 1
1479736 오늘 목표 눈보라포 3인벤 모으기 [1] 디갤러(118.47) 16:52 44 0
1479735 4인파티 디갤러(106.102) 16:34 24 0
1479734 150단 하는게 진짜 별로 의미 없어보인다 [4] ㅇㅇ(223.38) 15:49 107 1
1479733 새삼 디3 진짜 할거없이 느껴지네 [2] 디갤러(220.233) 15:41 63 0
1479732 별운낙 걍 무지성 갈기면 됨? [2] ㅇㅇ(211.223) 15:32 71 0
1479731 디아블로같은 핵앤슬이 원래 중독성 개씹오짐?? [6] 디갤러(180.71) 14:59 67 0
1479730 공포악사로 대균열 고단 [2] 디갤러(106.102) 14:50 68 0
1479729 봇으로 나탈악사하면 공포보다 더 경치잘먹냐? [1] 디갤러(39.112) 13:47 57 0
1479728 보물방 좋은거 없지? [6] 디갤러(211.41) 13:35 69 1
1479727 적개심 어떻게 빌드함? [3] ㅇㅇ(211.192) 13:08 94 1
1479726 타오봇도 기간제임? [5] 디갤러(182.231) 10:55 119 0
1479725 비르법사는 속성 뭐로 나감? [1] 디갤러(121.172) 10:36 61 0
1479724 최종 4인팟 딜러? [1] 디갤러(211.105) 06:55 115 0
1479722 무형무기랑 전설이랑 같은옵인데 수치가 다르면 중복되냐? [2] 디갤러(211.41) 05:00 99 0
1479721 꿈유운낙 템 졸업 할때까지 계속 키우기 [1] ㅇㅇ(112.153) 04:04 163 0
1479720 오늘 버스 잘 타서 법사 템 4시간 만에 다 맞춤 ㅎ 디갤러(211.246) 03:35 111 0
1479719 무형무기 여러개 먹을수있음? [2] 디갤러(121.172) 02:54 129 0
1479718 형님들 성전사 키우고 있는데 [4] 디갤러(58.232) 02:47 110 0
1479716 세팅 최대한 비슷하게 했는데 내 운낙 왤케 약함 [12] ㅇㅇ(211.223) 00:34 253 0
1479715 안줍기 픽잇 드디어 성공했다 ㅇㅇ(106.101) 00:13 76 0
1479714 슬슬 질리기시작하면 개추ㅋㅋ [1] ㅇㅇ(39.7) 00:11 129 4
1479712 타오봇 2명이서 파티하는 방법 없나요? [1] 디갤러(219.249) 07.18 85 0
1479711 강령술사 한번도 안해봤는데 70렙까지 머가 좋음? [5] 디갤러(117.110) 07.18 86 0
1479710 공포악사 패시브 뭐넣을까? [1] 디갤러(222.112) 07.18 107 0
1479709 타오봇 적개심안도는거 해결법 아는사람? [2] ㅇㅇ(118.235) 07.18 123 0
1479708 공포악사 전부위 우졸 맞추고나니 [3] ㅇㅇ(106.101) 07.18 182 0
1479707 스위치판은 커뮤니티 없나요? [2] 디갤러(115.138) 07.18 61 1
1479706 경험치는 누가 제일 잘 먹나요? [2] 디갤러(218.101) 07.18 139 0
1479705 시즌 복귀할려는데 법사로 시작하면 되나요??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32 0
1479704 늅 질문좀 [6] 디갤러(211.48) 07.18 89 0
1479703 ㅅㅂ 법사는 걍 고단용으로 박아놔야겄다 [4] ㅇㅇ(211.223) 07.18 193 0
1479702 눈보라포 쓰면 극확 필요한가? [1] 디갤러(219.250) 07.18 90 0
1479701 무형무기 공격력도 중요함? [3] 디갤러(119.149) 07.18 197 0
1479700 원시고대 먹으려면 적개심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73 0
1479699 아이템 창고보관 설정 문의드립니다 디갤러(112.173) 07.18 48 0
1479698 아 법사 못하겠다. [3] 디갤러(121.168) 07.18 186 1
1479697 맨땅에 할려면 걍 강령하는게 제일 편함? [1] 디갤러(117.110) 07.18 93 0
1479695 부두나 네크 고대전설로 깡공 세팅 같은 거 가능한가 디갤러(211.246) 07.18 29 0
1479694 타오봇 문의좀 하겠습니다 [7] 디갤러(112.173) 07.18 176 0
1479693 별약은 그냥 비전력 상관없이 그냥 무지성으로 쓰는건가 [2] ㅇㅇ(223.38) 07.18 117 0
1479692 투검악사는 기본 성능이 좋은건가? [4] ㅇㅇ(211.192) 07.18 189 0
1479689 공포악사로 대균 135단 깬거면 컨텐츠 거의다 한건가 [1] 디갤러(223.62) 07.18 203 1
1479688 시즌 정벌 다깼고 인나불벗 키워야지 디갤러(114.204) 07.18 63 0
1479687 무형 21종 업적 해보려는데 [8] 디갤러(221.158) 07.18 1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