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네파가 문제가 아님앱에서 작성

치갤러(218.148) 2024.06.18 21:43:00
조회 73 추천 0 댓글 0
														

버거킹 1.2만 4천 써야하능게 문제임 ㅠ

7fed8272b58469fe51ee87e546837773e0c69cc254a2341ee74e6e35516a6376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치킨 갤러리 이용 안내 [472] 운영자 08.05.02 262523 394
1842350 🌑 의외로 잘 주는 년들 많습니다 ㅇㅇ(116.32) 08:25 9 0
1842349 홈플러스 핫후라이드어떰 [3] 치갤러(61.84) 08:13 25 0
1842347 최고존엄 쿠폰 떳다 [2] ㅇㅇ(1.245) 08:05 81 2
1842345 머니트리 갑자기 9원 주네 치갤러(27.117) 07:48 15 0
1842343 [흙수저] 아침 먹는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6 35 1
1842342 처갓집 만원 떴는데 ㅁㅌㅊ? [1] 치갤러(221.153) 07:38 38 0
1842335 면티 3장 특가 ㅇㅇ(211.246) 06:09 31 0
1842331 치킨시킬가말가 ㅇㅇ(121.181) 05:20 33 0
1842328 침착맨 재밋노 [2] 치갤러(121.130) 03:55 113 1
1842326 야식 ㅇㅇ(1.241) 03:52 67 0
1842325 음식 억지로 먹는것만큼 멍청한것도 없음 치갤러(110.70) 03:26 65 3
1842323 구성환의 치즈치밥 찐후기다 [1] 치갤러(93.152) 03:15 105 0
1842322 너네 최애치킨이 뭐노 [4] ㅇㅇ(211.244) 03:08 93 0
1842320 아오 불난닭피자먹었더니 똥꼬에서 불나는중 ㅅㅂ 치갤러(222.111) 02:38 42 0
1842318 땡겨요 한번만 더 주문하면 배달비3천쿠받는데 [1] 치갤러(128.134) 01:26 64 0
1842315 츙성유저인데도 쿠폰은 더럽게 안뜨네 ㅇㅇ(118.217) 01:12 54 0
1842312 배민뽑기 이런거 투넘버써서멀티로 되냐 이거? [3] 치갤러(221.154) 00:53 175 0
1842308 흙수저 21분운동한다 ㅇㅇ(211.250) 00:36 80 1
1842307 개씹 겉바속촉 순살 치킨 추천 좀.. [5] 치갤러(14.36) 00:35 87 5
1842306 이게 뜨는거였노 ㄷㄷ [4] ㅇㅇ(118.235) 00:34 314 2
1842305 처갓집 9천쿠 떴네 [4] eunb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188 0
1842304 순살 먹는 애들 병신임? [6] ㅇㅇ(106.102) 00:23 150 3
1842303 처음으로 고추바사삭 먹어본 후기 부러진칫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59 2
1842302 순살땡기는데 푸라닭 고추마요vs비비큐순살 뭐먹냐/ [2] 치갤러(218.51) 00:12 45 0
1842300 땅땅 거의 10년만에 먹었는데 [3] ㅇㅇ(118.36) 07.19 143 0
1842299 보겸 번쩍피자 이벤트 <- 재평가 4of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204 1
1842298 침착맨 입맛 ㅂㅅ이네 [4] 치갤러(122.40) 07.19 182 5
1842297 호식이 원래 이러냐? [1] ㅇㄴㅁㅇㅁㄴ(124.5) 07.19 82 1
1842296 에휴 내가 누구랑 대화한거냐 [2] ㅇㅇ(223.39) 07.19 111 0
1842295 다이소 마이크로SD 5천원 <- 비추천 4of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65 1
1842294 친구때문에 떡볶이 비싼줄 알았다 ㅇㅇ(223.39) 07.19 49 2
1842292 나는 떡볶이가 제일 돈 아까움 [1] ㅇㅇ(211.241) 07.19 70 0
1842289 배민 배달지연 40분 가까이됨 [1] 치갤러(59.5) 07.19 65 0
1842288 좆겸아 피자치킨같은 뿌리는이벤트좀하지마 [3] ㅇㅇ(211.47) 07.19 108 2
1842287 구로 개봉쪽 맛있는 치킨 추천좀 [1] 치갤러(121.88) 07.19 36 0
1842286 화락 후기 [4] ㅇㅇ(223.39) 07.19 197 0
1842285 네네는 왜 발전이 없을까? 치갤러(175.201) 07.19 58 0
1842283 내일도 번쩍피자 먹는다 [1] 치갤러(125.141) 07.19 84 0
1842282 배민안쓰니까 3천원 더하기 주네 [3] 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127 1
1842281 bhc이젠 예전처럼 1.2가격대로 못먹나요? [2] 치갤러(220.90) 07.19 98 0
1842280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후기 [3] 치갤러(27.117) 07.19 145 1
1842279 더울땐 시원한 생맥이 최고 아니냐 [3] ㅇㅇ(124.111) 07.19 74 1
1842278 이게 그 혈당 스파이크인가 뭔가 관계있는거냐 [7] ㅇㅇ(223.39) 07.19 126 0
1842277 네네 파닭 개맵네진짜 ㅇㅇ(118.235) 07.19 37 0
1842276 치킨에 고기보다 밀가루가 더많으면 머임? [2] ㅇㅇ(124.111) 07.19 82 0
1842275 치킨싸게어떻게먹냐 19살야순이야기분좋다노무현♥작통권ㅇ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51 0
1842274 화락 14분만에 도착 [2] ㅇㅇ(223.39) 07.19 83 0
1842273 탕수육이랑 꿔바로우랑 왜 2배차이나냐 치갤러(128.134) 07.19 35 1
1842272 치갤 고닉 사기꾼 파덕이^^ 방금전까지 자살한다고한사람^^ 툰아미(219.248) 07.19 6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