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역시 룩딸은 바바가 짱이노! ㄹㅇ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3.25 15:12:56
조회 70 추천 0 댓글 1
							

바바는 웃통을 까도 멋있는데 ㄹㅇㅋㅋ




1ebec223e0dc2bae61ab86e5419f2e2d6770d6e4548454b110b72fcb6f79


1ebec223e0dc2bae61ab86e7459f2e2d40925e38d9df36232ea0ef5f5950


1ebec223e0dc2bae61ab86e7429f2e2db3366b6ccaca2e428b77f3f428a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이슈 [디시人터뷰] 뇌까지 섹시한 래퍼, '피의 게임2' 서출구를 만나다 운영자 23/05/30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 공지✨✨ [40]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31 7016 72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이용 안내 [126/1] 운영자 16.08.09 215939 548
4362661 비펨 마지막에 존멋 ㄹㅇ ㅋㅋ 꽃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4 9 0
4362660 저렇게 모니터링 하고 [1] ㅇㅇ(112.144) 18:23 18 0
4362659 행복한 금요일 ㅇㅇ(112.144) 18:22 2 0
4362658 젠튭도 끝 ㄹㅇ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2 5 0
4362657 도쿄편은 담주인건가 [3] 젠쁘챙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23 0
4362656 피리부는 젠이 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5 0
4362655 제니 왜케 이쁨 ㄹㅇㅋㅋㅋㄹㅋㅇ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12 1
4362654 화보 찍는 제니 개조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2 0
4362653 씹ㅋㅋㅋㅋ 츄 춤추느라 하반신만 나오는겈ㅋㅋㅋ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4 0
4362652 솔직히 앨범 만들면서 녹음 비하인드 안내는거 보면 난 JenChuLiCh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20 0
4362651 블핑이들 코첼라 헤드라이너 출연료 100억 받을만함 [1] 김장지원수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23 0
4362650 오늘 비피엠 젠득로그 둘 다 꿀잼이노 ㅇㅇ(1.242) 18:19 7 0
4362649 다시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11 1
4362648 제니농구실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11 1
4362647 방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8 0
4362646 한입만 먹고 리허설 머지 블붕이들은 상상할 수 없는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7 0
4362645 득이로그까지 ㅠㅠㅠ 선물을 두개나ㅠㅠㅠㅠ JenChuLiCh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6 1
4362644 썰매타는 젠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6 0
4362643 쁘 포춘쿠키 중독ㅋ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6 0
4362642 젠별 저거 아이디어 좋네 ㅋㅋㅋㅋㅋㄹ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20 1
4362641 치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5 0
4362640 퀸핑 화장기없이 무대 준비하는거 존멋이라고!!!!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13 1
4362639 근데 로제는 기본적인 애티튜드가 휼륭한듯 ㅇㅇ(182.225) 18:17 54 7
4362638 얼빡샷 귀여우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4 0
4362637 김제니 말랑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8 0
4362636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4 0
4362635 챙 솔로무대 회의 ㄷㄷ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31 1
4362634 젠득이 안경 ㄷ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16 0
4362633 젠튭 on ㅋㅋㅋㅋㅋㅋㅋㅋ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23 1
4362632 퀸식걸 ㅠㅠㅠㅠ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13 0
4362631 쁘 왜 붐바야 추다가 젠득이 엉덩이 때림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16 0
4362630 오늘 비피엠보니까 블핑한테 원하는거 [2] ㅇㅇ(223.62) 18:13 70 5
4362629 울핑도 코첼라 어마어마하게 마니 생각했군아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 43 1
4362628 베이맥슼ㅋㅋㅋㅋㅋㅋ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 9 0
4362627 리사 모기 물렸엌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9 0
4362626 퀸핑 모여서 모니터링하고 의견내는 거 존나 좋다 아 [5]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40 0
4362625 저 와쥐야 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3 0
4362624 런이 저녁 [2] 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 13 0
4362623 부채춤 입갤 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 8 0
4362622 다리가 왜케 길엌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13 0
4362621 베이맥슼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5 0
4362619 아임 베이멕스ㅋㅌㅋㅌㅌㅋㅋㅋㅋㅌㅌ 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7 0
4362618 ✨+✨+포.르.테.나 갤러리 생방송 투표이벤 안내✨+✨+ 블랭핑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9 0
4362616 어머 오늘 코첼라 아님 ㅠㅠ 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22 0
4362615 코첼라 리허설 입갤 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14 0
4362614 코리안 에어 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14 0
4362613 아 떡밥 미쳤노 두개나 ㅋ ㅇㅇ(114.203) 18:03 21 0
4362612 블랙핑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