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냥 너무 현타가 온다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4.06.16 20:35:54
조회 156 추천 0 댓글 1

진짜 그냥 아무것도 아닌거 가지고 시비거는 동기라던가
아무리 쳐말해도 하지말란거 존나 쳐하는 말동기(12월 31일 입대, 본인 8월 군번)
이런거 보고 있으면서 이딴걸 앞으로 6개월 넘게 봐야한다는거 자체가 너무 ㅈ같아서 진짜 진짜 속이 텅 빈거 같음.. 진짜 눈물이 쏟아져내린다. 이딴 개짓거리로 1년 반이란 시간을 낭비하는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육군 갤러리 이용 안내 [341] 운영자 08.09.16 153014 472
1716192 마리브 해초크림 써봤는데 ㅇㅇㅇㅇ(121.154) 19:59 0 0
1716191 군경부대들 질문좀 육갤러(211.234) 19:59 1 0
1716190 주변에 전문직 친구를 두면 좋은점 ㅇㅇㅇㅇ(121.154) 19:59 0 0
1716189 군사경찰한테 잡혀보고싶다 형아(211.235) 19:58 2 0
1716188 군사경찰 < 이사람들 공군도 잡음? 형아(211.235) 19:56 11 0
1716187 7사단 5여단 3대대 신막사 완공됌? [2] ㅇㅇ(106.101) 19:56 5 0
1716186 병역명문가 통과률 몇 프로 정도임? 육갤러(211.177) 19:56 6 0
1716185 나 군사경찰 군인 한번 만나봄 ㅇㅇ 형아(211.235) 19:54 25 0
1716184 훈련소 입원 유급 가능성 [1] surface9734(223.39) 19:53 24 0
1716183 나 군사경찰한테 잡힌 군인봤어.. [3] 형아(211.235) 19:53 48 0
1716182 정신병 있으면 걍 안숨기는게 낫냐? [1] 측면강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2 27 0
1716181 부모님한테 태국가서 여자로 성전환수술하고싶다고하면 충격먹음..? 육갤러(210.207) 19:52 13 0
1716180 확실히 남자는 어깨 < 형아(211.235) 19:52 15 0
1716178 현부심은 계급 낮을 수록 더 하기 쉽나? 육갤러(223.39) 19:51 13 0
1716177 도와주세요 [5] 육갤러(1.231) 19:50 62 0
1716176 군복핏 ㅁㅌㅊ? [8] ㅇㅇ(118.235) 19:48 140 0
1716175 일병 2호봉 운전병 일과 [1] 육갤러(106.101) 19:46 108 2
1716174 군대와서 강제로 도파민중독 치료됨 [4] ㅇㅇ(118.235) 19:46 66 2
1716173 군생활 할 수록 그냥 닥치고 있어야할 것 같음 [6] 밈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82 2
1716171 훈련소때 윗몸22개했는데 윗몸 특급 찍었다 ㅇㅇ(211.36) 19:44 43 0
1716170 살이.. UM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3 14 0
1716169 훈련소 px 지출, 보호대 끼는 타이밍 질문좀.. [5] ㅇㅇ(121.182) 19:41 41 0
1716166 짬 ㅁㅌㅊ [3] ㅇㅇ(118.235) 19:39 82 0
1716165 여군은 키 작으면 잘 뽑히는 전형이라도 있나 [7] ㅇㅇ(106.102) 19:37 92 0
1716164 미친 존나 잘생긴 군인봄 [5] 형아(211.235) 19:36 77 0
1716161 폐급전사 구출좀.. [8] 육갤러(211.36) 19:30 124 0
1716160 낼입대 ㅇㅇ(221.157) 19:30 18 0
1716159 사단 사령부에서 근무하니까 깨달은점 ㅇㅇ(39.7) 19:29 58 0
1716155 군돌이 개월 없어짐 ㅋㅋㅋ [3] ㅇㅇ(223.38) 19:23 241 0
1716149 내와꾸정도면 군대에서 ㅍㅌㅊ정도 되냐? [13] ㅇㅇ(58.140) 19:14 260 1
1716147 전역 하루전에 일과면 기분이 어떨까? [1] ㅇㅇ(211.36) 19:11 97 2
1716142 집이안보인다 [1] On_your_mar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 88 0
1716137 햄버거를 시킨지 10분이나됐는데 안줘 형아(211.235) 18:57 23 0
1716136 현시간 좆된 육게이 ㅋㅋㅋㅋ [3] 육갤러(222.238) 18:57 345 7
1716135 부대에 무선마우스 반입 가능함? [3] 육갤러(211.36) 18:57 88 0
1716134 씨발 상말 시간 존나 안가노 [4] ㅇㅇ(117.111) 18:54 140 0
1716131 전방 수색중대인데 육갤러(223.39) 18:53 49 0
1716130 일꺽인데 벌꺼부터 시간안가면 어캄 ㅇㅇ(211.234) 18:53 46 0
1716129 예비군 갔다왔는데 여군 ㅈㄴ 예쁜애 한명 있더라... [3] 육갤러(124.50) 18:52 115 0
1716128 솔직히 군대도 자본주의로 변해야 산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31 0
1716127 동사무소 상근 ㅁㅌㅊ ㅇㅇ(118.235) 18:51 29 0
1716125 자살하거싶다 [4] 도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8 154 0
1716123 입대 직전에 폰 바꿀만한가? [6] ㅇㅇ(211.199) 18:47 140 0
1716120 기술행정병과 일반병 중 신청할 때 뭐가 빡셈? [4] ㅇㅇ(121.129) 18:43 77 0
1716117 부대로 폰 시키면 무조건 걸리겠지? [2] ㅇㅇ(211.36) 18:40 135 0
1716116 영감병 진짜 씨발 애미 뒤진 보직이다 [14] 육갤러(223.38) 18:39 179 2
1716115 전역 47일 남았는데 휴가 4일밖에 없으면 ㅈ된거임? [4] 육갤러(223.38) 18:37 255 0
1716113 휴가 많이 나오는 달 육갤러(211.234) 18:36 38 0
1716111 인천17사단 사람 많음? [1] 육갤러(223.39) 18:36 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