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짬찌들아 잘있어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3.03.25 10:29:17
조회 244 추천 0 댓글 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76d35570261f91c9c8e1c23ab04aa0f68bbb00157373cfda19fd608

일주일만 있으면 일병이다 이병짬찌들 고생해라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공지 육군 갤러리 이용 안내 [341] 운영자 08.09.16 151924 471
1703505 이정도 평발아면 면제냐? 게이게이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1 0
1703504 펜검술때문에 부조리 싹 사라진거 아니였음? 육갤러(220.116) 23:19 6 0
1703503 기행병 추가모집 육갤러(180.69) 23:11 14 0
1703502 육군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1] 육갤러(223.39) 23:11 15 1
1703498 군생활 때 귀찮았던거 ㅇㅇ(125.179) 22:59 26 0
1703496 둘 중 누가 더 짬이 높음? ㅇㅇ(223.39) 22:56 19 0
1703493 논산훈련소 입소 당일에 자진퇴소 가능? [4] 육갤러(112.157) 22:47 66 0
1703491 지금 병사들 죽는 소식이 자꾸 들리는데 [3] ㅇㅇ(222.237) 22:43 97 0
1703490 형들시발나3급이야 [3] 육갤러(39.112) 22:42 73 3
1703489 육군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육갤러(223.39) 22:42 15 1
1703488 육군 기행병 성수기가 언제임? [1] ㅇㅇ(49.167) 22:42 32 0
1703487 군생활 편해지는 법 ㅇㅇ(125.179) 22:34 26 0
1703486 지금 군대 가면 나올떄 2천 모을수있음? [4] 육갤러(118.41) 22:33 66 0
1703481 솔직히 휴샘이랑 무선운용은 ㅈㄴ꿀빠는데 아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67 0
1703480 훈련소랑 자대에서 adhd약먹으면 따로 상담같은거하나요? 육갤러(211.184) 22:22 21 0
1703477 나같은 버러지 찐따있냐? 근무 둘이서 들어가면 벙어리처럼 항상있음 [5] 육갤러(223.39) 22:17 68 0
1703476 념글보고 작성하는 TOD 후기 [22] ㅇㅇ(125.179) 22:14 205 8
1703475 푸시업 땅에서20개가 최댄데 ㅁㅌㅊ? [2] ㅇㅇ(220.71) 22:10 87 0
1703474 군화냄새 제거 뭐로 하냐? [1] 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57 0
1703473 요즘 사병과 간부분위기는 괜찮으신가요? ㅇㅇ(39.119) 22:03 46 0
1703470 북한 이 새끼들 모야? 형아(223.38) 21:55 97 0
1703469 지금 또 개 같이 뛰는 중 육갤러(220.87) 21:52 85 1
1703465 이 노래 안다 vs 모른다 형아(223.38) 21:46 39 0
1703463 본인 입대곡 ㅁㅌㅊ ㅇㅇ(112.161) 21:42 46 0
1703462 후반기교육 학점인정 해보신분 계신가요?? [2] 육갤러(121.137) 21:39 44 0
1703459 오리콘 질문받는다 [1] ㅇㅇ(106.101) 21:30 27 0
1703458 전역하고 총기번호랑 군번기억하는애들뭐냐? [6] ㅇㅇ(119.67) 21:29 126 0
1703457 51사단 부조리로 죽었다는데 [8] 묘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8 253 0
1703456 7월1일에 군대가는 좆된새끼들 있냐 [2] 저주받은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0 125 1
1703455 남친 보고싶네 キ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7 64 0
1703453 형들 2신속사단 요즘 어때? [1] 육갤러(118.34) 21:15 24 0
1703449 북한에 중국군이 주둔하고 있을거같음 [8] ㅇㅇ(210.182) 21:08 92 0
1703446 아무리 싸이코선임이여도 사람이라 그냥 1대1로가서 말하면 다 들어줌 [2] ㅇㅇ(119.67) 21:05 62 1
1703445 6.25 참전용사 분들께 소액 기부했음 [2] 티라노사우루스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 87 5
1703444 전역자가 알려주는 해안 TOD운용병 후기 [36] 육갤러(14.48) 21:01 244 1
1703443 나 같은 스탈은 선임인게 좋아 후임인게 좋아? [1] 형아(223.38) 20:55 51 0
1703442 휴대폰 중간형 빨리좀 ㅅㅂ ㅇㅇ(223.39) 20:55 107 0
1703441 Tod 친구 3명이 념글 반박해줬으니까 읽어봐라 [6] ㅇㅇ(117.111) 20:54 150 0
1703439 훈련소 택배 검사 [4] 육갤러(221.168) 20:51 101 0
1703438 이런 선임 있으면 어캄? [12] 바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166 2
1703437 과일도 찝찝해서 이제 부터는 못먹겠네 [1] ㅇㅇ(185.82) 20:47 80 0
1703436 군인들이면 다들 꿀빠는게 아니라 형아(223.38) 20:47 99 1
1703435 5호선 쩍벌녀 ㅇㅇ(117.111) 20:46 148 1
1703434 육군 탑티어꿀보직은 뭐냐 [4] 육갤러(223.38) 20:44 171 0
1703433 그냥 남자는 어깨랑 키가 ㄹㅇ 중요해 형아(223.38) 20:43 109 0
1703432 전역하고 민원넣었는데 궁금한 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3 85 0
1703431 ㅅㅂ tod가 헬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17.111) 20:41 155 3
1703430 Gop 중대장이 페바 못내려간다는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1 95 0
1703428 우리부대에 몸 존나 좋은 간부있었음 [1] ㅇㅇ(119.67) 20:37 17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