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문대 일본어과 어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24.06.05 17:54:40
조회 337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AD 해커스로스쿨 기초인강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7/24 - -
AD 메가로스쿨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지금 빠른채점▶ 운영자 24/07/21 - -
공지 2,3년제 대학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05.12.23 67857 31
954333 경남정보대 전기과 어떠냐? 2갤러(59.29) 07.24 8 0
954331 1차 국장떨어지고 2차 국장 붙을 확률 ㅇㅇ(39.7) 07.24 9 0
954329 영진전문대 졸업하고 영남대 기계로 편입했다 [1] ㅇㅇ(14.46) 07.24 39 0
954328 인공vs가천계약학과(3년제)vs경북대(상주) 공고대입호소충(119.193) 07.24 34 0
954327 취업하는게 나을까요? 2갤러(118.235) 07.23 34 0
954312 요즘에 중견생산직 계약직도 빡세게뽑네 ㅅㅂ...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74 0
954310 연암공대 갈 생각이면 이 글 봐라 2갤러(183.81) 07.22 94 0
954309 지금 동미재학중인데 좆댓슴. [5] 2갤러(118.235) 07.22 125 0
954308 인공 vs 동미 2갤러(223.39) 07.22 58 0
954296 산업기사 하나도없다 [3] ㅎㅇ(61.99) 07.20 241 2
954295 내인생 좆된거같다 ㅇㅇ(211.176) 07.20 141 0
954283 (취업) 대기업에서 선호하는 4년제 대학교 리스트(채용설명회) 2갤러(112.171) 07.19 223 0
954281 솔직히 영어 하나만 하고 2갤러(210.222) 07.18 127 0
954279 취업과 돈을 목적으로 전문대 진학고민이면 다시 생각해봐라 [4] 2갤러(223.39) 07.18 238 3
954277 가천대학교-수도전기공고, ‘고교학점제 학교 밖 교육과정’ 업무 협 2갤러(211.202) 07.18 77 0
954275 편영하고 2갤러(118.235) 07.17 81 0
954271 예체능 한다고 깝치다가 인생망한 23살 내년에 전문대 ㄱㅊ?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192 0
954262 산기 못따고 졸업하는건 대체 뭐임? [4] 2갤러(106.101) 07.16 234 0
954261 속보) 윤, 전문대학 대졸 인정 검토 “4년제만 대학 아냐,,, ㅇㅇ(1.251) 07.16 217 1
954259 등록금안내고 출석안해서 학교짤리면 영원히 다시대학교못들어가나요?? ㅇㅇ(106.101) 07.16 119 0
954258 가천대 길병원.인하대병원 분원 설립 좌초 2갤러(211.202) 07.16 80 0
954254 신구대 스카 사람제일많은곳 2갤러(116.121) 07.16 99 0
954252 이거 공모전 괜찮은거 있는데 2갤러(125.129) 07.15 128 0
954251 좆문대 학점 [2] Dd(106.101) 07.15 254 0
954250 전문대에서 중견이상 가기 힘드나요? [2] 마갤러(125.243) 07.15 319 6
954247 갤러리 망했노 2갤러(211.234) 07.15 114 0
954240 형들 진지하게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2] 2갤러(211.49) 07.14 234 0
954232 가천대 길병원.인하대병원 분원 설립 좌초 2갤러(211.202) 07.13 93 0
954229 일학습병행 대학 잘아는 사람 있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157 0
954224 가천대 길병원.인하대병원 분원 설립 좌초 위기 2갤러(211.202) 07.12 97 0
954223 위례 대형 의료복합타운 사업 무산‥PF부실·의료공백 악영향 임정수기자 2갤러(211.202) 07.12 92 0
954222 가천대학교-수도전기공고, ‘고교학점제 학교 밖 교육과정’ 업무 협약 2갤러(211.202) 07.12 92 0
954219 동네에서 인식 안 좋은 대학 가지마라 [1] 2갤러(211.234) 07.11 295 9
954215 가천대 길병원.인하대병원 분원 설립 좌초 위기 2갤러(211.202) 07.11 98 0
954214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놓쳤는데 ㅇㅇ(118.235) 07.11 116 0
954213 한성대다니는데 졸업할까 아님 전문대 다시 들어갈까 [1] ㅇㅇ(183.96) 07.11 199 0
954208 흙수저인데 조기취업 해야할까..? [1] 2갤러(218.150) 07.10 237 0
954207 가천대학교-수도전기공고, ‘고교학점제 학교 밖 교육과정’ 업무 협약 2갤러(211.202) 07.10 98 0
954205 위례 대형 의료복합타운 사업 무산‥PF부실·의료공백 악영향 임정수기자 2갤러(211.202) 07.10 92 0
954203 혹시 동남보건대 다니는 사람 있어? [1] 2갤러(218.238) 07.10 184 0
954202 부천대 vs 동양미래대 vs 명지전문대 세무회계과 gk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39 0
954199 위례 대형 의료복합타운 사업 무산‥PF부실·의료공백 악영향 임정수기자 2갤러(211.202) 07.10 85 0
954197 가천대학교-수도전기공고, ‘고교학점제 학교 밖 교육과정’ 업무 협약 2갤러(211.202) 07.10 88 1
954195 나 편입 알아보다가 ㅋㅋㅋ 2갤러(125.129) 07.09 174 0
954194 전문대는 선배들도 노답임 2갤러(211.234) 07.09 266 6
954193 전문대는 특성화고 애들이 다니는 대학임 2갤러(211.234) 07.09 305 22
954191 위례 대형 의료복합타운 사업 무산‥PF부실·의료공백 악영향 임정수기자 2갤러(211.202) 07.09 97 0
954190 가천대학교-수도전기공고, ‘고교학점제 학교 밖 교육과정’ 업무 협약 2갤러(211.202) 07.09 102 0
954189 전문대 컴공 추천받음 ㅇㅇ(119.201) 07.09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