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14280620 이대녀가 야구에 환장하는 이유가 뭐냐 [1] ㅇㅇ(221.156) 00:23 77 0
14280618 김도영은 6타석 2안타면 평소보다 아쉬워도 이렇게치면 ㅇㅇ(211.234) 00:23 47 2
14280616 짭찬 꼴데에 판다면 몇라까지 받아줄거냐? jpg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69 1
14280614 칩)니네나 우리나 버러지같은 용타로 고통받네 [3] ㅇㅇ(121.131) 00:23 104 0
14280613 다음 똥칰전 문동주 등판예정인거 같던데 갸갤러(118.235) 00:23 45 0
14280611 오늘 나성범도 멀티히트했는데 [16] ㅇㅇ(222.235) 00:22 182 2
14280610 김도영 라이벌 vs 붙은 라인업만 존나 바뀌고있는건 맞음 [5] ㅇㅇ(14.36) 00:21 132 4
14280609 진심 서건창 쓸바에 홍종표 변우혁이나 기회더줬으면좋겠음 [2] 갸갤러(121.179) 00:21 44 0
14280608 김도영 통산 3할을 향해 뚜벅뚜벅 [1] 갸갤러(118.235) 00:19 142 4
14280607 그동안 희생번트 희플 왜 안시키나 답답했는데 [1] ㅇㅇ(121.147) 00:19 71 0
14280606 김도영이 이정후 넘어선거 같음? [3] 갸갤러(117.111) 00:19 124 0
14280605 박민은 홍종표한테도 꿇리는구나 ㅋㅋㅋ ㅇㅇ(118.235) 00:18 42 0
14280604 근데 종범신은 꼭 그렇게 은퇴했어야만 했음? [4] 갸갤러(124.55) 00:18 113 0
14280603 2024년도 kbo 신인왕 누가 받을것같냐? [9] 갸갤러(114.206) 00:18 166 0
14280602 (유튜브) 잠깐만 인증하고 금방 삭제한다 갸갤러(185.219) 00:18 13 0
14280601 분탕들이 김도영 수비로 긁으려고 해도 안 통함 [6] ㅇㅇ(218.147) 00:17 144 11
14280600 와 류지현 이사람 50도루도 해봤네 [3] ㅇㅇ(223.39) 00:16 103 0
14280599 칩)오뎅 넷플릭스 진출 ㅋㅋㅋ…jpg [1] 갸갤러(211.224) 00:15 190 9
14280598 양현종 계약 언제까지지? [2] ㅇㅇ(27.124) 00:14 81 0
14280597 근데 나만 그러냐 조던 [2] 나성범(118.235) 00:14 83 0
14280596 이창진 틀드 자원으로는 어떻게 생각하냐 [3] 갸갤러(61.77) 00:14 83 0
14280595 꼴) 니네랑 이번달에 할때 선발 로테 미리 스포한다 [3] ㅇㅇ(106.101) 00:12 147 0
14280594 김도영타석마다 투교하는거 그냥 내 체감이냐? [1] ㅇㅇ(118.235) 00:12 114 1
14280592 우리퉁 칩이든 여기든 한팀에만 있었으면 무조건 영결아니냐 [2] ㅇㅇ(118.235) 00:11 82 0
14280591 (소름주의)내가 무서운 사실 하나 알려줄까? ㅇㅇ(180.67) 00:11 70 0
14280590 솔까 난쟁이 생각안남 ㅋㅋ 갸갤러(115.23) 00:11 31 0
14280589 정말 대단한 할배이다 갸갤러(118.235) 00:10 70 0
14280588 이 씨발련들 도영이 업보 ㅈㄴ쌓고있노 [21] ㅇㅇ(211.226) 00:10 989 30
14280587 꼴) 이번달말에 우리 스윕 못하면 우승 접어 새끼들아 ㅋ [2] ㅇㅇ(106.101) 00:09 97 1
14280586 유튜브에 국밥 인터뷰 올라옴 ㅇㅇ(211.221) 00:09 45 1
14280585 붕개 이닝 ㅈㄴ먹어주는데 나중에 빠지면 ㅇㅇ(223.38) 00:09 49 0
14280584 최형우 6타점, 김도영 3타점 ㅋㅋㅋㅋㅋ [2] 갸갤러(121.179) 00:09 113 1
14280583 앞으로 기아 FA는 최형우뿐이다 갸갤러(118.235) 00:09 31 0
14280582 최형우는 최소한 내년까지는 하겠네 ㅇㅇ(106.101) 00:08 19 0
14280579 짭찬과 꼴데 1라와 바꿔준다면 하냐? jpg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118 2
14280578 근데 오늘 경기 이 때 느낌 나지 않았냐? [8] ㅇㅇ(180.67) 00:06 232 9
14280577 도영이는 3루가 낫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67 0
14280576 강백호 fa영입 가능하냐? [5] 호랑이(220.80) 00:06 140 0
14280574 아 오늘 직관갓는데 오랜만에 존나 재밌었다 ㅇㅇ(223.38) 00:05 36 2
14280573 선발들 나이들면 중계나 마무리로 가기도함? [5] ㅇㅇ(106.101) 00:05 89 0
14280572 꼴) 니네 이번달말에 또 만나는거 알지??ㅋ [8] ㅇㅇ(106.101) 00:05 154 0
14280571 왜 김도영울 해본 적도 없는 중견으로 보냐려하냐 [2] 갸갤러(125.176) 00:05 83 0
14280569 야구 15년차가 짜본 타순 [1] 갸갤러(14.5) 00:04 55 1
14280568 좃성범, 박찬호 없을때 존나 잘 나갔는데 [1] 갸갤러(106.101) 00:04 80 4
14280567 난 진심 서건창좀 안썻으면좋겠던데 [1] 갸갤러(121.179) 00:04 76 0
14280566 박찬호 홍종표 이새끼들은 번트연습이나 좀 해라 [1] 갸갤러(118.235) 00:04 91 6
14280565 서진용 노경은 다턴게 존나 기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4 20 0
14280564 원래 인생 체념하면 마음 편해지냐? ㅇㅇ(223.38) 00:04 21 0
14280563 창진이 팔아버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92 1
14280561 야알못인데.. 마무리투수는 불펜중에 실력1등이 하는거야? [2] ㅇㅇ(211.36) 00:03 6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