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107 우리나라가 처벌이 약한건 [1] ㅇㅇ(223.62) 22.02.26 108 1
106 보육원 오연지 귀엽지 않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6 170 0
103 현직 로스쿨생 방금 1화 보고왔다 [2] ㅇㅇ(14.4) 22.02.26 376 3
101 (ㅅㅍ)자식새끼나 오ㅏ이프라는 년이나ㅋㅋㅋㅋㅆㅂ [1] ㅇㅇ(39.7) 22.02.26 129 0
100 소년심판 2화에 에듀윌 광고 뭐냐고 [1] 소년(222.239) 22.02.26 313 0
99 넷플릭스인만큼 솔직히 기대 조금 했는데 ㅇㅇ(124.111) 22.02.26 168 0
98 잘보다가 막화가 존나 개에바네 [2] ㅇㅇ(221.162) 22.02.26 334 0
97 정주행 완료한 사람 대답 좀 [2] 스르륵(1.237) 22.02.26 180 0
96 보다보면 좆같은점 ㅇㅇ(39.7) 22.02.26 126 0
95 전형적인 용두사미네 [2] ㅇㅇ(118.235) 22.02.26 293 0
94 4화보는 중인데 질문좀 [4] ㅇㅇ(124.56) 22.02.26 230 0
93 5화 32분 30초경에 나오는 복도 어디서 봤나 했다 ㅇㅇ(114.207) 22.02.26 133 0
92 그래도 난 DP 이후로 오랫만에 재밌게본듯 [2] ㅇㅇ(211.105) 22.02.26 252 0
91 김무ㅇ 컨셉 엔젤이니 [1] ㅇㅇ(111.91) 22.02.26 150 0
90 1~2화까지 본 감상(feat.실화) [2] ㅇㅇ(175.206) 22.02.26 302 1
87 유리할매 씨발 좆같아서 못보겟네 ㅇㅇ(39.7) 22.02.26 107 0
85 걍 유튜브 요약본으로 땡 쳐야겠다 ㅇㅇ(180.230) 22.02.26 73 0
83 드라마 질은 괜찮은데 ㅇㅇ(111.91) 22.02.26 113 0
82 드라마 망했음? ㅇㅇ(223.62) 22.02.26 89 0
81 5시공개니까풀로봐도 2시까지는봐야 다봄 ㅇㅇ(118.235) 22.02.26 98 0
80 소매치기 뚱땡이 [1] 곽철용(123.109) 22.02.26 139 0
79 흰머리 할머니 [1] ㅇㅇ(121.164) 22.02.26 95 0
78 김혜수가 이쁜거임? [3] ㅇㅇ(1.250) 22.02.26 268 0
77 백성우 28살 여자배우였네 ㄷㄷㄷ [1] ㅇㅇ(39.125) 22.02.26 479 1
76 한예은 아역 배우임? [2] 곽철용(123.109) 22.02.26 233 1
75 제발 김혜수 과거 이딴거 없길 바란다 [2] ㅇㅇ(124.111) 22.02.25 343 3
74 혜수야 코피날때 고개 뒤로 젖히면 안돼 ㅇㅇ(125.184) 22.02.25 73 0
72 지금 보는 중인데 김헤수 연기 [1] ㅇㅇ(111.91) 22.02.25 233 4
71 성우 응원하게된다 ㅆㅂ... ㅇㅇㄷㄱ(210.217) 22.02.25 101 0
70 백성우 연기 존나잘한다 ㅇㅇㄷㄱ(210.217) 22.02.25 169 0
69 결국엔 이성민 악역임 선역임??? [3] 1111(39.115) 22.02.25 314 1
68 소년심판 해외반응 [4] ㅇㅇ(124.56) 22.02.25 709 0
67 김무열 왜 고구마 선역을 자청한걸까 [3] ㅇㅇ(124.56) 22.02.25 334 1
66 너무 보고싶은데 [1] ㅇㅇ(182.215) 22.02.25 113 0
65 본 사람들 후기좀용 ㅠㅠ dd(116.122) 22.02.25 65 0
64 딴건 모르겠고 김혜수는 존나 멋있다 ㅇㅇ(124.56) 22.02.25 87 1
63 얘가 얘 라는데? 그리고 여자래 씹 ㅋㅋ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683 2
62 이 나라는 망했다 ㅇㅇ(121.125) 22.02.25 101 0
61 백선우인가 연기 존나잘하노 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22.02.25 172 1
60 소녀법은 왜 안만들어지냐고 왜 말이 없지 ㅇㅇ(114.207) 22.02.25 69 0
59 고증오류 아니냐 ㅇㅇ(114.207) 22.02.25 122 0
58 김무열은 목사님이냐? 저게 판사냐? ㅇㅇ(58.231) 22.02.25 190 1
57 1화부터 왜 강호동닮은 소매치기돼지련 소리지르는걸 봐야되냐 ㅇㅇ(58.231) 22.02.25 118 0
56 이거 다 실화바탕임? ㅇㅇ(121.164) 22.02.25 81 0
55 파란머리 일진녀 인스타 찾았다 ..jpg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668 1
54 파란머리 일진녀 누구냐 이름 배우 매력적이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249 0
51 '초호화 변호인단' ON! [2] ㅇㅇ(210.178) 22.02.25 162 1
50 어때 성별갈라치기 없는 그런 드라마야? [2] ㅇㅇ(218.232) 22.02.25 260 0
49 존나 재밌다 [1] ㅇㅇ(121.164) 22.02.25 211 4
48 이거 지우학 넘는거 가능하냐? ㅇㅇ(175.223) 22.02.25 1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