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AD 해커스공무원 1타 강사진 유료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6/24 - -
1439025 나도 집에 돈많았으면 행시 도전했을듯. [1] 행갤러(39.118) 02.09 295 0
1439023 심심해서 치는데 [1] 행갤러(210.113) 02.09 196 0
1439022 이젠 cpa랑 행시랑 인재풀 차이 크게 없던데 [1] 행갤러(118.235) 02.09 480 0
1439021 옛날 27살이랑 요즘 27살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냐? ㅇㅇ(118.235) 02.09 194 0
1439020 뒤질것같다. [1] ㅇㅇ(1.233) 02.08 161 0
1439019 진입자 또라이 왜케 많냐 행갤러(106.101) 02.08 188 0
1439016 가성비 개좆망한 시험같은데 [1] 행갤러(110.35) 02.08 379 0
1439014 행시 현실적인 진입 요건이 어느정도냐? [3] ㅇㅇ(59.2) 02.07 553 0
1439010 행시는 이런 문제는 없나? [1] 행갤러(58.123) 02.06 278 0
1439009 행시하다가 몰락한 케이스들 [2] ㅇㅇ(211.196) 02.06 750 10
1439006 7급하면서 휴가 5일 쓰기 가능임? [1] 행갤러(125.181) 02.06 276 0
1439002 씨발 독서실 환불 이게 맞냐???????? [2] ㅇㅇ(121.138) 02.05 262 0
1439001 변리사 행갤러(121.138) 02.04 620 3
1439000 부유층 비율이 높은 대학 행갤러(121.138) 02.04 810 5
1438997 절제력 올리는 법 갈켜줘 ㅇㅇ(182.161) 02.04 127 0
1438991 행시가 좆망한 이유 ㅇㅇ(211.202) 02.02 386 1
1438990 의사 의대 좆되고 이제 대한민국 최상위직업들... ㅇㅇ(211.202) 02.02 369 0
1438989 의사 의대 좆망했네 ㅋㅋㅋㅋ ㅇㅇ(211.202) 02.02 280 0
1438988 차은우보다 키크고 잘생긴 차은우남동생 사진 ㅇㅇ(118.235) 02.02 276 0
1438987 행시는 도대체 왜하는거임 회계사 놔두고? [3] ㅇㅇ(223.39) 02.02 599 2
1438984 피셋이 리트보다 쉬움? [3] 행갤러(223.38) 02.01 502 0
1438982 26살에 행시합격하면 ㅁㅌㅊ임? [3] 행갤러(110.70) 02.01 563 0
1438981 22 psat 처음 풀었을때 ㅇㅇ(118.38) 02.01 220 0
1438980 지방직7급>>>교정행시(5급) 임? [1] ㅇㅇ(175.112) 02.01 598 3
1438979 고대가 연대보다 합격자가 많은건 대학정원이 많기 때문임. 행갤러(175.114) 01.31 139 0
1438978 고려대 변리사 37명 맞네 행갤러(121.138) 01.31 747 2
1438977 합격 난이도 비교 좀 해 주샘 [1] 행갤러(1.209) 01.31 440 0
1438974 행시=앰생 제조기 ㅇㅇ(211.196) 01.30 259 8
1438972 25년 초시 응시 예정인데, 공부 방법과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1] 행갤러(119.201) 01.30 230 0
1438971 17살때부터 행정고시 준비해서 [2] ㅇㅇ(180.65) 01.30 368 0
1438970 행시 궁금한거 다 물어보셈 [3] ㅇㅇ(175.206) 01.29 321 0
1438969 사진 변경 언제까지 가능하냐? 행갤러(61.40) 01.29 86 0
1438968 공무원도 이제 근무성적 구리면 짤린다 ㅡ> 서울시 공무원 직위해제 ㅇㅇ(59.19) 01.29 238 0
1438967 행시는 진짜 생각보다 훨씬더 박봉이더라 [1] ㅇㅇ(39.7) 01.29 309 0
1438966 피셋 도입하기 이전에 과목별 행시 1차 일타 강사랑 2차 일타 강사랑 행갤러(211.36) 01.28 156 0
1438964 직장과 병행 가능할까요?ㅠㅠ [5] ㅇㅇ(1.226) 01.28 344 1
1438963 요새 누가 5급행시 흙수저직업을 하냐 [1] ㅇㅇ(110.70) 01.28 414 0
1438959 제 PC와 폰이 해킹당한건가요? 행갤러(93.177) 01.26 106 0
1438957 1차는 통과만 하면 됨? ㅇㅇ(118.38) 01.26 160 0
1438956 헌법 과락... [1] 행갤러(175.125) 01.26 335 0
1438955 행시합격 유일한 장점 [2] 행갤러(182.161) 01.25 794 1
1438954 변리사 수험 역사상 최강 레전드 수험생 썰 아르떼변리사(211.192) 01.25 495 0
1438952 얘들아 니들이 지금에야 돈필요없다하지 [1] ㅇㅇ(175.213) 01.25 307 0
1438951 행시합격만 생각하면 도파민이 미친듯이 치솟는데 [3] ㅇㅇ(118.235) 01.24 462 1
1438950 토익점수 2월 말에 나오는데 [1] ㅇㅇ(106.102) 01.24 204 0
1438949 사무관을 돈때문에 하는거라고 생각하니 [1] ㅇㅇ(125.177) 01.24 603 4
1438948 고시남 평균와꾸 5급 vs 존잘 9급 누가 이겨?? [2] ㅇㅇ(220.124) 01.24 393 0
1438947 행시생 븅신들 돈200도 못벌어본 예비7준생,공기업취준생 새끼들이 허세개 ㅇㅇ(163.152) 01.23 169 1
1438942 노망난 연퀴할배 김치년 지워! 행갤러(118.235) 01.20 95 0
1438923 7급 9급은 왜 시험 나눠서 뽑는지 이해 불가임 ㅇㅇ(114.108) 01.20 33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