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9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5435 공지 7인의 탈출 갤러리 이용 안내 [5] 운영자 23.09.22 10333 25
5434 공지 7인의 탈출 갤러리 승격 안내 [5] 운영자 23.09.22 7724 23
94065 일반 차기작 루머 ㅇㅇ(211.179) 14:47 5 0
94064 일반 토마토도 위험해서 이제 먹기 힘들다 ㅇㅇ(51.79) 14:06 5 0
94062 일반 미스터션샤인이 400억들었다는데 7탈은 600억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107 0
94061 일반 그냥 휘튜리로 쭉 갔어야했음 ㅇㅇ(223.39) 06.20 240 18
94060 일반 팽희는 타드에서 복수귀로 컴백했네 [3] ㅇㅇ(119.193) 06.19 330 7
94058 일반 7인의 부활 14회 엔딩 ㅇㅇ(125.180) 06.16 208 2
94057 일반 김순옥 차기작 배우 라인업 [7] ㅇㅇ(211.179) 06.16 596 6
94055 일반 7인끝나고 커넥션 개같이 흥하네 [1] ㄹㄹ(210.108) 06.15 381 4
94053 일반 오늘 7인의 탈출 유튜브로 처음 본 사람인데요 [1] 즐곰(112.150) 06.14 320 0
94052 일반 김순옥 차기작 예상 [3] Slow051212(59.16) 06.13 507 4
94051 일반 460억은 김은숙 박지은이 들고와도 방송사에서 난감해해할것같은데 ㅇㅇ(59.5) 06.12 252 0
94050 일반 대본집 ㄹㅇ 출간 안되는거같아서 은근 아쉽 ㅇㅇ(39.7) 06.11 273 8
94048 일반 드라마판 ㅈㄴ 어렵다는데 순옥이 어떻게 될까? [3] ㅇㅇ(110.70) 06.10 557 1
94047 일반 김순옥 외롭지는 않겠네 김사경도 망해서 ㅇㅇ(118.235) 06.10 270 0
94046 일반 윤종훈 다작의 원동력은 경제적 어려움 ㅇㅇ(223.62) 06.10 256 2
94044 일반 방영 시간대가 시청률 안나오는게 아니였네 [2] ㅇㅇ(211.227) 06.09 555 8
94042 일반 7부활업적?이 있긴함 ㅇㅇ(180.66) 06.08 298 8
94038 일반 어제 오랜만에 펜하3 봤는데, 7탈때 방다미 걸어가는거 [1] ㅇㅇㅇ(1.247) 06.07 459 4
94031 일반 주란본은 이미 경고했었다 ㅇㅇ(121.188) 06.06 617 23
94029 일반 나락보관소꼴보니 주홍글씨 생각나네 ㅇㅇ(118.235) 06.06 304 7
94026 일반 부활 오프닝에서 사과는 왜나온겨? [3] ㅇㅇ(112.145) 06.05 496 1
94025 일반 지금 최애의 아이 갤 갔다 왔는데 [3] ㅇㅇ(58.232) 06.05 622 11
94024 일반 드라마 끝나니 다들 가버린거야...? 심심해 ㅇㅇ(211.106) 06.05 238 2
94023 일반 전작 민설아 왜 죽인거냐... ㅇㅇ(61.99) 06.05 229 1
94022 일반 김순옥 7인 시리즈 말고 이런 드라마 쓰지 [1] ㅇㅇ(106.101) 06.05 563 5
94020 일반 이번 7인 시리즈가 순옥킴의 오점이 될듯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508 3
94019 일반 캠핑때 대놓고 책에서 MEDU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333 0
94018 일반 방다미보다 섬에서 일이 더 문제 같은데 [1] ㅇㅇ(101.235) 06.04 461 0
94015 일반 이제보니 7인 청률 망한건지 모르겟네 ㅇㅇ(106.255) 06.03 446 9
94014 일반 케이 죽음? [1] (14.39) 06.03 460 0
94013 일반 케사주드도 솔직히 답없는데 [1] ㅇㅇㅇ(218.146) 06.03 400 0
94012 일반 내 생각엔 드라마판이 그냥 전체적으로 하향 몰락한 느낌임 ㅇㅇ(218.146) 06.03 328 10
94011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 대박 나는거 아니면 드라마들 다 한자리수네 ㅇㅇ(1.230) 06.03 287 1
94010 일반 김사경도 이번에 힘 못쓰네 [1] ㅇㅇ(118.235) 06.03 460 2
94008 일반 400억 이상 들었다는데 [1] ㅇㅇ(211.227) 06.02 393 1
94007 일반 모네 멜론 근황 ㅇㅇ(203.223) 06.02 426 3
94006 일반 요즘 펜하 재방하네 ㅋㅋ개재밌다 ㅇㅇ(125.183) 06.02 252 0
94005 일반 스브스 커넥션으로 회복하는건가 ㅋㅋ [2] ㅇㅇ(211.227) 06.01 667 7
94003 일반 황찬성 경찰복은 ㅇㅇ(222.97) 06.01 273 0
94002 일반 방다미가가 안죽었으면 스토리 괜찮았을지도.. [3] ㅇㅇ(14.40) 06.01 562 9
94001 일반 순옥이 나무위키 ㅋㅋㅋ 여기 애들이 썼나?? [5] Z(106.101) 06.01 783 14
94000 일반 막회 모네 파라솔을 든 여인같은 느낌으로 연출했나 [1] ㅇㅇ(14.40) 06.01 391 1
93995 일반 문영남은 백상도 탄사람인데 왜 김순옥하고 엮으려는지 모르겠음 [1] ㅇㅇ(14.56) 05.31 501 5
93991 일반 이유비 꼴림 [2] ㅇㅇ(106.101) 05.31 709 14
93988 일반 펜트하우스 재밌게본 외퀴들이 결혼작사 이혼작곡보고 [6] ㅇㅇ(101.235) 05.30 613 0
93986 일반 펜트하우스 보는디... [2] ㅇㅇ(113.10) 05.30 498 3
93985 일반 임성한이 자꾸 김순옥이랑 묶이니까 대놓고 불쾌함 표시함ㅋㅋ [5] ㅇㅇ(59.5) 05.30 639 6
93977 일반 막순옥 [1] ㅇㅇ(219.89) 05.29 41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